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21.05.09 20:56

흑우 2패스 클리어 했습니다~

조회 수 507 추천 수 6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979879879.jpg

 

3일전인 목요일에 구입했는데...

 

20210509195457_1.jpg

생각보다 빨리 보상을 전부 해금했네요

 

현재 판당 경험치가 에어모드는 대충 50점?? 프리스타일 400 미션 60 온라인 700주고 있다보니 

 

실력 어느정도 되시는분들은 온라인에서 작업방가시는면 해금이 더 빠를듯하네요 

 

20210509200101_1.jpg

20210509203418_1.jpg

20210509203420_1.jpg

20210509203424_1.jpg

20210509203427_1.jpg

20210509203429_1.jpg

흑우패스류는 진짜 안사는편인데 이쁜테마보니 돈이 안 아깝네요

20210509203443_1.jpg

흑우2패스 구입 할 때만 하더라도 6키 버벅여서 별1개짜리 풀콤 못하고 했는데 조금씩 조금씩 실력이 늘고있네요

 

일단 목표하나 달성했으니 다음 목표는 6키 별5개까지 풀콤 S랭 따는걸 목표로하고 달려야겠습니다.

 

20210508232857_1.jpg

20210508233553_1.jpg

PS4 시절부터 같이 플레이 한데다 저보다 조금 나은 정도의 실력이었는데 요 며칠 새에 실력이 급상승하더니

 

이렇게 고인물의 영역으로 들어가네요 

글쓴이 Medusa님의 최신글
  1. 2022-01-27 18:16 이야기 > 라이즈 호석 질문입니다 *4
  2. 2022-01-26 20:24 이야기 > 요즘 핫하다는 뱀파이어 서바이버들을 해봤습니다. *8
  3. 2022-01-25 00:15 이야기 > 멘붕 오는군요 *4
  4. 2022-01-16 23:07 이야기 > 주말이 사라졌네요 *8
  5. 2022-01-13 22:19 이야기 > 몬헌 라이즈 너무 어렵네요 *8

TAG •
  • profile
    생선생 2021.05.09 21:33

    이번엔 에어도 주긴 주는모양이네요?

     

  • profile
    Medusa 2021.05.09 21:36
    그 내부 도과인 Air모드 100판하기 할려고 한 80판정도 켜놨는데 100lv이하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먹긴 먹더라구요
  • profile
    진시리 2021.05.10 03:35
    저도 어제 구매했습니다~ 월요일 하루를 쉬게 되었으니 달려야겠네요
  • profile
    Medusa 2021.05.10 10:07
    월요일 오늘까지 갱치 2배 이벤입니다~
  • profile
    타락한푸우 2021.05.10 07:21

    3일만에 DLC 모든곡을 해금하시다니...경이롭습니다 메듀사님 (●ˇ∀ˇ●)

  • profile
    Medusa 2021.05.10 10:07
    열심히 연습한 결과겠죠 ㅎㅎ
  • profile
    Medusa 2021.05.10 17:25
    다시 모니 DLC 곡이 아니라 시즌2 플레이 보상이 기어 or 노트 or 코맨트 or 이모티콘 or 테마를 주는데

    흑우패스를 구입하게되면 스샷에도 나와있듯이 프리미엄 라인을 추가로 주는거에용
  • profile
    타락한푸우 2021.05.10 18:19
    프리미엄라인을 위해선 흑우패스가 필요한 것이군요 ㅎㅎ
  • profile
    Medusa 2021.05.10 18:21
    네 맞아용 프리미엄 라인에 있는것들이 이뻐서 ㅎㅎ
  • profile
    별비 2021.05.10 08:49

    대박 빠르게 해금하셨네요 전 이제 16입니다ㅎㅎ

    에어모드 점수 주는건 패스1 피드백이 잘 됐된 사례라고 봅니다.

    오픈매치 옵저버 작업방 돌아가게 놔둘바에야 에어모드 점수 주는게 낫죠

  • profile
    Medusa 2021.05.10 10:09
    열심히 연습했한 결과라고 생각해요 ㅎㅎ

    에어모드 주는지도 몰랐는데 한 80판 끝나고 나니 4천정도 주더라구요 옵저버방이랑 비교하면 너무 적어서

    작업하는게 나아보입니다.
  • profile
    감베리니 2021.05.10 10:30
    저는 워낙 못해서 걍 본편만합니다 ㅎㅎ...
  • profile
    Medusa 2021.05.10 17:26
    어차피 저건 플레이 보상이다보니 많이 하시면되요 ㅎㅎ
  • profile
    이부프로펜 2021.05.10 16:05
    오오 고인물의 영역 !
    전 리듬겜은 완전 못해서 잘하는 분들 부럽더라구요 ㅋㅋㅋ
  • profile
    Medusa 2021.05.10 17:26
    전 늅늅일뿐이고 주변이 고여있죠 계속 연습하면 될꺼라 믿습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18 ITCM 08.24 97584 4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94010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82378 88
질문 Metro Exodus enchan 버전 구동질문 3 에이치디스팀 05.11 533 0
잡담 옥센프리 제작사 연락 근황. 16 촉수금지 05.11 1085 27
질문 VR 관련 유틸리티 추천 부탁드립니다! 9 file Nemesis 05.11 543 1
질문 험블 초이스 3월 퍼즈했었는데 지금 선택 하라고 뜨는... 4 체게바라 05.11 622 0
잡담 3일동안 새벽에 깼더니 컨디션이 말이 아니네요 3 crys 05.11 432 3
잡담 쿠키런 킹덤 이제서야 2 file 소년훈 05.11 468 1
잡담 세일가 990원짜리 성인게임에서 나온 은박카드.. 2 file 촉수금지 05.10 1096 3
잡담 다잉 라이트2 개발자가 QA 때 입었던 티셔츠 2 file 우히하하 05.10 837 5
잡담 마블 스파이더맨 100% 달성! 16 file Nemesis 05.10 485 8
질문 한글패치를 위한 정품인증이 안됩니다 3 file 최동현 05.10 811 1
잡담 흑우 2패스 클리어 했습니다~ 15 file Medusa 05.09 507 6
질문 스팀 게임 공유 이것좀 알려주세요 ㅠㅠ 6 seojin6500 05.09 537 0
잡담 오큘러스 퀘스트2 256GB 구매! 15 file Nemesis 05.09 631 8
잡담 어쩌다 주말아침에 해버린 게임후기 - Her Story 5 file 이부프로펜 05.09 474 6
잡담 용과같이3 100% 달성했습니다. 14 file 엔틱군 05.09 504 11
잡담 결혼 30주년이 되었습니다. 41 반백게이머 05.09 1768 51
잡담 주민들과 작별인사 29 file 사울팽 05.08 1156 32
질문 Unity Crash handler가 뭘까요?? 2 file 은월향 05.08 1599 0
잡담 게임 구매시 가장 행복한 순간 4 file ipuni 05.08 850 7
스샷 바이오 하자드 마을 19 file 타락한푸우 05.08 789 9
잡담 PC Gamer(Andy Kelly)에서 뽑은 최고의 스토리 중심 게임 11 이부프로펜 05.07 1052 19
질문 험블 계정 사라지신분 있나요? 13 Soultiny 05.07 729 4
잡담 [아이마스] 치하야의 신곡들 샘플이 공개되었습니다. 6 RuTel 05.07 264 4
잡담 플래티넘 트로피 획득 6 file Medusa 05.07 319 7
잡담 포트나이트 크루 구독시 세이브 더 월드 지급 외 별거... 15 file greenhuman 05.07 409 7
Board Pagination Prev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 2714 Next
/ 2714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