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138 추천 수 24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1.png

 

2.png

 

http://pubg.game.daum.net/pubg/event/preorder/index.daum

 

엌ㅋ 시작 되었습니다 :)

글쓴이 논현동토토로님의 최신글
  1. 2018-07-18 14:04 나눔 게시판 > 뿌우우우 나눔 (ITCM+1 / SG+1) *23
  2. 2018-07-16 23:38 나눔 게시판 > 몬헌 녹남 바우처 사용하세요 (0렙 수정) *6
  3. 2018-06-08 14:01 나눔 게시판 > 뿌우우우 나눔 (ITCM+1 / SG+2) *19
  4. 2018-06-04 01:26 나눔 게시판 > 뿌우우우 나눔 (ITCM+1) *31
  5. 2018-05-26 03:53 이야기 > 6월 험블 먼슬리 추가게임이 공개되었네요 *11

Who's 논현동토토로

profile
 
1073120.png

ToToRo_1004.png

 

▼ 펼쳐 보기
Atachment
첨부 '2'
  • profile
    버터컵Best 2017.10.17 21:41

    들어가보니깐 웹사이트에서 헬적화 게임의 느낌이 팍팍 나네요 ㅋㅋ

    스팀에서 먼저 흥행 안 했다면 전형적인 한국식 마케팅 웹페이지로밖에 안 보이네요 

  • profile
    XTRA 2017.10.17 20:11

    아..드디어 올것이 왔..

  • profile
    Pr0voKe 2017.10.17 20:12

    그와중에 특별스킨 100%지급 벌써부터 스킨팔이 할려는게 눈에 보인다..

  • profile
    가쯔나베 2017.10.17 20:14
    카틀그라운드 넘 좋다 :D
  • profile
    아레스다 2017.10.17 20:16

    카카오 묻었네 ㅠ_ㅜ

  • profile
    은월향 2017.10.17 20:21

    사전예약보상이 스킨인것부터가 좀.... 그렇네요

  • profile
    kerakera 2017.10.17 20:26

    총이나 캐릭터 스킨 등의 부분유료로

    pc방에 풀리면 점유율 어마어마하겠네요.

  • profile
    라이프리 2017.10.17 20:28

    호 저거 가져다 스팀에서 팔 수 있으려나요

  • profile
    Hollicforyou 2017.10.17 20:50

    서버분리만되면 뭐...상관없을듯

  • profile
    호야아 2017.10.17 20:51
    서버분리가 시급하다.

    안되면 이제 배그를 떠나야겠네요..

    스킨은 일본에서도 카카오에서 스킨지급은한걸로기억하네용
  • profile
    버터컵 2017.10.17 21:41

    들어가보니깐 웹사이트에서 헬적화 게임의 느낌이 팍팍 나네요 ㅋㅋ

    스팀에서 먼저 흥행 안 했다면 전형적인 한국식 마케팅 웹페이지로밖에 안 보이네요 

  • profile
    도끼 2017.10.17 22:16

    ㅠㅠ

  • profile
    코병레이져 2017.10.17 22:52
    ㅡㅡ 갓겜에 먹칠하지 마라... 부디
  • profile
    LuciDio 2017.10.17 23:29

    이렇게 하면 부분유료화로 가는 건가요? ㅋㅋ

  • profile
    Juney 2017.10.17 23:55

    왜..이렇게 저렴해보이죠?ㅋㅋㅋㅋ

  • profile
    OMEGAMI 2017.10.18 01:09

    혹시모르니 일단 신청하고 스킨받고 스킵.

  • profile
    Gemstaz 2017.10.18 09:41

    다음 메일이며 팟이며 카카오로 넘어가고 나서 기술적인 부분에 불신만 가득해졌습니다.

    뱅크 기술력은 어떻게 아무 문제가 없는지 모르겠지만, 몇번 잘 있던거 망쳐놓는거 보면 믿을수가 없어요.

  • profile
    2017.10.18 10:22

    아아아...........

  • profile
    haste 2017.10.18 10:35

    아마 분리되서 급식친구서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녕하세요 ITCM 관리자입니다.(게임 추가관련 공지) 21 whals98 07.19 7738 20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6596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8157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10950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12175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13167 28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10220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95 ITCM 08.24 43707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9307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34101 86
잡담 와 어이없는 일을 겪었습니다ㅠㅠㅠㅠ 49 snake_ 08.11 1415 35
잡담 문막는 나쁜사람 응징 5 코코넛먹자 08.17 500 26
잡담 와.. 배그가 도타2 동접자수를 넘었군요... 11 file Nemesis 08.27 584 25
잡담 블루홀 측, 카카오게임에 대한 공식 입장 16 Nemesis 08.18 1097 24
소개 배틀그라운드 for 카카오 [사전예약] 18 file 논현동토토로 10.17 1138 24
잡담 배틀그라운드의 낚시질 14 file 코코넛먹자 06.14 631 23
잡담 배그 덕에 게임 밴 먹었네요... 허허허... (VAC->... 17 file im0nit 01.05 4152 23
잡담 배그 일본유저들의 유행어와 그 사연 14 file 토비네타 05.29 4329 21
잡담 스압)플레이어언노운이 인정한 배틀그라운드 코스프레 4 file Nemesis 09.09 839 21
잡담 드디어 동접자 100만을 넘겼습니다! 7 file Nemesis 09.09 499 19
소개 배틀그라운드 소식 6 file Nemesis 09.24 803 19
잡담 252시간 걸렸네요 12 file 서울떡볶이 11.20 620 19
잡담 배틀그라운드에 빠지신 할아버지 9 Nemesis 09.04 814 18
잡담 206만원에 거래된 배틀그라운드 박스 8 file Nemesis 09.28 801 18
소개 "서버는 통합"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 22 코코넛먹자 10.24 1630 18
스샷 와우 살다보니 이런행운도 다있네요ㄷㄷ 17 file 현대인 11.22 1477 18
잡담 드디어...... 흑흐흑 21 file 코병레이져 01.25 392 18
잡담 매크로 밴. 매크로 답변. 18 file im0nit 01.05 966 17
잡담 아아... 일확천금의 기회를 놓쳤네요ㅠㅠ 21 file 토비네타 05.08 1461 16
잡담 배틀그라운드 신규 사막맵 유출 6 file Nemesis 09.12 694 16
스샷 배틀그라운드 1일차 소감 10 file 가쯔나베 06.14 729 15
잡담 배틀 그라운드의 순위권 질주가 무섭습니다. 10 file 07.18 538 15
영상 (펌)중국인들의 불법 티밍 12 ClaySugar 08.17 1533 15
잡담 배그 1천만장 돌파라니.... 14 09.07 545 15
잡담 배그인듯 배그아닌 배그같은 게임 10 file Nemesis 09.07 2002 1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 Next
/ 14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