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167 추천 수 2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스크린샷(1).png

 

피방에 와서 다운로그 배경이 바낀듯한 기분...

그리고 한개는 어디인지 모르겟지만 쿠키 설정도 생긴것같은데..

새로워진것같네요. 스팀이..


  • profile
    ZINGA_ZBest 2021.09.10 19:10

    피방에서 D.O.A익스트림을.. 신사 당신은 대체 어디까지 존경스러워질수있는겁니까

  • profile
    greenhumanBest 2021.09.11 10:03

    오 확실히 점점 보기 편해지는 거 같습니다. 저는 근데 갈수록 스팀이 좀 무겁게 느껴지기도 하더군요 _-_) 

     

    DOA 익스트림은 매우 건전한 게임이죠 ㅎ_ㅎ 저 처자들을 감금해서(...) 귀갑묶기를 시전해야 비로소...(중략)

  • profile
    Nemesis 2021.09.10 18:37
    사실 업뎃한다고 알려주긴하는데 일부러 찾아들어가야하죠 ㅋㅋ
  • profile
    waxenface 2021.09.10 18:56

    전 런쳐 업뎃 알림떠서 업뎃했더니 저렇게 변했네요. 예전보다 가시성은 더 좋아진것 같아요.

  • profile
    feelside 2021.09.10 19:05

    훨 괜찮은것 같은데요? 모두 삭제 버튼이 대박이네요..

  • profile
    ZINGA_Z 2021.09.10 19:10

    피방에서 D.O.A익스트림을.. 신사 당신은 대체 어디까지 존경스러워질수있는겁니까

  • profile
    이부프로펜 2021.09.10 19:38
    진짜 바꼈네요 ㅋㅋㅋ 그와중에 윗분 댓글보고 받으시는 게임보니ㅋㅋㅋ
  • profile
    suny7760 2021.09.11 02:21

    그러게요 ㅋㅋㅋ

  • profile
    son11 2021.09.11 09:37
    오 더 좋아진거 같네요
  • profile
    greenhuman 2021.09.11 10:03

    오 확실히 점점 보기 편해지는 거 같습니다. 저는 근데 갈수록 스팀이 좀 무겁게 느껴지기도 하더군요 _-_) 

     

    DOA 익스트림은 매우 건전한 게임이죠 ㅎ_ㅎ 저 처자들을 감금해서(...) 귀갑묶기를 시전해야 비로소...(중략)

  • profile
    Nol9Sip4 2021.09.12 08:12

    스팀에서 또 뭔가 업데이트를 했나 보군요.

    들어가 보니까 업데이트 된게 더 좋은거 같아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17 ITCM 08.24 79698 4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75495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64307 88
잡담 플스5 GTA 3 트레일러 공개? 1 hud8614 10.19 473 3
잡담 마소 게임패스 가격인하 1 촉수금지 10.19 600 7
잡담 마인크래프트 라이브 2021 요약 겸 잡다한 정보들 (게... 4 file greenhuman 10.18 584 10
스샷 스탈릿시즌 5월도 클리어했습니다~ 1 file RuTel 10.18 346 2
질문 이번주는 에픽 무료게임 없나봐요?? 9 암우말대잔치 10.17 959 1
잡담 스팀 게임 재미 있는건 잔뜩 사놨는데 찍먹충 ... 11 caffeinecoffee 10.17 917 10
스샷 [누설주의] 스압,용량주의) 스탈릿시즌 4월 클리어 file RuTel 10.17 368 4
잡담 스탈릿 한정판 개봉기 8 file Medusa 10.16 526 3
잡담 험블번들은 게임패스 따라가네요 GREENLIGHT 10.16 938 3
잡담 1주일동안 그지같은 섭다를 뚫어가며 디2를 해왔건만... 10 file 세리오르 10.16 704 12
잡담 슈퍼로봇대전30 체험판 간단 소감, 소소한 정보와 잡담. 5 file greenhuman 10.16 770 6
잡담 모바일 게임들이 무겁네요.. 5 crys 10.16 1016 4
스샷 스탈릿시즌, 모드가 조금씩 나오고있어요 6 file RuTel 10.16 1813 6
잡담 코로나 백신 화이자 2차 맞았는데 1차 때랑 비교 ... 6 caffeinecoffee 10.15 662 5
잡담 게임패스 이용자용 포르자5 얼티밋 애드온 예약구매 ... 1 file 촉수금지 10.15 540 4
꿀팁 스탈릿시즌, 자기 모니터 해상도로 변경안될때 해결법 file RuTel 10.15 486 3
스샷 스탈릿시즌, 치하야 가슴모드가 나왔나봐요 ㄷㄷ 11 file RuTel 10.15 2406 7
스샷 스압)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 4월 플레이 스샷 4 file RuTel 10.14 412 4
스샷 스압)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 3월까지 플레이 스샷 file RuTel 10.14 395 4
질문 them & us 도와주세요 2 김병일5744 10.14 454 2
잡담 몬스터 헌터 라이즈 스팀(PC) 체험판 후기 9 file 이부프로펜 10.14 785 8
잡담 아이마스 발매되었군요 10 file Medusa 10.14 486 5
잡담 스팀에도 오늘 출시된 아이돌마스터 DLC 근황. 7 file 촉수금지 10.14 718 5
잡담 GTA 3 , 바이스시티 , 산안드레아스 스팀상점에 내려... 8 file hud8614 10.14 808 14
잡담 극 현실고증 게임 크킹... 7 file LuciDio 10.13 853 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2707 Next
/ 2707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