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소식
2018.01.03 19:38

2018년 업데이트 로드맵 발표

조회 수 502 추천 수 5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출처 https://forums.frontier.co.uk/showthread...ly-Updated
요즘 플레이를 하기 시작한 우주택배 새 소식이 있어 좋은말 전합니다. ㅎㅎ
1월1일에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을 발표 했었습니다.
 
아래 내용은 2018년 업데이트 로드맵 중 1분기(1Q)의 업데이트 내용만 번역해 봤습니다.
 
엔지니어링(Engineering) (포럼 스레드를 통해서 피드백을 받으며 여전히 커뮤니티를 통해 논의중)
  • 제조 업그레이드(Crafting Upgrades) - 현재 제작된 것보다 더 나쁜게 업그레이드 될수 있는 가능성을 제거.
    • 청사진의 모든 페널티는 고정적으로 부여되며, 등급(Rank)별로 한 번만 적용됩니다.
    • 더 높은 등급으로 모듈을 올리기 전에 업그레이드의 이점을 극대화 시켜야 합니다.
  • 2차 효과(Secondary Effects) - 숨겨진 2차 통계 변수가 제거됩니다. 각 모듈이 다양한 방식으로 모듈을 조정할 수 있는 일련의 실험적 효과를 갖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재료 거래상(Materials Trader) - 재료 거래상은 특정 우주정거장에서 자재 거래를 시작할 것입니다. 이런 만남을 통해서 같은 등급(Class)의 재료를 교환 할 수 있으며, 원치 않는 재료를 유용한 재료로 바꿀 수 있습니다.
  • 특정 청사진(Pinned Blueprints) - 공급 가능한 어떤 우주 정거장에서든 특정 청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 별로특정 청사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실험적 효과(Experimental Effects) - 이 효과들은 더 이상 업그레이드 중에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각각의 실험적 효과는 적절한 모듈에 넣기 위해서는 단순히 지불이 가능한 재료(materials)들을 들여 얻게 될 것입니다.
    • 이 말은 즉, 엔지니어를 통해 평판(Reputation) 등급(Rank)을 잃을 수 없게된 것을 의미합니다.
  • 재료 저장고(Material Storage) - 각 재료마다 저장 용량을 가지는 시스템을 도입할 것이며, 아마도 용량은 각 재료별 100씩 되기 때문에 인벤토리가 부족함을 해소할 것입니다.
  • UI 개선(UI Improvement) - 게임 세계의 재료(material)에 대한 품질과 물량에 대한 지표를 추가해, 이를 통해서 재고를 확인하지 않고도 얼마 만큼의 재료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습니다.
  • 재료 수거(Collecting Materials) - 그들은 재료(및 상품, 그리고 부속물들)에 대해 무시하는 기능을 추가해, 수거 로봇(limpets)들이 무시된 품목을 회수하지 못하게 되어 더 효율적으로 채광하고 수집할 수 있게 해줍니다.
  • 기득권 인정(Grandfathering) - 기존의 엔지니어링된 모듈은 인정될 것입니다. 이 말인 즉, 여전히 엔지니어링된 모듈을 사용 가능 함을 의미하며, 통계 및 효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추가 업그레이드를 적용하려면 변환해야만 합니다. 변환은 이전 등급(Rank)의 가장 상위로 부여합니다(따라서 순위 4등급 업그레이드는 최대 3등급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그리고 모든 통계와 효과는 새 청사진으로 대체됩니다.
  • 새로운 청사진이 이전의 업그레이드 시스템보다 약간 더 향상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업그레이드 방식인 청사진으로 전환하는 것을 장려하고 싶습니다).
 
범죄&처벌(Crime&Punishment) (포럼 스레드를 통해서 피드백을 받으며 여전히 커뮤니티를 통해 논의중)
 
  • 현상금과 벌금에 관한 새 규정
    • 현상금과 벌금은 함선에 적용되며, 함선 수배되게(Hot) 만들것 입니다.
    • 현상금과 벌금은 절대 없어지지 않으며 늘어나지도 않습니다.
    • 수배 함선은(Hot ships) 우주 정거장의 서비스가 제약될 것입니다.
    • 수배 함선은(Hot ships) 함선 이송(Shipyard에서 다른 항성계로 옮기는 것)과 모듈 전송이 제한되며 할인도 받지 못합니다.
    • 벌금은 보안 사무실에서 납부 될 수 있으며, 과도하게 올라간 현상금은 (항)성간 요인으로 없어질 수 있습니다.
  • 부활(Respawning) 새 규정 - 플레이어의 부활 위치는 함선이 파괴된 환경(위치)에 의해 결정되며, 다음의 절차를 따름니다:
    • 플레이어가 수배자(Wanted) 또는 적(hostile)인 것으로 판명된 경우, 가장 가까운 적절한 구금 시설에서 부활합니다.(respawn)
    • 만약 플레이어가 적(hostile) 이거나 수배자(Wanted)가 아닌 것으로 감지되지 않으면, (항성계)시스템에서 가장 가까이에 있는 비 적대적인 우주 정거장에서 부활합니다.
    • 만약 시스템에 적합한 우주 정거장이 없으면 마지막으로 도킹 한 위치에서 다시 생성됩니다.
  • 치안 함선 개선(Improved Security Ships) - 인가(Authority)된 함선은 범죄자 플레어로부터 훨씬 더 잘 지원 받도록 버프 될 것입니다. 이런 새 함선들을 ATR(Advanced Tactical Responders) 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 구류 시설(Detention Facilities) - 이것들은 아마도 수중에 몇 대 안되는 거대함선(megaships) 일 것입니다. 한 세트가 사실상 모든 독립적인 파벌들이 사용하는 사립 교도 시설이며, 슈퍼파워 중 하나와 동등한 규모입니다. 그러한 장소에 부활하는 것은 법적인 비용을 피할 수 없이 지불해야만 할 것입니다.
  • 아군 사격(Friendly Fire) - 아군 사격으로 인한 현상금에 관한 이슈로 규정을 바꿀 예정입니다. 이로인해 피해를 입은 자들이 늘고 있어 재정에 기반한 페널티로 더 낮추도록 할 것입니다.
 
