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328 추천 수 3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다렉에서 뽑기로 뽑아서... 좌절하고 옆동네서 교환하려고 글을 열심히 올려도

다들 외면하시길래 그냥 자포자기하면서 등록했는데

기대안하고하니까 가볍게 몇판씩 깨는게 꿀잼이네요 ㅋㅋㅋㅋ

근데... 돈주고 사서 하지는마세요... ㅠㅠ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8-09-14 22:25 이야기 > 닌텐도 스위치 질문입니다 ㅠ *2
  2. 2018-03-05 23:00 이야기 > 키보드 취미 가지신분은 없나요? *8
  3. 2017-08-05 12:52 이야기 > 오늘 날씨 너무 핫하네여ㅠㅠㅠㅠㅠ *8
  4. 2017-06-23 18:48 이야기 > 플스가 생겼습니당 헤헿 *5
  5. 2017-05-24 01:30 이야기 > 엔디비아 그래픽 드라이버 문제있나요? ㅠㅠ *3

TAG •

Who's CunG

profile

안녕하세요!

행복하게 살아요 우리!

▼ 펼쳐 보기
  • profile
    스팀비비♥ 2017.01.20 00:37

    그래픽이랑 조작감이 생각보다 괜찮더군영 @[email protected]

    그런데 ai 난이도가 너무 말이 안되게 어렵네요 ㅠ_ㅠ

    한번만 실수해도 못따라 잡더라구요 

    그리고.. 돈주고 사서 하지는 마세요(2) ㅠ_ㅠ

  • profile
    볼로냐 2017.01.20 01:01

    마지막줄이 후벼파네용 ㅠㅠ

  • profile
    사자개 2017.01.20 08:46

    마지막 줄이ㅜ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79 ITCM 08.24 55160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49295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1299 86
Board Pagination Prev 1 ... Next
/ 1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