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3203 추천 수 2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1121.PNG

 

지난번 베가스 번들 이야기가 나올때 댓글로 주리아이님이 달아주신 정보입니다.

 

원래 wma 기본렌더링으로 20분영상에 20분랜더링이라 빠르다~ 하고 그냥 사용했는데

댓글에서 알려주신 방법을 이용해보니  30분영상이 10분 걸리더라구요.

저는 30프레임으로 영상을 만들어서 더 빠를지 모르지만 엄청난 속도 체감에 정보 공유하고자 글을 씁니다.

 

저는 이번 번들로 처음 어플을 사용해보는거라 요렇게 해봤는데 더 좋은 방법을 아는 고수분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텍스트로 이해 안가실까봐 영상으로도 만들어봤습니다.

요 영상 인코딩은 50초 걸렸네요


  • profile
    암드야아프디마 2018.12.28 22:35

    그러고보니 제가 보유중인 베가스 14는 GPU 인코딩 가속 사용법이 조금 복잡하군요. 15로 업글할걸 그랬나...

  • profile
    영수증 2018.12.29 04:00
    베가스 14는 cuda 인가 하는 다른 방식의 gpu 이용방법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15부터 nvenc로 엔디비아용 글카를 사용하는 방식이 생긴거 같아요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 profile
    주리아이 2018.12.28 23:51

    꿀팁이네요~ 오늘 글 좀 써볼까 하다가  

    일이 있어서 못하겠다 싶었는데 잘하셨습니다~

  • profile
    영수증 2018.12.29 04:00
    아고 안그래도 너무 꿀팁이라 댓글 달았는데 너무 예전글이라 안보시는 줄 알고 먼저 올렸네요ㅠㅠ
    근데 그냥 적어주신거 기반으로밖에 못해서 다른 설정들은 잘 모르겠네요 ㅋㅋ
  • profile
    S.T.E.E.L.N.A.I.L. 2018.12.29 06:59

    영상 만들게 있어서 이 글 보고 쿠다 좀 써보려고 했더니 베가스 14는 사용이 불가하군요. 베가스 15로 판올림 하면서 쿠다 프로그램 적용방식을 바꿔버린 이유 때문이라고 하네요. 베가스 14 이용자는 쿠다를 구버전으로 설치하면 되는 방법이 있다고 하지만, 시도해 본 결과 실패했습니다. 검색 결과를 봤을 때도 아무도 성공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험블번들로 구입했던 베가스 14 가 있는데 왜 또 사나 싶어서 험블 베가스 15 번들을 패스한 것이 천추의 한이 되었습니다... 렌더링 겁나 느리네요...

  • profile
    영수증 2018.12.29 11:00
    구글링 할때 본 쿠다는 나름 혁신기술인걸로 보였는데 구 기술은 구 기술이네요 ㅠㅠ

    번들 주기보면 연말마다 항상 베가스번들이나왔고
    6원 이전에도 한번씩 나온거 같드라구요!
    또 금방 나올지도 모릅니다!
  • profile
    S.T.E.E.L.N.A.I.L. 2018.12.29 14:48
    나오는 김에 좀 더 싸게 나오길 바래봐요~~ ^^
  • profile
    영수증 2018.12.29 21:16
    15달라 가주아~~!
  • profile
    흘러간옛게임 2018.12.29 09:53

    역시 공부벌레님 답게 게임뿐 아니라 어플도 열심히 공부하시는군요. 대단하십니다.

    저는 베가스 14가 있어서 15는 패스했지만 나중에 또 버전업된 번들이 나오면 한번 써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profile
    영수증 2018.12.29 11:01
    아고 감사합니다 ㅋㅋㅋ 얕게 두루뭉수리하게만 이것저것 찔러보며 공부하네요.
    14에서 15는 조금 바뀐게 많은 거 같더라구요
    찾아보진 않았지만 15에서 16도 클테니 다음 베가스16 번들을 노려보심도 좋아보입니다!!
  • profile
    S.T.E.E.L.N.A.I.L. 2018.12.29 14:51

    알아보다 보니 안타까운 부분이 발견 된 게 14버전이 쿠다도 그렇고 좀 구버전이 됐지만 안정성은 뛰어난 반면에, 15버전이 상당히 불안정성이 있다고 하고 쿠다도 활용하다 보면 다운 되고 에러 뜨고 한다네요. 버그를 잘 안 고쳐서 기능만 추가한 버전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마 구입하려면 다음에는 16으로 올라가는 게 어떨까 싶네요~ 소니가 매직스에 베가스를 판매하면서 기술 이전이 좀 제대로 되었는지 모르겠는데 이어 받은 매직스 개발자들이 장인정신 갖고 만들어 주면 좋겠네요~

  • profile
    영수증 2018.12.29 21:16
    몰랐는데 버그가 많은 버전인가보네요?
    하긴 신기술은 한번 거르고 그다음 세대부터 사는게 좋은거 같긴해요 ㅋㅋ
  • profile
    이기사 2019.01.08 10:18

    정보 감사합니다. 14버전도 적용이 되네요!

