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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스코어부터 설명하겠습니다

기본적인 방법은

http://itcm.co.kr/g_board/9093929

이글과 구성하는방법 자체는 달라지지 않았으니 안읽으신분들이라면 미리 읽고오세요~

 

추가된건 새로운센터효과 3타입 편성시 특정스탯 105%상승인데 이 센터효과가 사기라

예전에 쓰이던 센터들은 다 관짝으로 간다보면됩니다.

그래서 3주년전까진 덱구성이 1더블부스트(센터), 2콤보보너스, 2스코어업/오버클럭 으로 고정됩니다.

여기서 오버클럭은 곧 나올 한정카드 붙을 새로운 스킬인데 스코어업카드보다 수치가 더 높지만 프로듀서 hp를 깎는스킬입니다.

 

또한 3속성을 섞어써야돼고 센터스킬이 특정스탯을 올려주기때문에

그전까지 페어리/엔젤/프린세스 1개씩 덱을 구성해두는게 효율적이었다면

이젠 보컬/댄스/비쥬얼 1개씩 덱을 구성해두는게 효율적입니다.

 

제가 아직 코토하밖에 못뽑아서 댄스덱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ㅅ;

 

photo_2021-06-28_08-02-51.jpg

 

여기서 페스카드 셋과 마미카드 까지는 어떤속성(페어리/엔젤/프린세스) 이벤트가 나와도 고정입니다

왜냐하면 센터효과를 보기위해 3속성을 유지 해줘야하기 때문입니다

가장우측카드는 이벤트속성에 맞는 스코어업 카드로 변경해주면됩니다.

 

사람들이 댄스덱이 적폐고 댄스덱에 몰빵하라는 이유는 성능좋은 이오리/시호카드를 동시에 사용가능해서입니다.

그래서 시호와 이오리카드가 있으신분들은 이번에 코토하를 뽑으시면 3주년 전까지 투어이벤트(월말에하는)는 댄스덱만 쓰게됩니다.

 

뽑으면 좋을 추천페스카드나 나름 가성비 덱구성은 아래 링크에 있고 제가 수시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gTIMAf_MMt2euE_z_-0R6itK6tJKAnpPMlCjYUgblCc/edit?usp=sharing

 

 

그리고 대망의 2주년(유니온에어) 이벤트!

 

기본적으로 긴 시어터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점수올릴 아이돌을 설정해놓고 이벤트를 하시면됩니다.

 

여기서 중요한점은 1주년이벤트와 바뀐점이 꽤 많다는것.

1. 리프레시타임: 하루 원하는시간대에 반드시 6시간을 설정해서 쉬어야합니다. 보통 잠자는시간대나 일하는 시간대에 설정해둡니다. 짤라서 쉬는건 안돼고 6시간 한번에 쉬어야합니다.

 

2. 이제 이벤트곡은 난이도에 따라 얻는 재화가 같아집니다.

이 기점으로 앞으로 있을 시어터 이벤트들까지 어떤난이도의 곡을 치더라도 MM기준으로(180소모, 547획득) 바뀌게 됩니다. 그래서 힘들게 MM만 칠 필요가 없어집니다. 보통 MM쥬얼보상을 먹었다면 2mix에 체력회복/데미지가드 스킬카드를 집어넣고 클리커 게임하듯 대충 누르고만있습니다. 저도 대충 누르면서 넷플릭스나 볼 생각이네요 ㅋㅋ

 

3. 후반전이 존재합니다. 후반전에 재화털기 4배수가 생깁니다. 그래서 시간이부족하신분(1등)들은 전반에는 쌓기만하고 후반에는 털기만해야합니다. 

 

4. 부스터타임: 첫날에 한개 리프레시타임이 끝나면 한개씩 부스터를 지급해줍니다(최대 2개 소지가능)

이 부스터를 사용하면 30분동안 점수나 재화가 2배로 증가합니다.

