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307 추천 수 4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SESSION! 에 이어서 신곡 여름의 Bang!! ( 夏のBang!! ) 이 공개되었습니다.

출시일은 예정대로 10.14일에 PS4, 스팀 동시발매되며 PS4체험판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스크린샷(2468).png

 

1625745940.png

 

 

그 외 오늘 방송에서 스테이지 포유(무대감상기능) 시연, 한정판굿즈 보여주기, PC판 사양공개 등이 있었습니다.

한국관련해서는 특별히 전달할 내용이 있으니 기대해달라는 이야기도 있었네요.

내용정리된 기사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래요~

https://m.ruliweb.com/news/read/153065

 

스테이지 포유 기능 시연은 39분대부터


  • profile
    코코넛먹자 2021.07.08 22:24

    스팀판 환불합니다;;

    플스 구하러 다녀야겠네요 ㅠㅠ

  • profile
    RizeWave 2021.07.08 22:45
    왜요? 컴퓨터 사양때문에 그러시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이유라도?
  • profile
    RuTel 2021.07.08 22:55
    노트북 gtx1060유저는 웁니다 ㅜ
  • profile
    코코넛먹자 2021.07.08 22:58
    네 현pc가 cpu/gpu 권장사양 모두 안되네요 ㅠㅠ
    마음에 드는 pc 구매하려봤더니 150만원쯤 되는데 이럴빠엔 그냥 ps5구매하는게 낫다고 생각해서요
  • profile
    RizeWave 2021.07.08 23:29
    아.. 아까는 별 생각이 없었는데
    다시보니 의외로 권장사양이 좀 높은편 같네요.

    모델링을 바꿔서 그럴려나요..?
  • profile
    코코넛먹자 2021.07.08 23:35

    쿠타라기쉑의 발적화입니다 ㅋㅋ
    바뀌기 전 사양이랑 엄청나게 차이나요 ㅋㅋㅋㅋ

     

    근데 이거 ps5에 30프레임일수도 있다는 말이 있는데.. 설마..?

  • profile
    RuTel 2021.07.09 00:03
    아무리 최적화 잘해도 ps4에선 한계가 커보이고
    ps5 호환을 얼마나 잘햐주려나요
    저 권장사양대로면 옵션타협을 꽤 해야겠지만 그래도 제 컴이 플포에서보단 퍼포먼스 좋게 뽑아주리라 기대해야겠습니다
  • profile
    RuTel 2021.07.08 22:48
    제 예상이지만 사양만된다면 PC일거같긴하네요. 저만 그런가 플스4슬림에서 스텔라 끊겨보일때가 꽤 있어서..
    저야 스팀판 사고 PS4 패키지도 살거같지만요.
  • profile
    RizeWave 2021.07.08 22:45

    잘 봤습니다. 정리감사합니다.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 profile
    RuTel 2021.07.08 22:50
    너무 늦게나오다보니 지치는 감이 있는데 그래도 이것저것 공개해주니 다행이네요.
    체험판을 빨리 올려주면 좋겠습니다. 이왕이면 사양체크겸 스팀판도요.
  • profile
    타락한푸우 2021.07.09 06:48

    기대가 됩니다 :)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13 ITCM 08.24 72461 4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68278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57162 88
Board Pagination Prev 1 ... 6 Next
/ 6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