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375 추천 수 12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Purchase_AutumnSale_2015.png

 

 

요즘 스팀 게임 구입에 지출이 많아져서 

 

가을 세일엔 지갑 방어해야지 하고 단단히 맘 먹었는데...

 

결과적으로 정리해서 보니 뭔가 잘못된 거 같기도 하고...;;;

 

 

이 정도면 선방한건가요? ㅠㅠ 

 

 

글쓴이 사시코님의 최신글
  1. 2018-08-21 23:03 이야기 > 쉐오툼 어떻게 될 지 궁금하긴 하네요... *2
  2. 2018-06-23 13:14 이야기 > 세일리언 스크립트 막힘 문제 해결. *10
  3. 2018-06-22 16:59 이야기 > 세일리언 게임 레벨링 쉽게 하기 *8
  4. 2018-02-21 15:49 이야기 > 아이티엔조이에서 PC를 맞췄습니다... *14
  5. 2016-01-26 14:17 이야기 > STEAM 클라이언트 폰트를 바꿔보니... *11

Who's 사시코

profile

steamNameCard.php?member_srl=46983264

▼ 펼쳐 보기
Atachment
첨부 '1'
  • profile
    코코넛먹자 2015.12.02 00:22

    겨울이 두려워보이는 사진입니다 ㅋㅋ

  • profile
    웁쓰베베 2015.12.02 00:24

    후후 전 알 수 없는 오류로 해외 결제가 안 돼서 하나도 '못' 질렀네요(지갑의 신께서 날 쳐다보셨어!!)

  • profile
    제프터 2015.12.02 00:42

    좋은 지름이군요 >_< ㅎㅎ

  • profile
    그림위로날아간새 2015.12.02 00:51

    와..... 겨울세일할떈 한타임 쉬셔도 될듯하네요 :)

  • profile
    K1000 2015.12.02 06:17

    ㅎㅎㅎ 많이 사셨네요. 지름은 추천!!!

  • profile
    Medusa 2015.12.02 09:27
    생각보다(응?) 안 지르셨네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95 ITCM 08.24 56440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51057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2059 86
Board Pagination Prev 1 ... 2 Next
/ 2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