이걸 최대한 쥬얼 효율적으로 쓰는방법은

전반전: 미리 티켓(450)만들기 -> 부스터시작-> 티켓(450)소모, 노래는 센티멘탈비너스 -> 스케쥴로 빠르게 450쌓기 -> 이후 티켓(450)소모하고 다시 쌓고 반복하시면됩니다.

후반전: 미리 티켓(450), 조금 넉넉히 재화 7000개 만들기 -> 부스터시작-> 티켓(450)소모, 노래는 센티멘탈비너스 -> 이후 flyers! 4배수 반복해서 치기

 

대략 이정도가 유의해야할점들이고 다른부분은 1주년과 같으니 재밌게 즐기시면됩니다!

다들 원하는 랭킹에 주차하시고 재밌는 주년을 보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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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file
    타락한푸우 2021.06.28 12:25

    랭커다운 면모를 보여주시는군요 (;´༎ຶД༎ຶ`)

    해본적이 없지만 아이들이 넘모 예쁘네요 (;´༎ຶД༎ຶ`)(;´༎ຶД༎ຶ`) 어흑마이까앗

  • profile
    코코넛먹자 2021.06.28 14:30
    게임만 다운로드 받아서 MV재생하는 용도로 쓰시죠 ㅋㅋ
    그 용도로 쓰는사람들도 꽤 있더라구요
  • profile
    RizeWave 2021.06.28 22:14

    와 조금 읽어봤는데 2주년 굉장히 복잡해졌네요.

    저도 댄스덱 저 대로 카드들 다 있는데... 따라해서 구성해봐야할까봐요ㅋ

    페스돌은 엘레나 4개 다 몰아줬는데 ㅜㅜ 흑흑;; 좀만 참을껄..

    오늘은 좀 바쁘고 피곤해서.. 내일 퇴근 후에 다시 정독해서 읽어봐야겠습니다.

    공략감사해요! (이번 페스 3장 다 먹었습니다 후후;;;;)

  • profile
    코코넛먹자 2021.06.28 23:06
    오 컴플 축하드립니다!
    제 댄스덱에 있는 마미가 초기카드라 스탯이 좀 낮은데 다른걸로 바꿔주셔도 됩니다
  • profile
    RizeWave 2021.06.28 23:51
    대장님 갑자기 생각난건데
    저 스샷대로 덱 짜면 코토하(7초)랑 토모카(7초) 두 장이 스킬 발동 시간이 겹쳐서 안좋은거 아닌가요?
    콤보보너스랑 스코어업은 서로 스킬 시간 겹쳐도 큰 상관없는걸로 아는데 센터 더블 부스트랑은 안겹치게 해야하는걸로 알아서요
  • profile
    코코넛먹자 2021.06.29 01:18
    아녀 더블부스트는 콤보보너스/스코어업이랑 오히려 중첩됩니다. 핵이득!(대신 스킬자체 능력이 쎄진않습니다만)
    제가 저번글에 해당 내용을 빼먹었었나 보네요 ㅠ
  • profile
    RizeWave 2021.06.29 22:07
    아! 그렇군요;;
    좀 찾아보니 1번인가까지 중첩된다는거 같던데..
    그냥 상관없이 같이 중복 시켜야겠네요 ㅎ

    그리고 규칙은 찬찬히 읽어보니 1주년하고 거의 똑같고 몇가지 추가된거네요.
    좋은 팁 감사합니다!
  • profile
    코코넛먹자 2021.07.01 16:16
    https://megmeg.work/unit_optimiser/
    계산기 사이트 부활했네요 ㅋㅋ
  • profile
    RizeWave 2021.07.01 21:30

    ㅋㅋ엌ㅋ 4주년 맞이라 부활했나보네요ㅋㅋ
    근데 다시 카드 입력할 생각하니 너무 귀찮네요 ㅋ

    나중에 한국가서 격리할때 해볼까..

  • profile
    RuTel 2021.06.29 20:56

    2번은 일섭하는 저도 몰랐습니다 ㅋㅋ

    팁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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