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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략 2시간전 베타테스트 설문 조사가 나왔습니다.

원문 : http://steamcommunity.com/app/572410/discussions/0/1617220671494662542

 

번역문

싼타 클로즈 업데이트 내용
안녕하세요 여러분,

"싼타 클로즈"오픈 베타에 이어지는 설문 조사 결과와, 포럼, 소셜 채널, reddit 등에서 여러 의견을 수집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모두에게 큰 감사를드립니다. 대부분의 의견은 매우 유익했으며, 12월 21일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랭킹 초기화와 함께이 업데이트에서 제공될 기능 및 예정되지 않을 기능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설문 조사 정보
설문 조사 참여자의 148명 중, 69.9%가 워게임: 레드 드래곤(21.2%)보다 스틸 디비전이: 노르망디 44가 더 좋아하는 게임이라고 답변해 주었습니다. 팬 기반으로 결과를 필터링 해보면 댓글과 평점의 결과와 일치하게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글로벌 피드백으로는 기능변화로 인해 더 많은 전술적 기회와 자유를 제공해 게임을더욱 역동적으로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일부 기능은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크리티컬 히트 수리가 단연 1등이었습니다), 다른 개념 (건물에 AT를 넣는 것과 생울타리 또는 숲을 가로지는 기능들)은 좋아 했지만, 작업이 더 필요한 것으로 보이며 불행하게도 AA개선은 반응이 이전보다 훨씬 나쁜 것으로 나왔습니다.

 

참고 : 원래 148 개의 설문응답 중 3개만 제거했습니다. 그 중 2개는 베타 출시 2분 후에 보내진 것이었으며 (베타 테스트를 10시간 이상 진행해야 된다고 말했었습니다...), 마지막 1가지 응답은 '잘 모르겠다', '내 엄마?', '기억이 안나' 와같은 트롤링적인 응답이여서 제외시켰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해야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싼타 클로즈"에는 무엇이 포함될 것인가?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
(베타 테스트에 비해 약간의 조정)

  • 차량의 크리티컬 피해 수리.
  • 데미지 조정 및 크리티컬 공격 시스템 조정.
  • 근/ 중거리 사격 정확도 향상.
  • 차량 오프로드 속도 조정: 이 변경 사항은 게임에서 차량의 약 80%에 영향을 미침.(그리고 헬캣은 대상이 아닙니다!).

다른 기능들:

  • Active Pause (일시 중지), 싱글 플레이어의 "P"키 (캠페인, 스커머쉬...)로 계속 게임을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 "돌파전" 게임을 사설로 만들수 있습니다.
  • DLC 소유자를 위한 DLC 콘텐츠 모딩가능.
  • 이 업데이트에는 사소한 수정 사항도 포함됩니다.

 

현재 테스트 / 조정중인 항목
이러한 기능은 현재 개정 중이고 향후 업데이트의 공개 베타 버전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 : 향후 또 다른 설문 조사가 진행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건물에 들어갈 수있는 경대전차포(AT 최대 57mm)

-대체로 평가가 좋았지만 (더 많은 전술적 가능성을 제공하고, 경량 유닛도 중요성이 있게 만들기 위해서 입니다...), 특히 건물을 들락거리면서 LoS를 깰 필요가 없도록 몇 가지 작업이 필요합니다.

  • 차량이 숲과 생울타리를 통과 할 수 있는 기능

-꽤 평가가 좋았지만 (더 많은 전술상의 자유를 허용하고, 측면을 더 넓게 만들어 게임을보다 역동적으로 만들었지만) 제한 사항을 조정하고 AI 및 길 찾기 동작 방식을 조정해야만 합니다.

 

 

무엇이 완전히 제거되고 있습니까?
비행기 저항 감소 / AA 효율 증가 :이 변화는 다시 되돌렸습니다. AA는 지금도 충분히 강하다고 대부분 인식했습니다.

 

앞으로 이루어질 유일한 조정은 개별 밸런스를 위한것 입니다.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다음 주는 흥미진진해 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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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베타테스트 알림글의 변경내용 중 

결국 주요 기능인 3개중 1개만 적용한다는 이야기 이네요 흑흑

베타에도 참여해봐서 느겼지만, 차량 크리티컬 피해 수리기능 빼고는

2가지 기능은 좀더 보완해서 내 놓는게 맞다고 보여지네요.

어짜피 이번 업데이트로 땡치는 것이 아니니, 다음 업데이트에 다시 기능 베타테스팅을 하고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길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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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4 13:58

    그래도 이런 피드백들은 좋네요^^//

  • profile
    위르노 2017.12.14 15:12
    이렇게 의견들이 반영되어서 게임이 다듬어져 가는 모습을 보니까 좋네요.
  • profile
    세상은원래이래 2017.12.14 18:04

    액트 오브 어그레이션 때 보다 피드백의 개선에 힘을 많이 주는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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