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소식
2018.01.03 19:38

2018년 업데이트 로드맵 발표

조회 수 521 추천 수 5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출처 https://forums.frontier.co.uk/showthread...ly-Updated
요즘 플레이를 하기 시작한 우주택배 새 소식이 있어 좋은말 전합니다. ㅎㅎ
1월1일에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을 발표 했었습니다.
 
아래 내용은 2018년 업데이트 로드맵 중 1분기(1Q)의 업데이트 내용만 번역해 봤습니다.
 
엔지니어링(Engineering) (포럼 스레드를 통해서 피드백을 받으며 여전히 커뮤니티를 통해 논의중)
  • 제조 업그레이드(Crafting Upgrades) - 현재 제작된 것보다 더 나쁜게 업그레이드 될수 있는 가능성을 제거.
    • 청사진의 모든 페널티는 고정적으로 부여되며, 등급(Rank)별로 한 번만 적용됩니다.
    • 더 높은 등급으로 모듈을 올리기 전에 업그레이드의 이점을 극대화 시켜야 합니다.
  • 2차 효과(Secondary Effects) - 숨겨진 2차 통계 변수가 제거됩니다. 각 모듈이 다양한 방식으로 모듈을 조정할 수 있는 일련의 실험적 효과를 갖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재료 거래상(Materials Trader) - 재료 거래상은 특정 우주정거장에서 자재 거래를 시작할 것입니다. 이런 만남을 통해서 같은 등급(Class)의 재료를 교환 할 수 있으며, 원치 않는 재료를 유용한 재료로 바꿀 수 있습니다.
  • 특정 청사진(Pinned Blueprints) - 공급 가능한 어떤 우주 정거장에서든 특정 청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 별로특정 청사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실험적 효과(Experimental Effects) - 이 효과들은 더 이상 업그레이드 중에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각각의 실험적 효과는 적절한 모듈에 넣기 위해서는 단순히 지불이 가능한 재료(materials)들을 들여 얻게 될 것입니다.
    • 이 말은 즉, 엔지니어를 통해 평판(Reputation) 등급(Rank)을 잃을 수 없게된 것을 의미합니다.
  • 재료 저장고(Material Storage) - 각 재료마다 저장 용량을 가지는 시스템을 도입할 것이며, 아마도 용량은 각 재료별 100씩 되기 때문에 인벤토리가 부족함을 해소할 것입니다.
  • UI 개선(UI Improvement) - 게임 세계의 재료(material)에 대한 품질과 물량에 대한 지표를 추가해, 이를 통해서 재고를 확인하지 않고도 얼마 만큼의 재료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습니다.
  • 재료 수거(Collecting Materials) - 그들은 재료(및 상품, 그리고 부속물들)에 대해 무시하는 기능을 추가해, 수거 로봇(limpets)들이 무시된 품목을 회수하지 못하게 되어 더 효율적으로 채광하고 수집할 수 있게 해줍니다.
  • 기득권 인정(Grandfathering) - 기존의 엔지니어링된 모듈은 인정될 것입니다. 이 말인 즉, 여전히 엔지니어링된 모듈을 사용 가능 함을 의미하며, 통계 및 효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추가 업그레이드를 적용하려면 변환해야만 합니다. 변환은 이전 등급(Rank)의 가장 상위로 부여합니다(따라서 순위 4등급 업그레이드는 최대 3등급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그리고 모든 통계와 효과는 새 청사진으로 대체됩니다.
  • 새로운 청사진이 이전의 업그레이드 시스템보다 약간 더 향상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업그레이드 방식인 청사진으로 전환하는 것을 장려하고 싶습니다).
 
범죄&처벌(Crime&Punishment) (포럼 스레드를 통해서 피드백을 받으며 여전히 커뮤니티를 통해 논의중)
 
  • 현상금과 벌금에 관한 새 규정
    • 현상금과 벌금은 함선에 적용되며, 함선 수배되게(Hot) 만들것 입니다.
    • 현상금과 벌금은 절대 없어지지 않으며 늘어나지도 않습니다.
    • 수배 함선은(Hot ships) 우주 정거장의 서비스가 제약될 것입니다.
    • 수배 함선은(Hot ships) 함선 이송(Shipyard에서 다른 항성계로 옮기는 것)과 모듈 전송이 제한되며 할인도 받지 못합니다.
    • 벌금은 보안 사무실에서 납부 될 수 있으며, 과도하게 올라간 현상금은 (항)성간 요인으로 없어질 수 있습니다.
  • 부활(Respawning) 새 규정 - 플레이어의 부활 위치는 함선이 파괴된 환경(위치)에 의해 결정되며, 다음의 절차를 따름니다:
    • 플레이어가 수배자(Wanted) 또는 적(hostile)인 것으로 판명된 경우, 가장 가까운 적절한 구금 시설에서 부활합니다.(respawn)
    • 만약 플레이어가 적(hostile) 이거나 수배자(Wanted)가 아닌 것으로 감지되지 않으면, (항성계)시스템에서 가장 가까이에 있는 비 적대적인 우주 정거장에서 부활합니다.
    • 만약 시스템에 적합한 우주 정거장이 없으면 마지막으로 도킹 한 위치에서 다시 생성됩니다.
  • 치안 함선 개선(Improved Security Ships) - 인가(Authority)된 함선은 범죄자 플레어로부터 훨씬 더 잘 지원 받도록 버프 될 것입니다. 이런 새 함선들을 ATR(Advanced Tactical Responders) 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 구류 시설(Detention Facilities) - 이것들은 아마도 수중에 몇 대 안되는 거대함선(megaships) 일 것입니다. 한 세트가 사실상 모든 독립적인 파벌들이 사용하는 사립 교도 시설이며, 슈퍼파워 중 하나와 동등한 규모입니다. 그러한 장소에 부활하는 것은 법적인 비용을 피할 수 없이 지불해야만 할 것입니다.
  • 아군 사격(Friendly Fire) - 아군 사격으로 인한 현상금에 관한 이슈로 규정을 바꿀 예정입니다. 이로인해 피해를 입은 자들이 늘고 있어 재정에 기반한 페널티로 더 낮추도록 할 것입니다.
 
