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8.06.24 00:27

이제서야 지릅니다 ^^

조회 수 582 추천 수 6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제목 없음.png

 

정말 오랜만에 방송글 외에 글을 올리네요 ^^ 죄송합니다 ㅋㅋㅋㅋ

 

제가 요즘에 심적으로도 물리적으로도 많이 바쁘고 여러 일이 있었던터라 마음의 여유가 없었네요 ㅎㅎ

 

오늘 홍대에서 아주 좋으신 분을 만나 상담도 받고 많이 자유로운 기분이 되었습니다 ^^

 

그래서 방송에서 같이 하자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 오늘 배그 세일하는김에 구입했네요 ㅋㅋㅋ

 

 

 

 

글쓴이 준이베어님의 최신글
  1. 2019-06-29 19:45 방송 > [준이베어] 오늘은 오랜만에 공포게임 데이입니다~
  2. 2019-05-04 13:07 이야기 > 추억의 아이스크림 2~ *12
  3. 2019-05-01 14:38 이야기 > 추억의 아이스크림~ *16
  4. 2019-04-30 19:38 방송 > [준이베어] 다시 몬헌 시작합니다 ^^
  5. 2019-04-21 22:49 이야기 > 드디어 엔딩 봤습니다~ *12

Who's 준이베어

profile

방송시작했습니다 (2017.04.30.)

방송시간 :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게임방송~ (현실 직장에서 잔업시 시작 시간이 늦어질 수 있음...)

 

트위치 : https://www.twitch.tv/jun2bear

지난 방송은 유튜브에서 : https://www.youtube.com/channel/UC9J7qAr6psrVDF1xWkeHFuA

트위치 후원 : http://twip.kr/donate/jun2bear

 

 

 

 

 

▼ 펼쳐 보기
Atachment
첨부 '1'
  • profile

    c13124a23a05384db335d19c35b80b65.JPG

     

  • profile
    준이베어 2018.06.24 01:09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별빛사랑 2018.06.24 03:36

    배그 요즘 많이 하락세라고 들었는데 괜찮으신가요? 뭐 본인이 만족하면 그만이긴 하지만.

  • profile
    준이베어 2018.06.24 09:52
    예전부터 꼭 해보고 싶었고, 제 방송에서 같이 하자는 분들고 계셔서요 ㅎㅎ
  • profile
    코병레이져 2018.06.24 11:31
    지금은 질려서 신맵나와도 그렇구나... 하지만 정말 재밌게 몇백시간 플레이 했네요! 정가도 아깝지 않은 게임입니다!
  • profile
    준이베어 2018.06.24 16:11
    전 지금부터 시작이군요 ㅋㅋㅋ 즐겁게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
  • profile
    루나코 2018.06.24 12:18

    집컴퓨터 사양때문에(그래픽가격및 반 귀찮음?)으로 피방에서 카카오 배그를 해보고 있지만 나름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 profile
    준이베어 2018.06.24 16:12

    저도 나왔을때 정말 해보고 싶엇는데 여러 사정 때문에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샀네요 ㅋㅋㅋ

    아는 사람끼리 하면 더 꿀잼이라고 주위에서 자꾸 뽐뿌를 주셔서 ㅋㅋㅋㅋㅋㅋ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