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21.03.03 11:15

어느세 4K를 달성했네요.

조회 수 443 추천 수 14 댓글 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20210303_102220.jpg

 

3K때도 험블번들로 달성했던거 같은데...

이번 4K도 험블번들을 등록하면서 달성하는군요...ㅎㅎ

게임을 좋아하고 번들 구매를 종종 하는 편이다 보니까

느리더라도 게임 숫자가 꾸준히 늘어나는거 같습니다.

 

10.gif

 

maxresdefault.jpg

 

20210225_172054.jpg

 

요즘은 DCS라는 플라이트 시뮬 게임에 빠져있는 중입니다.

하늘을 날며 전투기를 조종하게 너무나 재미 있더라구요.

빠져서 하다보니 전용 스틱까지 구매 했네요....ㅎㅎ

처음엔 전투기 전원을 어떻게 넣는지도 몰라서 한참 멍하니 있다가...

적 전투기 공격에 지상에서 그대로 죽었던 허탈하면서 웃기는 일도 있었죠...^^;;

 

나이랑 상관없이 이렇게 아직도 게임을 좋아하는걸 보니...

아마 늙어서도 게임 라이프는 그대로 일꺼 같습니다.

잇셈 여러분들도 건강하고 즐거운 게임 라이프를 보내시면 좋겠네요~ : )

글쓴이 Nol9Sip4님의 최신글
  1. 2021-10-07 07:25 이야기 > GOG에서 Ghostrunner 무료 Katana DLC 이메일이 왔네요. *5
  2. 2021-10-05 13:49 이야기 > 오늘 출시한 윈도우11로 업그레이드 해봤습니다. *13
  3. 2021-09-17 08:07 게임 할인/무료 > Cold Waters 첫 75%할인 *6
  4. 2021-08-06 16:47 이야기 > 한국 험블 페이지에서 슈로대30이 사라졌네요. *9
  5. 2021-08-04 19:18 이야기 > 슈로대30 얼티 험블이 싸길래 구매했네요. *2

Who's Nol9Sip4

profile

▼ 펼쳐 보기
  • profile
    D I E O X I N. 2021.03.03 12:47

    4K 달성 축하드립니다~~

    저도 노후를위해 연금 대신에 스팀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ㅎㅎ 127.gif

  • profile
    Nol9Sip4 2021.03.03 15:56

    감사합니다.

    저도 여력이 되는한 꾸준히 구매할꺼 같네요...ㅎㅎ

  • profile
    Rs 2021.03.03 14:30

    플시물이 아니라 다른거군요. 

    4k 축하합니다.  저도 요즘 주춤했더니 5k가 다을듯 말듯 힘드네요.

  • profile
    Nol9Sip4 2021.03.03 16:01
    저도 분명 처음엔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을 보고 있었는데...
    검색하다 보니까 엉뚱한 게임에 빠져버렸네요...^^;;
    전투기를 좋아하다 보니 DCS가 더 취향에 맞는거 같아요.
    그래도 전세계를 자유롭게 여행할수 있는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도 결국은 추후에 구매할꺼 같습니다.
  • profile
    EBICHU 2021.03.03 15:27
    4k 달성 축하드립니다!
  • profile
    Nol9Sip4 2021.03.03 16:05
    감사합니다.
    이제 5K를 향해서 또 천천히 게임을 모아봐야겠네요...^ㅇ^
  • profile
    프리맨 2021.03.03 16:31

    4k 축하드립니다!

    스틱에 있는 버튼들에서 위엄이 느껴지네요 ㄷㄷㄷ

  • profile
    Nol9Sip4 2021.03.03 18:27
    감사합니다.
    이전까지는 저렴한 코브라 V6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확실히 컨트롤러는 고급 제품이 더 좋은거 같습니다.
  • profile
    아렌식 2021.03.03 17:39

    4k 축하드립니다~

    석양을 배경으로 스샷이 정말 멋지네요!

