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708 추천 수 6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크....트레일러를 보고 나니 얼른 하고 싶네요. 11.GIF

전 제국, 뱀파이어, 브레토니아로 해볼 생각입니다. 

1부 팩션으로 2부 팩션들, 특히 스케이븐과 싸울 생각을 하니 두근두근하네요. 

 

다음주엔 어크 오리진도 나오는데, 같이 병행해서 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군요. 113.gif

둘다 플레이타임이 엄청난 게임들이라서 시간배분을 잘 해야겠습니다. 

 


  • profile
    조말년Best 2017.10.20 11:34

    1 구매하고 싶은데 할인을 언제할지 ㅠ

  • profile
    조말년Best 2017.10.20 11:53
    넹 ㅠ 토탈워 팬이라 찜해놓긴 했었는데 밀린 게임들이 많아서 이전 할인도 건너 뛰었네요ㅠ. 근데 요즘 갑자기 시뮬레이션 전략 게임이 너무 땡겨서... 담 할인 때는 꼭 구매해야겠네요!
  • profile
    미친늙은이 2017.10.20 02:43

    1부 2부 캠페인맵 합쳐놓았다는게 요건가요?? 

    어디서 다른분들이 이번년도 말에나 나온다고 그랬는데..... 일찍 나오네용!

  • profile
    Leckie57 2017.10.20 09:20
    네.
    합치긴 했는데 원활한 이동과 플레이를 위해 1~2부 맵 사이의 바다나 기타 다른 지역의 불필요한 부분들을 쳐내서 맵 크기를 좀 줄였다고 하네요.
    블러드dlc도 같이 나온다는데, 진짜 제대로 된 타임머신이 나올 듯 합니다. ㄷㄷ
  • profile
    김가온 2017.10.20 08:52
    카주칸 카자킷 하!
    수염전쟁을 재현해봅시다.
  • profile
    Leckie57 2017.10.20 09:37
    전 선세력들과 연합해서 카오스 무리, 찍찍이들, 드루치, 뼈다귀들, 녹색포자들을 다 없애볼까 합니다.
    아니면 하이킹의 밀린 수염들을 주워서 다시 붙여준 다음에 드워프들과 손잡고 귀쟁이들을 다 박멸...!!
  • profile
    LuciDio 2017.10.20 10:04

    출시한지 얼마됐다고 다음 dlc 나오는건가요?;;;

  • profile
    Leckie57 2017.10.20 10:34
    DLC라기보다는 모드라고 해야할까요.
    1부와 2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한테 무료로 제공되는 모드입니다.
    1부와 2부 맵을 합친 거대한 맵에서 1부, 2부 팩션들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ㅎㅎ;
    같이 공개되는 블러드DLC도 1부에서 구입한 유저는 무료로 받을 수 있고요.
    개인적으로 2부보다는 이 모드를 더 기다렸습니다...!
  • profile
    LuciDio 2017.10.20 10:52
    아 이게 원, 투가 아니라
    1부, 2부였어요?;;; 오늘 알았네요 ㅎㅎ
  • profile
    Leckie57 2017.10.20 11:01

    2편이라고 하기엔 1편에 비해 크게 달라진 점이 없기도 하고 토탈워 워해머 자체가 3부작으로 기획된 거라서 1부, 2부로 부르고 있습니다. ㅎㅎ; 
    나중에 3부까지 다 나와서 맵을 합치면 또 얼마나 거대해질지 상상이 안되네요. ㄷㄷㄷ
    턴렉도 어마무시할 듯

  • profile
    LuciDio 2017.10.20 11:05
    아직도 더 나와요?; ㄷㄷㄷ

    근데 2가 1에 비해 내정이 강화됐다던데 그럼 2 기반으로 하는거죠?
  • profile
    Leckie57 2017.10.20 11:16

    기본 시스템은 2 기반으로 나올거라 생각합니다.
    UI 나 시스템적으로 개선된 부분이 많아서 ...ㅎㅎ;
    내정이 강화되었다는게 2부 팩션들의 의례 시스템이나 종족특성 등이 1부 팩션들보다 효율이 더 좋아서 그런 거 같은데, 아마 1부 팩션들도 적절하게 상향되거나 2부에 맞게 바뀌어서 나올 듯 합니다.
    자세한 건 일단 메가 캠페인이 나와봐야 알 수 있을거 같네요.

  • profile
    2017.10.20 10:21

    와....대박인데요?;;;;;

  • profile
    Leckie57 2017.10.20 10:36
    정말 기대중이긴 한데, 한편으로는 턴렉 때문에 걱정되기도 하네요. ;ㅁ;
    맵도 커지고 팩션들도 엄청 늘어서 턴 한번 넘길려면 시간이 엄청 걸릴 듯 한데, 과연 CA에서 어떻게 해결할지 ....
  • profile
    조말년 2017.10.20 11:34

    1 구매하고 싶은데 할인을 언제할지 ㅠ

  • profile
    Leckie57 2017.10.20 11:40
    필멸의 제국들 출시되면 1편이나 DLC들 할인할 수도 있으니 한번 기다려 보심이... :)
  • profile
    조말년 2017.10.20 11:53
    넹 ㅠ 토탈워 팬이라 찜해놓긴 했었는데 밀린 게임들이 많아서 이전 할인도 건너 뛰었네요ㅠ. 근데 요즘 갑자기 시뮬레이션 전략 게임이 너무 땡겨서... 담 할인 때는 꼭 구매해야겠네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82 ITCM 08.24 55305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49458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1404 86
Board Pagination Prev 1 ... 3 Next
/ 3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