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342 추천 수 4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screenshot-unionlive.kr-2020.06.19-16_32_45.png

 

제가 마스터고 잇셈분들도 있는 라운지가 저번이벤트 서버에서 23등을 하였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높네요

 

라운지랑 이벤트 컷 참고하는 사이트가 열렸다고 하네요

https://unionlive.kr/

 

 

다음이벤트곡이 최근 커뮤니티사이에서 유명해졌던 그 노래입니다

씹덕들 욕을 먹였던 ㅋㅋ

 

 

 

 

e_s43dc14002_013a97fd60003427d6fecf92df0815d40669919e.jpg

 

e_s43dc14003_3a807a870aabf8546e10a35c8a93e77f6e84b9f1.jpg

 

e_s43dc14004_d65b2c863a560dc8ba3c40a64e467cc8e263e1d1.jpg

 

ㅋㅋㅋㅋ

글쓴이 코코넛먹자님의 최신글
  1. 2021-11-25 02:22 이야기 > 슬슬 DLC가 쏟아져 나오는군요 *5
  2. 2021-10-20 16:19 이야기 > ps5와 @한정판을 질렀습니다 *11
  3. 2021-07-27 13:54 이야기 > 헤드폰 바꿨습니다~ *13
  4. 2021-07-14 19:56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축제 결과물들+지름 *7
  5. 2021-06-28 08:52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스코어링 공략 및 주년이벤트 유의할점 *10

  • ?
    RuTel 2020.06.19 18:33
    카톡주작...?

    이게 다 블랙기업에 희생된 p들의 눈물과 땀의 결정체입니다 (?)
  • profile
    코코넛먹자 2020.06.19 18:34
    카톡 정말 있었던 스샷입니다 ㅋㅋ
  • ?
    RuTel 2020.06.19 19:04
    제가 보기엔 양비론같지만 선생이나 학생이나
    너무 감정적으로 나온거같은데...
    https://m.dcinside.com/board/purikone_redive/3194955
    진짜네요; 그나마 갠톡으로 뭐라한거군요

    https://m.youtube.com/watch?feature=emb_title&v=OD1f_v-ePww

    여긴 댓글이 엄청 달렸군요;
  • profile
    이드v 2020.06.20 06:56
    아니 23위라니
    더 노력하지 못할까 채찍채찍 찰싹
    그나저나 저런 일도 있군요
    헐..참...
  • profile
    코코넛먹자 2020.06.21 00:38
    웃긴 해프닝이죠 ㅎㅎ
  • profile
    LuciDio 2020.06.21 08:15

    거 아무 노래나 자기가 좋은거 고르는거지 선생 뭐임 요즘같은 시대에

    지가 애들 전원한테 틀어줄것도 아니고 본인이 듣고싶은거 대라는데

  • profile
    LuciDio 2020.06.21 08:16
    근데 대화명이 왜저래요 다들? 본인이 주작한건가?
  • profile
    코코넛먹자 2020.06.21 10:05
    요새 카톡대화 공유프로그램중이 저렇게 자동으로 바꿔줍니다
    익명성 보장해주기 위해서요 ㅎㅎ
  • profile
    LuciDio 2020.06.21 10:28

    오 신비롭네요

    역시 사람들이 필요하면 나오는군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17 ITCM 08.24 81909 4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77709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66503 88
영상 밀리시타 감사제+ 개발설정집(한글) 5 코코넛먹자 10.21 543 2
영상 국뽕TV 3 file 코코넛먹자 08.30 613 4
잡담 1주년 이벤트 캐릭터 7등으로 재밌게 끝마쳤습니다! 7 file 코코넛먹자 07.12 514 3
잡담 밀리마스 노래대상 결과발표 및 제이벤트상황 3 file 코코넛먹자 07.03 331 3
잡담 망령이돼서 1등좀 달려봤는데.. 4 file 코코넛먹자 06.30 298 2
스샷 자랑...?) 밀리시타 오늘 가샤 3 file RuTel 06.30 213 4
스샷 자랑?) 밀리시타 신규카드 및 1일 10회가챠 무료 11 file RuTel 06.29 287 1
잡담 밀리시타 1주년 이벤트 중 4 file RuTel 06.29 190 1
스샷 아이돌마스터 라이브 송출 끝 3 file RuTel 06.28 403 2
스샷 노래광산에서 쥬얼을 채광하고 있습니다 4 file 코코넛먹자 06.25 269 3
소개 일본에서 게임하다가 병원에 실려간 이벤트가 곧 옵니... 9 file 코코넛먹자 06.23 931 5
잡담 오늘도 아이마스 라이브감상+밀리시타 신곡업뎃 3 file RuTel 06.21 204 1
잡담 잇셈분들라운지 서버에서 23위!+ 다음 이벤트 9 file 코코넛먹자 06.19 342 4
스샷 자랑글) 가챠 대박 6 file RuTel 06.17 402 4
스샷 오픈케이스) 아이마스 G4U 8 file RuTel 06.15 264 3
영상 밀리시타) MUSIC♪ 2 RuTel 06.14 235 2
잡담 오늘 무료뽑기 처음으로 만족스러웠네요 ㅋㅋ 14 file 코코넛먹자 06.14 413 3
잡담 밀리시타 이벤트 마무으리 보고 4 file RuTel 06.12 133 2
잡담 결국 아이마스G4U 본가도 구매 6 file RuTel 06.11 260 2
영상 이터널 하모니 MM 첫플레이 10 file 코코넛먹자 06.04 310 2
잡담 밀리시타 1일 1회 무료가챠 이벤트 8 file RuTel 05.31 585 3
공략 밀리시타 한섭 과금/재화 효율 6 file 코코넛먹자 05.30 1129 6
잡담 오후2시, 아이마스 라이브 해요 11 file RuTel 05.30 423 1
영상 밀리마스 라이브영상 시간/링크 공개 7 file 코코넛먹자 05.28 442 3
영상 밀리시타 츄파카브라 52인 개별음성 3 코코넛먹자 05.27 445 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