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상
2017.12.04 23:29

더 뷰로 망겜이긴 망겜인듯요

조회 수 1001 추천 수 6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AI속터지는거는 아직 초반이라 모르겠고,

전투도 어떤지 아직 초반이라 모르겠습니다.

다만 한가지 확실한건 버그때문에 진행이 안된다는거네요.

초반 튜토에서 버그때문에 계속 튕기는걸 5번은 시도해서 겨우 했는데

지금 첫 분대꾸리고 엘리베이터 타니 신나게 튕깁니다.

10번은 더 튕긴것 같네요

DX11 버전으로 실행하거나 옵션 줄이거나 했는데도 넘어가질 못합니다.

뭔가 트리거를 발동시키면서 동시에 튕겨버리는것 같은데 무결성 검사도 이상 없다하고;;

노잼이면 그냥 게임이 노잼이네 하겠는데 아예 플레이가 안되버리니까 답답합니다ㅜ

이걸 돈주고 사려했었다니 이번에 공짜로 풀어준 험블에게 큰절한번 올려야겠네요.

혹시 세이브파일이나 해결법같은거 아시는 분..?ㅜ

글쓴이 라이프리님의 최신글
  1. 2020-06-26 20:44 이야기 > 메모리 문제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
  2. 2020-06-26 08:40 이야기 > 메모리 업글을 했는데..도와주세요ㅜ *6
  3. 2019-12-30 13:43 이야기 > 3D게임이 실행이 안됩니다ㅠㅠㅠ *2
  4. 2019-11-18 21:08 이야기 > 홈월드 리마스터 4.99$인데 *1
  5. 2019-10-13 00:52 이야기 > 게임 멀미 질문입ㄴ디ㅏ *6

  • profile
    기르기르 2017.12.05 00:18

    전 뷰로 안튕겨서 그런지 완전 재밌게 엔딩까지 찎고 DLC엔딩도 전부 다 봤었는데 ㅎㅎ

     

    튕기는거 해결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 profile
    이부프로펜 2017.12.05 01:08
    저도 저번달인가 쯤에 뷰로 본편 + dlc 엔딩봤었는데 튕긴 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무슨 문제가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 profile
    라이프리 2017.12.05 02:12

    왜 나만...ㅜ

  • profile
    이부프로펜 2017.12.05 02:40

    http://steamcommunity.com/app/65930/discussions/0/611701360826046317/
    http://steamcommunity.com/app/65930/discussions/0/343787283754990191/
    게임크러쉬에 대한 건데 도움될지 모르겠네요 

  • profile
    라이프리 2017.12.05 03:21
    오 감사합니다ㅜ 나중에 시험해봐야겠네요
  • profile
    BONGJA 2018.07.30 18:00
    작성자 분과 동일한 장소에서 동일한 증상이 일어 검색하다가 찾게 됐는데요.
    링크해주신 두 번째 글대로 하니 해결되네요.
    감사합니다. :)
  • profile
    Leone 2017.12.05 06:48

    혹시 그래픽 옵션에서 PhysX zuwu dlTskdy? 저도 예전에 했을때 자주 튕겼었는데 PhysX를 끄고 하니 그 다음부터는 안 튕겼습니다.

  • profile
    2017.12.05 10:48

    이걸 예구로 구매한 분들도 있는데......ㅜ.ㅜ

  • profile
    에리지나 2017.12.05 10:55

    피직스외에 다이렉트 11이 튕기는문제가있어서 다들 9나 10으로했던기억이있는듯....

  • profile
    라이프리 2017.12.05 14:01
    전 오히려 다렉11로 하니까 초반 튜토부분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진짜 복불복인가;;
  • profile
    노잼마스터 2017.12.05 11:14

    돈주고 샀는데 공짜로 뿌리길래 2개받음...ㅡㅡ;ㅋ

  • profile
    아빠토란 2017.12.05 12:43

    예전에 구매해서 뷰로 2회차까지 진행하면서 팅긴기억은 없는데요. 

    아무래도 고전게임이다보니 다렉 11과 호환쪽 문제인듯 싶네요. 

  • profile
    조자룡 2017.12.05 22:52

    돈주고 샀는데 아직 설치도 안해본;;;;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82 update ITCM 08.24 55302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49454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1401 86
일상 람보르기니 장점 1 file nameGT 03.16 413 0
일상 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2 file nameGT 03.16 376 0
일상 추석특선 영화~ 8 코코넛먹자 09.21 615 23
일상 이제 한 시간 뒤면 저의 딸이 태어나는군요 39 RedBaron 12.29 359 54
일상 내년부터는 면허따기가 어려워 진다네요 같이가자 11.28 417 1
일상 SUV가 요즘 대세라는 4가지 증거 file 같이가자 12.09 465 1
일상 보배드림에 올라온 벨로스터 미드십 1 file nameGT 03.27 491 0
일상 '크림빵 뺑소니' 피의자 자수…"사고 당시 음주운전" nameGT 01.30 352 1
일상 (종료)[구작방송](21:9)FaceRig + Rage 방송합니다~! rusiyan 12.01 90 0
일상 최근 지름 6 RuTel 11.30 168 9
일상 WWE2K19의 색다른 재미가 이렇게 심한줄몰랐습니다..(... 16 file DaveYawa 08.09 5111 7
일상 더 좋은 GPU가 사고 싶어지네요. 9 file Fluffy 10.24 704 10
일상 결국 샨테 얼티밋 에디션 질렀습니다 9 file 고양이뒷다리 03.23 536 3
일상 더 뷰로 망겜이긴 망겜인듯요 13 라이프리 12.04 1001 6
일상 [만화] 게임 일기. 할인마와의 싸움 12 file kerakera 12.25 934 3
일상 데이 아 빌리언즈 물건이네여 7 하임 12.23 756 5
일상 55% 깼어여 엉엉 ㅠㅠㅠㅠ이제 100%언저리에서 해볼꺼... 8 file 하임 12.25 466 7
일상 강풀님의 브릿지 오늘 편은... 10 Raingray 11.13 403 5
일상 폴아웃 쉘터 이제 끝내야겠네요. 7 file 영수증 06.30 181 3
일상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산지 딱 한달 되었는데, 이 무... 2 file 호박성 05.27 650 11
일상 불과 조금 전 이야기 (Mom painted on Steam) 4 Raingray 12.07 329 2
일상 모니터 도착했습니다, 소개 및 평가입니다. 9 file 락스타타 03.23 659 11
일상 내가 곧 간다아아아아아! 22 file LuciDio 11.01 473 14
일상 재밌게 노네요 3 라이프리 08.20 418 0
일상 Sniper Ghost Warrior 3 Beta Key 3 에이치디스팀 02.05 186 4
일상 (방송중) 오늘은 PUBG darknessblue 12.07 136 0
일상 (종료) PUBG 스쿼드! darknessblue 12.10 138 0
일상 최근 완료한 100% 달성 게임들 4 file Jocho 09.30 705 15
일상 선풍기 구매했습니다 2 꾸앙곤도리 05.26 232 7
일상 도타2 배틀패스 퀘스트 질문입니다. 5 Rirus 07.18 345 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 Next
/ 22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