  • profile
    영수증 2019.01.08 16:54
    아 14버전도 적용할 수 있나보네요! 시간 체감 확확됩니다!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13 ITCM 08.24 72411 4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68228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57111 88
꿀팁 아틀리에 해상도 설정안될때 RuTel 06.10 1976 4
꿀팁 anno 1800 클럽 보상 버그 해결방법 레버넌트 12.22 808 1
꿀팁 하부리그를 하시는 분들을 위한 FM 하부리그 15계명 7 미카링 08.29 45992 4
꿀팁 험블 먼슬리 자동 결제는 일주일간 반복 6 file 늑대와향신료 09.07 1261 13
꿀팁 어크 오디세이 앱실론검 코드입니다. 11 ZINGA_Z 10.15 208 11
꿀팁 어쌔신크리드오디세이 미세먼지 팁 3 ZINGA_Z 10.15 142 1
꿀팁 어새신크리드 나노먼지팁 투척합니다. 11 file 대모임 10.14 795 11
꿀팁 어크 오딧세이 상어잡는 팁 17 포마피 10.18 5165 12
꿀팁 현재 등록된 Friday the 13th: Killer Puzzle 스팀무... 4 ZINGA_Z 06.16 816 10
꿀팁 바이오쇼크1 초반 꿀팁 2 file 크툴루 02.05 975 3
꿀팁 바이오 쇼크 초반팁 (스포?) 3 file 크툴루 02.04 962 5
꿀팁 요번에 번들로 산 베가스 15 빠르게 렌더링 (인코딩) ... 14 file 영수증 12.28 3203 2
꿀팁 BC카드 해외이용 캐시백 2 file 늑대와향신료 06.07 682 6
꿀팁 험블 먼슬리 12개월 구독시 Pathfinder 지급 (수정) 10 file Penguins_canfly 11.17 1091 5
꿀팁 [종료] BATTLETECH - Mercenary Collection 가격오류 ... 16 file ♚게드 08.13 1241 17
꿀팁 스티커팩을 위한 빠른 도전과제 달성이 가능한 무료게... 5 file 그저 06.30 583 13
꿀팁 Geforce experience에서 퀘이크챔피언 스킨 줍니다. 2 file 책상 02.13 662 1
꿀팁 The Evil Within 2 PC판은 1인칭 모드로 진행 가능하... 2 algalon 10.23 645 9
꿀팁 베네스타에서 엘더스크롤 모로윈드 무료배포합니다. 4 책상 03.27 807 2
꿀팁 몬스터헌터 월드 - 이벤트 퀘스트 일정 9 file Nemesis 08.13 5955 8
꿀팁 MHW 스스로 알아내기 힘든 인터페이스 관련 팁 8 samdori9 08.18 1197 5
꿀팁 PC 몬스터헌터 월드 게임중 일시정지하는 간단한 방법 5 file Nemesis 08.21 4009 9
꿀팁 저도 도과 & 환경생물 100% 기념으로 유용하게 썼... 5 file samdori9 09.29 3331 5
꿀팁 게임 중 튕기는 경우의 작은 팁 7 RainMaster 03.21 11220 7
꿀팁 공식캠페인을 다 해보았다면 이제 에드온캠페인(맵)해... 7 file lkr 05.28 7411 5
꿀팁 니어 오토마타 프레임 부드럽지 않으신 분 이렇게 해... rusiyan 07.16 676 1
꿀팁 thehunter 약 15,000원 러시아발 6 file YS 04.10 897 6
꿀팁 observer_ 러시아 약 9700원 구매 후기 5 file myco 08.19 1266 10
꿀팁 사쿠라게임의 신사게임이 정식 출시 기념 프로모션중... 5 치킨먹고갈래 02.13 940 6
꿀팁 [한글패치받는곳] Spec Ops The Line 3 file 박창선 02.18 4647 1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