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상
2016.11.17 00:35

A

조회 수 1527 추천 수 6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A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6-11-17 00:35 이야기 > A *10

  • profile
    기르기르 2016.11.17 00: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을거 다받으면 꿀이아니죠

    수방사면 날로먹은건 아니지만 꿀이라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profile
    ʕʘᴥʘʔ 2016.11.17 00:52

    도심과 가깝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그런 이미지가 생길 수 있으니까요

  • profile
    가쯔나베 2016.11.17 00:55

    원래 자기가 있었던 부대가 제일 힘든 법입니다 :)

    철원 gop 군생활 하고왔더니 저말고 딴사람은 다 꿀보직으로 보입니다ㅋㅋ

  • profile
    Yoong 2016.11.17 00:57

    맞아요... 저도 수방사 예하 사단인대... 가라부대라고 항상 놀림받습니다...ㅠ

  • profile
    Toph 2016.11.17 01:23

    아무리 편한곳 이라도 .. 심적 정신적 고통까지 어떻게 다 알 수 있겠습니까 .. ㅠㅠㅠㅠ

  • profile
    라오우 2016.11.17 01:31

    08~10년도 군생활했습니다만... 수방사 빡세더라구요..

     

    저희 부대는 대형 헬기 가동 부대라 3박4일 훈련밖에 안하는데

     

    14박 15일 훈련하는거보고 식겁했던적 이있어서... 

  • ?
    ChloeMoretz 2016.11.17 01:55

    수방사 출신입니다. 도보가 없고 차로만 이동하지만, 실탄사격은 다른부대보다 몇 배는 더 할껍니다. 그리고 수방사는 후퇴시나리오가 없어서 전쟁시 100% 사망각입니다.

  • profile
    Leone 2016.11.17 09:40
    뜨겁게 타오르는 태양같이 의리와정열로 뭉친 용사들~~
    아..처음 인왕산 꼭대기에 올라 서울 야경 바라보던게 아직도 눈에 훤합니다.
    밖에서 보이는 이미지가 어떻든 수방사 꿀이라는 말은 그냥 흘리세요. 자기가 나온 부대는 전부 힘들죠ㅋㅋ
    시가지 전투부대 특성답게 타부대 멀가중 사격할때 우리는 이동표적 사격, 순간출현 표적사격, 건물 내부 침입 훈련 같은거 했잖아요.ㅎㅎ
  • profile
    2016.11.17 10:24

    크으~전혀 아니죠.ㅜ.ㅜ

     

    고생하셨네요.ㅜ.ㅜ

  • profile
    잼아저씨 2016.11.17 10:38

    특수부대는 자기가 나온 부대라는 이야기가 있죠.

    나라를 위해 2년간 헌신한 건 다 마찬가지이니 누구나 억울한 마음이 조금씩은 있다 하더라도 까내리는 건 옳지 않다고 봅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18 ITCM 08.24 93942 4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90374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78752 88
일상 아 아마존 대박 망했네요 ㅠㅠ 잊으신 분들 언능 해지... 20 file LuciDio 08.12 1615 11
일상 담낭수술후에 퇴원하고 집에서 요양중이네요 8 45KG 04.05 1602 20
일상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 샀습니다! 11 file Jocho 06.12 1594 7
일상 설마하던 일이 실제로 벌어졌네요 6 라이프리 07.28 1580 5
일상 아아아 트럼프 땜에 망햇네요 험블 먼슬리 결제 ㅠㅠ 42 LuciDio 11.09 1561 10
일상 결국 질렀습니다 18 file 잼아저씨 07.11 1553 19
일상 지하철에서 사기를 당해버렸네요ㅋㅋ 11 라이프리 12.07 1550 12
일상 사회생활하다보니 저만 이런게 힘든가요;;; 휴;;; 20 백마일 12.30 1544 21
일상 쓰읍...늦장 부리다 역대 최저가를 놓쳤네요 9 styner 12.25 1541 1
일상 더 롱 다크 45일 넘겼습니다.. 7 라이프리 01.21 1529 5
일상 A 10 vertebralone 11.17 1527 6
일상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23 Nemesis 01.18 1523 18
일상 (스압) 옥토패스 트래블러 - 1주차 4 file Juney 07.06 1511 4
일상 남친이 있는 여성분들에게 9 file 게임이끝나질않아 01.15 1502 3
일상 itcm 덕분에 0.99달러에 닼던 샀습니다 18 file 하느 12.04 1496 12
일상 [사용기]xfx 6800xt 머큐리 잘 장착하고 최적화도 했... 17 file rusiyan 01.11 1495 9
일상 플웨즈에서의 마지막 글 27 Mr.한 05.21 1491 2
일상 G2A 랜덤 키 10개 2,300원ㅋㅋ 13 nsbb 11.14 1489 9
일상 오랜만에 PC방에 갔는데 황당하네요.. 18 백마일 09.17 1478 6
일상 넷플릭스에 올라온 아이유 영화는 별로군요+다른작품 28 file 코코넛먹자 04.16 1472 10
일상 한국에 술마시러오는 일본 연극배우 file 엔조이 01.28 1469 1
일상 다음달에 백수가 됩니다.. ㅠ^ㅠ 74 Nemesis 03.24 1455 60
일상 롯데리아가 그렇게 맛없나요? 35 RuTel 01.28 1450 8
일상 넷플릭스를 한달 더 구독하게 만드는 미드. 24 file Leckie57 09.15 1428 11
일상 게이밍 책상 세팅 완료! 30 file Nemesis 01.18 1428 18
일상 왓챠에 재밌는 기능이 생겼네요 - 친구와 채팅하며 같... 7 file Nemesis 02.10 1412 7
일상 참...씁쓸한 현실이네요.... 14 도그장 11.18 1407 32
일상 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만들어진 키보드 28 file 잼아저씨 11.28 1405 28
일상 암이 나았습니다....(진짜 암 아니에요) 11 file Nemesis 02.01 1404 8
일상 일하는 청년 통장에 선정 되었습니다. 56 file 11.14 1392 3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0 Next
/ 80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