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43 추천 수 6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제목 없음.png

 

오랜만에 어크 시리즈 하나 잡고 제대로 즐기고 있네요.

 

100시간을 달성 했는데 진행율은 62%.....

 

대략 200시간은 우습게 돌파 하겠네요.

 

그것도 1회차에서;;;;;

 

솔직히 너무 시간 늘리기가 심한 게임이긴 한데, 그래도 그런 활동들이 다 재밌어서 다행입니다.

 

 

이래서 언제쯤 끝을 보려나....ㅋㅋㅋㅋ

글쓴이 휴님의 최신글
  1. 2021-11-24 16:56 이야기 > 다렉에서 블프 랜덤 박스를 하네요. *8
  2. 2021-10-20 11:20 이야기 > 서피스 GO3를 질렀습니다. *10
  3. 2021-09-24 16:19 이야기 > 코로나 백신 1차 접종 했습니다. *7
  4. 2021-09-23 11:46 이야기 >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새로운 서피스가 발표 되었습니다. *2
  5. 2021-09-16 10:48 이야기 >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좀 해주세요. *22

  • profile
    Fluffy 2020.10.05 16:04

    단순 반복이지만 하나하나 깨 나가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3

  • profile
    2020.10.05 16:17
    대략 200시간까진 거뜬할거 같아요.ㅎㅎㅎ
  • profile
    레인하트 2020.10.05 18:13

    오리진 91시간 오디세이 187시간..ㅋ

    발할라 플탐이 이미 두렵습니다

  • profile
    2020.10.06 09:51
    발할라는 오디세이보다는 덜 할거 같다는 정보가 있습니다!!
  • profile
    myksz 2020.10.05 19:44

    62퍼 라는 숫자는 메인 스토리 진행 퍼센트입니다

    아쉽게도 사이드퀘스트를 포함한 진행 퍼센트가 나온게 없어요

  • profile
    2020.10.06 09:52
    아하 그런거군요.
    새로운걸 알게 되었네요.ㅎㅎㅎ
  • profile
    천유하 2020.10.05 23:49

    4500명을 도륙한 인간병기...ㄷㄷ

  • profile
    2020.10.06 09:52
    에이..저는 쪼렙입니다ㅋㅋㅋ
  • profile
    설리 2020.10.06 02:07

    역시 취향에 맞으면 유비겜만큼 시간 잘가는 겜이 없는것 같습니다 ㅎㅎ

     

  • profile
    2020.10.06 09:53
    저는 특히나 어크 시리즈가 제 인생겜이라...

    이거만 잡으면 아주 장난 아니네요ㄷㄷㄷ
  • profile
    메타몽 2020.10.06 23:12

    저는 구석구석 다 뒤져서 100% 하는데 200시간 걸리더라구요. 괴물 하나하나 때려잡는게 재미있었는데 여러번 못잡아서 아쉬웠던 기억이 납니다.

  • profile
    kerakera 2020.10.10 11:38
    사펑 전까지 충분히 시간 보낼수 있겠네요.
    무료 체험 때 해봤는데 맵도 크고 메인 스토리에 가족 스토리에
    할것도 많더군요. 발할라도 기대 됩니다.
  • profile
    노잼마스터 2020.10.10 23:45

    전 어크 오리진, 오디세이 1회차 엔딩플탐이 300시간씩 찍더라구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16 ITCM 08.24 77891 4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73687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62518 88
잡담 하 간떨어지는 줄~ 4 file 떡갈나무 02.24 229 8
잡담 디아블로 3 시즌 업적 모두 완료~!가 아니네요... 10 file Nemesis 03.01 634 17
잡담 고행4난이도 공성파괴자 돌격수 도와주실분 계신가요?... 2 file Nemesis 03.01 574 7
모집 디아블로3 구매하시고 아직 안하셨거나 랩 낮으신분들... 5 수희 03.01 464 6
잡담 드디어 시즌 추가 보관함을 얻었네요!! 11 file 나무노래 03.05 724 8
질문 디아블로2-오리지널 공식등록하신분 계신가요 ?? 3 file 토끼자국 03.12 1088 1
잡담 디아 2 업뎃소식에 어렵게 깔아봤는데 안되네요 11 토끼자국 03.12 943 2
잡담 이번 시즌 1차 목표가 달성되었군요~ 7 file Medusa 03.13 366 4
잡담 황야 세트 던전 정말 쉽게 했네요 2 file Medusa 03.19 488 6
잡담 북미, 아시아 정복자 완료~! 4 file 찌그만앙마 03.26 258 5
영상 요즘 키우는 짱돌야만전사입니다 ㅋ 8 최좀비 03.26 447 5
영상 잠이 오는 보스전 6 MistyGhost 01.17 360 3
잡담 지배자 날개 정말 토나와 죽는줄 알았네요 6 file Medusa 03.27 652 9
잡담 디아블로3 대규모 업데이트 6 file 찌그만앙마 04.01 538 4
잡담 디아블로3 시즌5 종료 예정 8 찌그만앙마 04.01 489 4
잡담 블리자드 공식 수면제 디아블로3 6차 접종 미리보기 ... 19 file 찌그만앙마 04.22 509 6
잡담 디아블로3 가 게임불감증을 날려주네요 6 미미미민 04.23 425 6
잡담 악마사냥 하루 반짝 했네요 Fowlox 05.01 103 4
잡담 으어어 드디어 날개 먹었네요 17 file Arishok 05.02 454 7
잡담 생각해보면 이 도전과제도 좀 웃기네요..... 6 에리지나 05.02 373 2
잡담 오랜만에 디아 설치중입니다! 3 file PoRing 05.03 329 4
잡담 곰팡이가 핀듯 안핀듯... 1 file PoRing 05.03 248 2
잡담 혹시 디아에도 ITCM 길드 있나요?? 11 PoRing 05.03 263 2
잡담 와.. 매의날개가 무지 안나오는거였군요... 4 PoRing 05.03 421 5
잡담 칠타라때문에 머리가 아프군요 12 Arishok 05.03 531 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26 Next
/ 1226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