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21.09.22 03:06

이..이게 팔리네요??

조회 수 1365 추천 수 8 댓글 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ty.jpg

 

dlc랑 게임 구매하려고 결제창 넘어갔는데 스팀월렛에서 결제한다고 떠서

 

'어? 월렛 없을텐데?'하고 봤더니 장터에 올려둔 카드가 팔려서 돈이 들어와있던거네요.

 

기억을 더듬어보니 배지 안만들 카드 전부 최저가로 올리면서 같이 올라간것 같은데,

 

까마득히 잊고 있었던 카드였거든요.

 

와.. 저게 팔릴거라곤 전혀 생각도 못했는데, 스팀에도 큰 손이 있긴 있나봅니다;;;

글쓴이 waxenface님의 최신글
  1. 2021-09-22 03:06 이야기 > 이..이게 팔리네요?? *21
  2. 2021-05-30 23:14 이야기 > 토탈워 삼국 민심 난리났군요. *7
  3. 2020-12-13 19:21 이야기 > 뭔진 모르겠지만 2k 60프레임 가능해졌습니다. *9
  4. 2020-12-07 02:28 이야기 > 슬슬 사펑 구매를 해야할듯한데.. *6
  5. 2020-12-05 23:32 이야기 > 아케이넘 비공식 패치 최신버전 *7

  • profile
    리버브 2021.09.22 06:02

    축하드립니다 ㅋㅋ 은박 괜찮은 가격에 한번 팔리면 생각외의 소소한 부수입이 ㅎㅎ

  • profile
    waxenface 2021.09.23 00:32
    부수입치곤 좀 많죠...ㅋㅋ 저거 지금 가격보니 7만원이 넘네요;;;
  • profile
    아페쎄 2021.09.22 07:49

    우와 가격이 엄청나네요 축하드립니다!

  • profile
    waxenface 2021.09.23 00:32
    감사합니다~ 생각도 못했던 잭팟이네요 ㅎㅎ
  • profile
    EBICHU 2021.09.22 09:12

    카드 가격이 후덜덜하네요..축하드립니다!

    스팀에서 추석선물 받으셨네요 :)

  • profile
    waxenface 2021.09.23 00:34
    감사합니다ㅎㅎ 연휴라고 돈 쓰기만 했는데 의외의 수익이 생기네요 ;)
  • profile
    Nol9Sip4 2021.09.22 09:22

    헐...저런 가격인데도 팔리기는 하네요.

  • profile
    waxenface 2021.09.23 00:35
    인벤토리 헬퍼로 일괄 최저가에 올려놓은건데 설마 팔리겠나 싶어서 그냥 둔거였거든요. 귀찮기도하고 누가 살 가격도 아니어서 놔둔건데 팔려서 저도 얼떨떨합니다;;;
  • profile
    보노보노 2021.09.22 13:43

    게임 가격이 4천원이던데, 이 무슨 ㅋ

  • profile
    waxenface 2021.09.23 00:36
    전 카드 팔린거보고 상점에서 게임이 내려간건가했는데 여전히 판매중이더라구요 ㅋㅋ
  • profile
    백도진 2021.09.22 14:20

    무려 2년전에 올리신거네요 ㅋㅋㅋ 추석 선물 축하드립니다

  • profile
    waxenface 2021.09.23 00:37

    감사합니다! 존버가 답이네요. ㅋㅋ

  • profile
    늑대와향신료 2021.09.22 14:43

    부럽네요ㅎㅎ 정말 추석 선물받으셨네요~

  • profile
    waxenface 2021.09.23 00:39
    감사합니다! 스팀라이프중에서 기억에 남을 일인것 같아요ㅋㅋ
  • profile
    4등 2021.09.22 19:14

    와우 대박이네요 ㄷㄷ

  • profile
    waxenface 2021.09.23 00:41
    저도 내역보고 한 5초 멍때렸습니다..
  • profile
    이부프로펜 2021.09.23 00:01

    헐 진짜 대박이네요 ㅋㅋㅋㅋ

  • profile
    waxenface 2021.09.23 00:45
    아마 두번다시 보기 힘들 대박이지 싶습니다 ㅋㅋ
  • profile
    도4주속신것 2021.09.23 11:29

    와 신작 aaa급 게임 하나 값이네요 ㄷㄷ 축하드립니다.~~

  • profile
    Nemesis 2021.09.24 18:25
    우와.. 6300원도 아니고 6만3천원... 축하드립니다!
  • profile
    프리맨 2021.09.25 22:47

    대박 ㄷㄷㄷ 보기 드문 가격이네요! 축하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13 ITCM 08.24 72410 4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68228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57111 88
질문 에이지3 리마 캠페인 속도 조절 안되나요? 1 우메요 10.01 264 0
잡담 이런저런(netflix) 간단소감 모음 (약스포)과 잡담 (F... 19 file greenhuman 10.01 562 12
질문 지금 스팀 홈페이지 잘 열리나요? 9 LuciDio 10.01 555 0
잡담 GTA 3 , VICE CITY , SAN ANDREAS 내년 2022 년 때 리... 7 hud8614 10.01 646 6
스샷 [스압, 15.44MB] Travis Strikes Again 도전과제 100%... 4 file VolonteGenerale 09.29 364 5
잡담 알리페이+리워즈 & 카카오페이 결제시 스팀 3,000... 10 file 늑대와향신료 09.28 1019 12
잡담 [EGS/지역제한] 2064: Read Only Memories 무료 (~9.2... 6 file 늑대와향신료 09.28 723 7
잡담 래프트(raft) 도전과제 98% >> 100% 달성 (feat... 25 file 메타몽 09.28 503 9
질문 이번에 다렉에서 세일하는 레지던트이블7 사볼까 하는... 6 Shchan 09.28 680 3
잡담 테일브 오브 어라이즈 도전과제 100% 완료 5 file 촉수금지 09.28 552 13
스샷 [스압, 8.54MB] 노 모어 히어로즈 3 클리어 4 file VolonteGenerale 09.26 542 3
잡담 스팀 베타 새로워지면서 기존에 잇는 이전 게임 버전... 11 file hud8614 09.26 1411 6
잡담 디아블로2 시작 / 검은사막 시즌+ 완료. 10 file Leckie57 09.25 703 8
일상 플스 아카이브스 게임 구입 3 file VolonteGenerale 09.25 697 4
잡담 소소한 정보와 코나미 (Feat. Castlevania) 12 file greenhuman 09.25 721 13
질문 게임하는데 깜빡임 해결방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4 르가인 09.25 461 0
질문 스나이퍼 고스트워리어3도 다렉만 한글인가요? 16 암우말대잔치 09.25 718 1
잡담 간만에 올도과 하나 했습니다 15 file 4등 09.24 181 20
질문 NZXT X63 수냉쿨러가 정상인지 좀 봐주세요. 2 file 돗아비 09.24 404 0
잡담 코로나 백신 1차 접종 했습니다. 7 09.24 549 10
잡담 드디어 스위치로 젤다 오카리나, 무쥬라를 할 수 있게... 6 file Nemesis 09.24 695 1
소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새로운 서피스가 발표 되었습니다. 2 file 09.23 784 3
잡담 지금 스팀서버 상태 (다 서버 터졋네요) 10 file hud8614 09.22 1202 5
잡담 이..이게 팔리네요?? 21 file waxenface 09.22 1365 8
잡담 먼슬리 퍼즈 했습니다. 10 GREENLIGHT 09.21 859 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702 Next
/ 2702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