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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3 19:38

2018년 업데이트 로드맵 발표

조회 수 493 추천 수 5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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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forums.frontier.co.uk/showthread...ly-Updated
요즘 플레이를 하기 시작한 우주택배 새 소식이 있어 좋은말 전합니다. ㅎㅎ
1월1일에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을 발표 했었습니다.
 
아래 내용은 2018년 업데이트 로드맵 중 1분기(1Q)의 업데이트 내용만 번역해 봤습니다.
 
엔지니어링(Engineering) (포럼 스레드를 통해서 피드백을 받으며 여전히 커뮤니티를 통해 논의중)
  • 제조 업그레이드(Crafting Upgrades) - 현재 제작된 것보다 더 나쁜게 업그레이드 될수 있는 가능성을 제거.
    • 청사진의 모든 페널티는 고정적으로 부여되며, 등급(Rank)별로 한 번만 적용됩니다.
    • 더 높은 등급으로 모듈을 올리기 전에 업그레이드의 이점을 극대화 시켜야 합니다.
  • 2차 효과(Secondary Effects) - 숨겨진 2차 통계 변수가 제거됩니다. 각 모듈이 다양한 방식으로 모듈을 조정할 수 있는 일련의 실험적 효과를 갖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재료 거래상(Materials Trader) - 재료 거래상은 특정 우주정거장에서 자재 거래를 시작할 것입니다. 이런 만남을 통해서 같은 등급(Class)의 재료를 교환 할 수 있으며, 원치 않는 재료를 유용한 재료로 바꿀 수 있습니다.
  • 특정 청사진(Pinned Blueprints) - 공급 가능한 어떤 우주 정거장에서든 특정 청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 별로특정 청사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실험적 효과(Experimental Effects) - 이 효과들은 더 이상 업그레이드 중에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각각의 실험적 효과는 적절한 모듈에 넣기 위해서는 단순히 지불이 가능한 재료(materials)들을 들여 얻게 될 것입니다.
    • 이 말은 즉, 엔지니어를 통해 평판(Reputation) 등급(Rank)을 잃을 수 없게된 것을 의미합니다.
  • 재료 저장고(Material Storage) - 각 재료마다 저장 용량을 가지는 시스템을 도입할 것이며, 아마도 용량은 각 재료별 100씩 되기 때문에 인벤토리가 부족함을 해소할 것입니다.
  • UI 개선(UI Improvement) - 게임 세계의 재료(material)에 대한 품질과 물량에 대한 지표를 추가해, 이를 통해서 재고를 확인하지 않고도 얼마 만큼의 재료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습니다.
  • 재료 수거(Collecting Materials) - 그들은 재료(및 상품, 그리고 부속물들)에 대해 무시하는 기능을 추가해, 수거 로봇(limpets)들이 무시된 품목을 회수하지 못하게 되어 더 효율적으로 채광하고 수집할 수 있게 해줍니다.
  • 기득권 인정(Grandfathering) - 기존의 엔지니어링된 모듈은 인정될 것입니다. 이 말인 즉, 여전히 엔지니어링된 모듈을 사용 가능 함을 의미하며, 통계 및 효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추가 업그레이드를 적용하려면 변환해야만 합니다. 변환은 이전 등급(Rank)의 가장 상위로 부여합니다(따라서 순위 4등급 업그레이드는 최대 3등급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그리고 모든 통계와 효과는 새 청사진으로 대체됩니다.
  • 새로운 청사진이 이전의 업그레이드 시스템보다 약간 더 향상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업그레이드 방식인 청사진으로 전환하는 것을 장려하고 싶습니다).
 
범죄&처벌(Crime&Punishment) (포럼 스레드를 통해서 피드백을 받으며 여전히 커뮤니티를 통해 논의중)
 
  • 현상금과 벌금에 관한 새 규정
    • 현상금과 벌금은 함선에 적용되며, 함선 수배되게(Hot) 만들것 입니다.
    • 현상금과 벌금은 절대 없어지지 않으며 늘어나지도 않습니다.
    • 수배 함선은(Hot ships) 우주 정거장의 서비스가 제약될 것입니다.
    • 수배 함선은(Hot ships) 함선 이송(Shipyard에서 다른 항성계로 옮기는 것)과 모듈 전송이 제한되며 할인도 받지 못합니다.
    • 벌금은 보안 사무실에서 납부 될 수 있으며, 과도하게 올라간 현상금은 (항)성간 요인으로 없어질 수 있습니다.
  • 부활(Respawning) 새 규정 - 플레이어의 부활 위치는 함선이 파괴된 환경(위치)에 의해 결정되며, 다음의 절차를 따름니다:
    • 플레이어가 수배자(Wanted) 또는 적(hostile)인 것으로 판명된 경우, 가장 가까운 적절한 구금 시설에서 부활합니다.(respawn)
    • 만약 플레이어가 적(hostile) 이거나 수배자(Wanted)가 아닌 것으로 감지되지 않으면, (항성계)시스템에서 가장 가까이에 있는 비 적대적인 우주 정거장에서 부활합니다.
    • 만약 시스템에 적합한 우주 정거장이 없으면 마지막으로 도킹 한 위치에서 다시 생성됩니다.
  • 치안 함선 개선(Improved Security Ships) - 인가(Authority)된 함선은 범죄자 플레어로부터 훨씬 더 잘 지원 받도록 버프 될 것입니다. 이런 새 함선들을 ATR(Advanced Tactical Responders) 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 구류 시설(Detention Facilities) - 이것들은 아마도 수중에 몇 대 안되는 거대함선(megaships) 일 것입니다. 한 세트가 사실상 모든 독립적인 파벌들이 사용하는 사립 교도 시설이며, 슈퍼파워 중 하나와 동등한 규모입니다. 그러한 장소에 부활하는 것은 법적인 비용을 피할 수 없이 지불해야만 할 것입니다.
  • 아군 사격(Friendly Fire) - 아군 사격으로 인한 현상금에 관한 이슈로 규정을 바꿀 예정입니다. 이로인해 피해를 입은 자들이 늘고 있어 재정에 기반한 페널티로 더 낮추도록 할 것입니다.
 
무역(Trading) - 우리는 훨씬 더 나은 무역 데이터에 접근 할 수 있으므로 정보에 입각한 보다 많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편대 미션(Wing Missions) - 우리가 팀이나 친구와 함께 할 수있는 도전적인 임무를 추가할 것입니다.
 
행성 기술(Planetary Tech) - 행성을 생성하는 쉐이더와 그래픽을 다시 손 봐서, 훨씬 더 선명하게 볼 수 있는 대비와 디테일을 제공하고 다양한 색상 변형을 추가합니다.
 
 
스토리(Narrative)
수호자(Guardians)의 이야기는 계속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개인 이야기를 풀 수 있습니다. 잠금 해제 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갈넷 오디오(Galnet Audio) - 항해하는 함선에서 이제 갈넷(GalNet) 뉴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새 함선(New Ships):
  • 치프틴(The Chieftain) Lakon과 제휴해서 연합(Alliance)이 건조한 함선
 
  • 크레이트(The Krait) - 옛 엘리트 데이저러스로(구작)부터 가져온 중형 함선
 
ps. 옛 작품속 모습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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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1.04 17:56
    정보들 감사합니다. 엄청나게 뭐가 또 늘어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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