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548 추천 수 1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http://m.ruliweb.com/pc/board/1003/read/2107227?

 

- 화룡점정으로(...) 이 게임의 스토리와 결말은 그야말로 모욕적이다. 관에다 못을 박아넣는 짓거리였다고(...). 우주의 중심으로 가는게 메인 플롯이라고 할 만 한데, 여기에 뭐가 있는지 궁금해서 플레이에 질린 게이머들을 계속 게임을 할 수 밖에 없게 만들었다. 그리고 그렇게 지루함을 참아가며 간 우주의 중심에는... 아무것도 없다... 동영상이 나오면서 끝난다... (궁금하신 분들은 드래그하십시오) 게다가 그걸 찾아가는 과정이 정말 게이머를 바보취급하는 것이기에 분노가 배가 된다고... 21분 20초 경부터 보면 구체의 노예가 된다고 멘붕하는 빡죠를 볼 수 있다.

 

- 이런 작품으로 풀 프라이스를 받아먹었다. 그야말로 모욕의 절정. 다른 인디 게임들과 비슷한 가격만 받았어도 이렇게 욕을 먹지는 않았을 것이다.

 

- 무엇보다 최적화가 끔찍하다(잘 알다시피 빡죠는 PC 게이머). PC판은 물체가 갑자기 사라진다던가 튕기는 게 너무 많았으며 이 점은 PS4도 별로 다르지 않았다. 무려 7번이나 튕겼다고(30분 30초와 50초 참조. 소리주의 FUUUUUUUCK).

 

 

 

 

 

 

 

 

총 점 5/10

(이런 단점에도 불구하고 초반의 경험이 너무 좋았다며 더 좋을 수 있는 게임이 이렇게 되서 너무 슬프다고)

 

>

 

초반 환불 시간 넘기기까진 무난한 듯...;

그 이후는 헬...

글쓴이 crewords님의 최신글
  1. 2016-11-04 10:11 이야기 > 스팀에서 오버레이, 스크린 캡쳐가 먹통일 때의 대안이 있을지요? *5
  2. 2016-09-01 12:10 이야기 > 면접 보러 갑니다. *19
  3. 2016-08-31 00:16 이야기 > 이번 업데이트에 본편 및 DLC 2개의 OS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7
  4. 2016-08-30 10:08 이야기 > 노...농사 지으시나봐요 ㅇㅇ);;; *9
  5. 2016-08-27 00:44 이야기 > 드디어 스팀 프로필, 보유 게임 등이 갱신되는군요! *1

TAG •

Who's crewords

profile

▼ 펼쳐 보기
  • profile
    아레스다 2016.08.22 15:19

    한글자막이 나올때까지 기다려봅니다 ㅠ_ㅜ

  • profile
    crewords 2016.08.22 15:21
    본문의 긁어 보기 부분을 보곤 정말 이 게임에 대해 신경 끄기로 했습니다. ;;;
  • profile
    2016.08.22 15:27

    가격만 좀 저렴했어도....

    저게 6만원이라니 아쉽네요[email protected]@;;;;

  • profile
    crys 2016.08.22 15:50

    정말 인디 게임가격인 2-3정도만 되었어도 이리 욕먹진 않았을듯..

  • profile
    LuciDio 2016.08.22 16:04

    환불겜 or 험블겜 이군요

  • profile
    Darkside 2016.08.22 16:05

    국내 리뷰어 솜사탕? 그분 영상 봤는데 절대 사지말라고 하더군요 ㄷㄷ

  • profile
    Iphone5s 2016.08.22 19:49

    아 그래도 엔딩을 제법 빨리 볼 수 있긴한가보네요. 몇달동안 해도 못가는줄 알았어요.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