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상
2019.05.13 22:49

world war z 재밌나요?;;;

조회 수 724 추천 수 0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어... 어제 글 쓰고 어쩌다 정신을 차려보니 

 

지금 디비전2 깔고있... 하하하하하하하;

 

에픽 런쳐 깔기가 귀찮아서 그런데; 월드워z 재밌나요? 런쳐를 굳이 깔만 한가요? ㅎㅎ

 

 

나무에서 검색해보니 평은 그렇고 그렇다던데

 

어제 @찌부리짜부리 님께선 그럭저럭 재밌었다 하시고... 음

 

아마 딥2 할 시간도 없겠지만 말이죠 하하하하하하 ㅠㅠㅠㅠㅠㅠㅠ

글쓴이 LuciDio님의 최신글
  1. 2021-10-13 13:39 이야기 > 극 현실고증 게임 크킹... *7
  2. 2021-10-09 22:47 게임 할인/무료 > The last time (galaFreebies) *9
  3. 2021-10-08 13:46 게임 할인/무료 > galaFreebies > Chop Chop Princess! *10
  4. 2021-10-01 10:27 이야기 > 지금 스팀 홈페이지 잘 열리나요? *9
  5. 2021-09-06 10:17 이야기 > 날짜 감각은 개나 줘버렸슴미까, 귀큰넘? *9

Who's LuciDio

profile

1005155.png

▼ 펼쳐 보기
  • profile
    찌부리짜부리Best 2019.05.13 23:54

    디비전2 골드에디션 쿠폰값에 덤으로 얻는 게임 치곤 괜찮았지만

    크게 컨텐츠랄것도 없고 단점이 점점 많이 보여서 금방 바닥을 보게되는 게임이에요ㅋㅋㅋ

     

    말 그대로 물량빨로 밀고오는 좀비들 덕에 잠깐 정신없이 학살하는 맛은 있는데

    깊이는 없습니다ㅠ_ㅠㅋ 맵도 종류가 매우 적고, 단순한데다 짧아서 몇 번 하고나면

    금방 물리기 쉬워요. 무기 종류도 몇 개 없구요

     

    제가 워낙 좀비를 좋아하고 학살, 물량막기 이런 느낌을 좋아해서 ㅋㅋㅋ

    앞으로 업뎃할 내용 중에 웨이브 생존모드, 더 높은 난이도가 나온다고 하니 개인적으로

    한 번 지켜보고 싶긴 합니다.

     

    윗분 말씀대로 머리 비우고 아무 생각없이 쏘는 딱 거기까지,

    거기서 재미 못 느낀다면 바로 그만둘 게임입니다...ㅎㅎ

     

  • profile
    silver120 2019.05.13 23:02

    레포데2를 너무나 많이 해봤으면 잠깐 새로운 모드를 해본다는 느낌의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 그저 그렇더군요

  • profile
    LuciDio 2019.05.13 23:16
    저는 아직 레포데를 못해본 죄인입니다... 역시 그런가요
  • ?
    lunarpach 2019.05.13 23:33

    좀비 학살하는 재미는 있습니다. 가끔 머리비우면서 즐겁게하는중이에요

  • profile
    LuciDio 2019.05.13 23:34
    생각없이 하는 맛은 있군요 ㅎㅎ
  • ?
    lunarpach 2019.05.14 01:35
    네 영화처럼 좀비가 정말 산처럼 몰려오는걸 열심히 람보에 빙의해서 총쏘는맛은 확실히 다른게임들보다 우월합니다.
    장시간하는것보다는 가끔 스트레스 풀기좋은 게임인거같아요
  • profile
    찌부리짜부리 2019.05.13 23:54

    디비전2 골드에디션 쿠폰값에 덤으로 얻는 게임 치곤 괜찮았지만

    크게 컨텐츠랄것도 없고 단점이 점점 많이 보여서 금방 바닥을 보게되는 게임이에요ㅋㅋㅋ

     

    말 그대로 물량빨로 밀고오는 좀비들 덕에 잠깐 정신없이 학살하는 맛은 있는데

    깊이는 없습니다ㅠ_ㅠㅋ 맵도 종류가 매우 적고, 단순한데다 짧아서 몇 번 하고나면

    금방 물리기 쉬워요. 무기 종류도 몇 개 없구요

     

    제가 워낙 좀비를 좋아하고 학살, 물량막기 이런 느낌을 좋아해서 ㅋㅋㅋ

    앞으로 업뎃할 내용 중에 웨이브 생존모드, 더 높은 난이도가 나온다고 하니 개인적으로

    한 번 지켜보고 싶긴 합니다.