무역(Trading) - 우리는 훨씬 더 나은 무역 데이터에 접근 할 수 있으므로 정보에 입각한 보다 많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편대 미션(Wing Missions) - 우리가 팀이나 친구와 함께 할 수있는 도전적인 임무를 추가할 것입니다.
 
행성 기술(Planetary Tech) - 행성을 생성하는 쉐이더와 그래픽을 다시 손 봐서, 훨씬 더 선명하게 볼 수 있는 대비와 디테일을 제공하고 다양한 색상 변형을 추가합니다.
 
 
스토리(Narrative)
수호자(Guardians)의 이야기는 계속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개인 이야기를 풀 수 있습니다. 잠금 해제 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갈넷 오디오(Galnet Audio) - 항해하는 함선에서 이제 갈넷(GalNet) 뉴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새 함선(New Ships):
  • 치프틴(The Chieftain) Lakon과 제휴해서 연합(Alliance)이 건조한 함선
 
  • 크레이트(The Krait) - 옛 엘리트 데이저러스로(구작)부터 가져온 중형 함선
 
ps. 옛 작품속 모습 ㅎㅎ
글쓴이 위르노님의 최신글
  1. 2018-10-19 18:39 이야기 > 험블파트너 드디어 수익금이 입금되었네요 ㅎㅎ *5
  2. 2018-10-03 11:35 이야기 > 우주게임 기대작 *18
  3. 2018-10-01 11:09 이야기 > 조만간 한글팀이 생기겠군요 *20
  4. 2018-09-18 21:20 이야기 > 뭐라? 풀사이즈 DLC라고? *13
  5. 2018-09-07 23:59 이야기 > 이번달의 뽑기는 과연....?? *15

Who's 위르노

profile ▼ 펼쳐 보기
  • profile
    2018.01.04 17:56
    정보들 감사합니다. 엄청나게 뭐가 또 늘어나는군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소식 2018년 업데이트 로드맵 발표 1 위르노 01.03 521 5
소식 로켓 리그, 전세계 4천만 유저 돌파 5 file 가쯔나베 01.03 342 2
소식 이브온라인 개발사, sumo디지털에 인수당해 3 file 코코넛먹자 01.03 466 5
소식 Heroes of the Storm - 개발 중인 콘텐츠 1 algalon 01.03 345 1
소식 Heroes of the Storm - 블레이즈 영웅 집중 조명 3 algalon 01.03 266 4
소식 문명 6: 흥망성쇠 - 첫 공개: 크리 [한글 자막] 1 algalon 01.03 264 2
소식 Iron Harvest - "Tech & Controls" 데모 영상 file algalon 01.01 351 2
소식 Forza Motorsport 7 vs. Project CARS 2 4k 그래픽 비교 1 algalon 01.01 349 2
소식 They Are Billions - 2~3주 후 한글 업데이트 예정 2 file algalon 12.31 1917 6
소식 [다렉] SpellForce 3 - 1월 중 한글 패치 업데이트 예정 file algalon 12.31 596 5
소식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개발자가 미발표 프로젝트를 위해 2K에 ... 1 file algalon 12.30 619 3
소식 FE 5분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1 코코넛먹자 12.28 472 2
소식 Dragon Ball FighterZ - 오프닝 영상 4 file algalon 12.28 360 4
소식 문명 6: 흥망성쇠 - 첫 공개: 인도 [한글 자막] 1 algalon 12.28 314 4
소식 젤다 야생의숨결 PC에뮬레이터 퍼포먼스가 더 좋아져서 논란 9 코코넛먹자 12.26 3038 6
소식 Far Cry 5 - 성우들 인터뷰 [한글 자막] 1 file algalon 12.26 224 5
소식 Jurassic World Evolution - 게임 영상 2 algalon 12.24 516 4
소식 Little Devil Inside - 2017 테스트 빌드 영상 2 algalon 12.22 397 5
소식 (후방주의)캐서린 풀 바디 프로모션 영상 7 Nemesis 12.22 1437 5
소식 (공식) 컵헤드 2백만장 판매 달성! 3 file 코코넛먹자 12.21 519 4
소식 Star Citizen - Squadron 42 싱글 플레이 영상 4 algalon 12.21 385 3
소식 Bridge Constructor Portal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3 코코넛먹자 12.21 241 5
소식 The Culling, 정식출시 2개월만에 업데이트 정지 3 file 토비네타 12.20 708 2
소식 Little Devil Inside - 담담하고 과묵하다, 직접 확인한 '리... 3 file algalon 12.20 479 4
소식 PSVR 「원피스 그랜드 크루즈」 제 1차 한국어판 공식 PV 1 file Nemesis 12.20 221 1
소식 문명 6: 흥망성쇠 - 첫 공개: 몽고 [한글 자막] 2 algalon 12.20 422 1
소식 소인 생존 게임, SMALLAND - 얼리 알파 트레일러 1 아레스다 12.19 524 3
소식 원피스 월드 시커 한국어 공식 PV 3 뫼한 12.18 388 2
소식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트레일러 1 뫼한 12.18 292 2
Board Pagination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 238 Next
/ 238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