무역(Trading) - 우리는 훨씬 더 나은 무역 데이터에 접근 할 수 있으므로 정보에 입각한 보다 많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편대 미션(Wing Missions) - 우리가 팀이나 친구와 함께 할 수있는 도전적인 임무를 추가할 것입니다.
 
행성 기술(Planetary Tech) - 행성을 생성하는 쉐이더와 그래픽을 다시 손 봐서, 훨씬 더 선명하게 볼 수 있는 대비와 디테일을 제공하고 다양한 색상 변형을 추가합니다.
 
 
스토리(Narrative)
수호자(Guardians)의 이야기는 계속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개인 이야기를 풀 수 있습니다. 잠금 해제 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갈넷 오디오(Galnet Audio) - 항해하는 함선에서 이제 갈넷(GalNet) 뉴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새 함선(New Ships):
  • 치프틴(The Chieftain) Lakon과 제휴해서 연합(Alliance)이 건조한 함선
 
  • 크레이트(The Krait) - 옛 엘리트 데이저러스로(구작)부터 가져온 중형 함선
 
ps. 옛 작품속 모습 ㅎㅎ
글쓴이 위르노님의 최신글
  1. 2018-04-24 01:48 이야기 > 프리로드 되는군요 *9
  2. 2018-04-23 17:00 이야기 > 내일이면 새로운 선택의 고통을 맛 보시겠군요. *22
  3. 2018-04-21 15:45 이야기 > 슬슬 정지시켜야 겠군요 *17
  4. 2018-04-19 11:12 이야기 > 사냥꾼님들 무료DLC받아 가세요~ *2
  5. 2018-04-18 16:52 이야기 > 업적은 무서운 것이었다.... *3

Who's 위르노

profile ▼ 펼쳐 보기
  • profile
    2018.01.04 17:56
    정보들 감사합니다. 엄청나게 뭐가 또 늘어나는군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출시정보 Tennis World Tour - 5월 23일 발매 예정 1 file algalon 04.24 320 2
소식 Tom Clancy’s The Division - 글로벌 이벤트 'Blackout' 1 file algalon 04.24 400 2
소식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4월 27일 게임소식 공개 3 updatefile 가쯔나베 04.24 379 6
소식 아이작 개발사 후속작 'The Legend of Bum-bo' 트레일러 5 Nemesis 04.22 474 5
소식 시리어스 샘 4 티저 트레일러 1 Nemesis 04.22 230 4
출시정보 Princess Maker 5 - 4월 26일 스팀 출시 예정 3 file algalon 04.21 725 5
소식 [루머] 콜오브듀티:블랙옵스4 멀티플레이는 오버워치와 비슷할것 2 file 코코넛먹자 04.20 327 4
소식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 애니머스 컨트롤 패널 트레일러 04.19 403 1
소식 포 아너 - 트레이닝 모드 업데이트 예정 04.19 141 0
소식 [루머]콜오브듀티 블랙옵스4에 배틀로얄 모드가 추가 될 수 ... 1 file HAPPYVIRUS 04.18 214 1
소식 [루머]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는 싱글캠페인시나리오가 없을것 2 file 코코넛먹자 04.18 380 4
소식 마인크래프트, 5만명의 유저를 멀웨어 감염시켜 3 file 코코넛먹자 04.18 550 5
소식 쉔무 I & II - 발표 영상 + 스팀 상점 등록 5 file algalon 04.14 844 5
소식 디스이즈폴리스2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1 코코넛먹자 04.14 374 4
소식 SOULCALIBUR VI - Siegfried, Ivy 소개영상 5 algalon 04.13 350 2
소식 배너사가3 7월 24일 출시 5 코코넛먹자 04.13 434 7
소식 로그라이크가요소가 있는 액션어드벤처게임 MOONLIGHTER 트레... 7 코코넛먹자 04.11 834 8
소식 국교부, 시티즈 스카이라인 경진대회 5 file 가쯔나베 04.11 805 7
소식 Dark Souls - Original vs Remastered PC 그래픽 비교 영상 5 algalon 04.07 1018 4
소식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데커드 케인 영웅 집중 조명 4 file 왈러스 04.06 568 2
출시정보 World of Warcraft -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8월 16일 출시 4 file algalon 04.05 433 4
소식 포트나이트 - 자동 판매기 영상 2 lmnv 04.05 361 2
소식 토탈 워 : 브리타니아의 왕좌 게임 플레이 1 lmnv 04.05 365 3
소식 Deathgarden 트레일러 1 lmnv 04.05 174 1
소식 OVERWATCH - 새로운 기간 한정 임무 '응징의 날' 소개영상 2 algalon 04.05 351 2
소식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 공식 이미지 무비 공개 3 lmnv 04.03 538 2
소식 액션 플랫포머 게임 'Chasm' PC, PS4, Vita로 올 여름 출시 예정 2 lmnv 04.03 352 4
소식 'New 건담 브레이커' 발매일 결정 1 lmnv 04.03 226 2
소식 City of Brass 트레일러 1 lmnv 04.03 201 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 229 Next
/ 229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