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824 추천 수 14 댓글 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_11.jpg

 

이게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ㅋㅋ!! 스킨 제작분을 자연스럽게 즐겨찾기!

 

아 그리고 저는 강아지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

 


TAG •

Who's 호야아

profile

    

 

▼ 펼쳐 보기
Atachment
첨부 '1'
  • profile
    Nemesis 2016.12.31 10:48

    고....고퀄이네요!

  • profile
    호야아 2016.12.31 10:54
    너무 고퀼이라.. 놀랐습니다 ㅋㅋ
  • profile
    CunG 2016.12.31 10:49
    헐 장전에서 심쿵....ㅋㅋㅋㅋ
  • profile
    호야아 2016.12.31 10:54 Files첨부 (1)

    ⓒ_11.jpg

     

  • profile

    28755429651_ce0a9c5fe2_b.jpg

     

  • profile

    제목 없음.jpg

     

  • profile
    내닉 2016.12.31 11:00

    ㄷㄷㄷ 좀비들마저 귀욤사 시키는군요

  • profile
    호야아 2016.12.31 11:01
    엌 ㅋㅋㅋ 그렇게 표현도 가능하군옄
  • profile
    술라 2016.12.31 11:37

    ㅋㅋㅋ 레포데 겜은 재밌나요?

  • profile
    호야아 2016.12.31 11:46
    저는 가끔 지인분들과 즐기는편입니다 :) 옛날보다는 역시 사람수는 확 줄긴했습니다 ㅠ
  • profile
    jhii 2016.12.31 11:43

    이전에 어디서 동영상으로 리틀포니 건을 본 적이 있는데 왠지 닮았네요.. 그것도 레포데 스킨이였으려나..

  • profile
    호야아 2016.12.31 11:46
    저도 본적이 있는거 같은데.. 한번 찾아보면 있을꺼에요 :)
  • profile
    Hotline 2016.12.31 12:10
    스페셜포스2에서 나온 스킨을 따라한것같네요
  • profile
    호야아 2016.12.31 13:28
    스포2에 있는 모델링을 가져온거에요 :)

    스킨 워크샵가면 출처도있습니다 제가 내용에 안썼네요
  • profile
    늑대아찌 2016.12.31 12:35

    스포2에서 봤던 스킨이랑 동일하네영. 근데 소리가 추가되서 더 귀욤..

  • profile
    호야아 2016.12.31 13:28
    모델링을 가져온거라 동일 합니다 :)
  • profile
    리카이링 2016.12.31 14:44

    장전봐...........심쿵!

  • profile
    호야아 2016.12.31 15:17 Files첨부 (1)

    images.jpg

     

  • profile
    달려라케빈 2016.12.31 16:08

    귀엽네요!!!

  • profile

    KakaoTalk_20140521_232333767.jpg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