     

    윗분 말씀대로 머리 비우고 아무 생각없이 쏘는 딱 거기까지,

    거기서 재미 못 느낀다면 바로 그만둘 게임입니다...ㅎㅎ

     

  • profile
    LuciDio 2019.05.14 00:01
    자세한 안내 감사드립니다 ㅎㅎ
  • profile
    45KG 2019.05.15 08:23

    별로 였습니다 레포데 보다 그래픽만좋은 아류작같습니다  뭔가 좀비들이 멍청합니다 좀비가 가만히 멀뚱이 서있고 케릭을 혼자 지나가버리고..

  • profile
    LuciDio 2019.05.15 20:39
    병걸린 사람 지나가는 원작영화 충실재현?;;; ㅎ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13 ITCM 08.24 72380 4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68203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57088 88
일상 베트남 여행중+현지 스팀구매기 30 file 가쯔나베 04.20 3006 24
일상 추석특선 영화~ 8 코코넛먹자 09.21 732 23
일상 한국사 1급 합격했습니다. 32 file 잼아저씨 10.26 1063 23
일상 향후 열흘여간의 리뷰일정 + 잡담 23 DGLee 07.11 536 23
일상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선물~ 27 file Nemesis 01.18 1037 23
일상 ITCM 재테크로 DDR3 마지막 불꽃을 태워봅니다 20 file 논현동토토로 02.25 386 23
일상 잘못하다가는 주먹나가는... 4 file 코코넛먹자 03.23 319 23
일상 투표하는데 도움 되시라고 제가아는팁 몇가지 1 코코넛먹자 04.02 267 23
일상 땅이 97cm 이동한 모습 11 file 코코넛먹자 04.19 485 23
일상 일터를 옮겼습니다~~ 21 file 콘칩 07.12 409 23
일상 회사 출장의 연속.. 24 Nemesis 11.07 421 23
일상 플스pro 구매하였습니다 55 file RizeWave 02.24 897 23
일상 재앙이벌어졌습니다만 이것도 일상인지... 12 에리지나 04.14 780 23
일상 뻘짓... 그리고 엔비디아 쿠폰 :D 24 코코넛먹자 05.02 605 23
일상 무더위에 경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15 file Nemesis 08.11 429 23
일상 요즘 고양이가 책상을 차지하네요 -_ㅠ 22 file rusiyan 08.27 718 23
일상 PC 새로 맞추었어요. :3 17 file Fluffy 07.28 1202 23
일상 5살이 되었습니다. 18 file 가쯔나베 11.04 424 23
일상 불꽃놀이를 촬영한 드론 5 file 코코넛먹자 10.03 302 22
일상 에버랜드왔어요!! 대박! 사람이없네요 29 file Nemesis 06.17 895 22
일상 윗선에 퇴사의사를 밝혀두고 이제 카운트다운을 세고 ... 18 땡구대장 01.13 419 22
일상 이제서야 고통이 조금 가라 앉았습니다. 18 ZardLuck 03.25 465 22
일상 현실적인 남매사이 14 file 코코넛먹자 04.25 567 22
일상 주말엔 늦잠자는게 꿀이죠! 21 아레스다 05.21 306 22
일상 아주 작은 선물. 10 file 대발이 08.12 476 22
일상 작년에 못받은 상여금을 받았습니다 ㅠ 15 Nemesis 01.26 501 22
일상 5년만에 컴 업글했습니다. 54 file 천유하 02.07 1203 22
일상 실제 활을 쏴보고 왔습니다! 19 file Nemesis 10.22 756 22
일상 선물 받은 레고!!! 11 file 마린웨이브 10.28 562 22
일상 오늘 자격증을 2개나 땄습니다! (사진첨부) 16 file Nemesis 11.24 546 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0 Next
/ 80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