  • profile
    Nol9Sip4 2021.03.03 18:29
    감사합니다.
    일몰 시간까지는 그럭저럭 비행을 할만한데...
    야간 비행은 생각보다 엄청 힘들더라구요...^^;;
  • profile
    2021.03.03 18:19

    4K보다 전투기 스틱이 더 엄청난거 같습니다ㄷㄷㄷ

    축하드립니다!!

  • profile
    Nol9Sip4 2021.03.03 18:36
    감사합니다.
    확실히 컨트롤러는 보급형 보다는 고급형이 좋은거 같아요.
    엑박 엘리트 패드도 구매해야 하고 싶은데...
    지금 사용중인 360패드가 도통 고장이 나질 않네요...ㅎㅎ
  • profile
    늑대와향신료 2021.03.03 18:43

    전투기 컨트롤러 엄청나네요! 탐난다~

    inori_fanatic.png

  • profile
    Nol9Sip4 2021.03.03 18:52

    늑향님 너무 욕심 내시면 안됩니다~ ㅎㅎ

    rabbit%20(6).gif

  • profile
    킬러조 2021.03.03 19:12

    4k축하드립니다.

    저도 4k에서5k까지 500개 남았는데 .. 생각보다 오래걸리네요

  • profile
    Nol9Sip4 2021.03.04 09:58
    감사합니다.
    5K는 역시나 시간이 오래걸리는 모양이군요....^^;;
  • profile
    Gemstaz 2021.03.03 19:19

    뭔가 복잡해 보이는게 있다 했더니 비행기 컨트롤러 였군요. 대박입니다.ㅎㅎ

    4K 축하드려요.

  • profile
    Nol9Sip4 2021.03.04 10:00
    감사합니다.
    플라이트 시물 게임을 제대로 하시는 분들에 비하면...
    전 그냥 초심자 수준이에요...ㅎㅎ
  • profile
    설리 2021.03.03 20:38

    비행기 컨트롤러 포스가 ㄷㄷ

    4K 축하드려요!! :D

     

    개인적으로 잇셈다운 글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라이브러리 인증글 ㅎㅎ

  • profile
    Nol9Sip4 2021.03.04 10:04
    감사합니다.
    잇셈하면 역시 라이브러리 인증글이죠...ㅎㅎ
    전 이제 겨우 4K 달성이라 다른 굇수분들에 비하면 아직도 한~참 더 모아야 합니다...^^
  • profile
    반백게이머 2021.03.04 01:18

    헉! 플라이트 스틱의 최고봉을 쓰고 계시군요. 4K 축하드립니다. 나이 먹듯이 5K 6K도 훅 지나갑니다. ㅎ

  • profile
    Nol9Sip4 2021.03.04 10:08
    감사합니다.
    이제서야 겨우 4k 달성인데 5K, 6K는 얼마나 걸릴지 상상도 안가네요...ㅎㅎ
    앞으로도 여력이 되는한 스팀라이프를 꾸준히 잘 유지 해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profile
    훈제치킨 2021.03.04 21:06

    4k 축하드립니다! 스틱의 위엄이 장난 아니네요 ㄷㄷㄷㄷ

  • profile
    Nol9Sip4 2021.03.05 10:17
    감사합니다.
    전용 스틱으로 게임 하는게 좀 더 실감나고 재미있더라구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13 ITCM 08.24 72405 4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68221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57106 88
잡담 카드 잃어버려서 재발급 받았네요 3 crys 03.06 348 2
잡담 엑스컴 시리즈 합본이 생겼네요. 13 file FiveStar 03.06 1109 13
질문 mad max 혹시 매드 맥스 한국어 패치가 막힌건가요? 4 Gemstaz 03.06 1060 2
잡담 안녕하세요 드디어 가입했네요! 40 버닝라이프 03.05 515 34
질문 스팀 보관함에 있는 게임을 스팀기프트에 올릴 때 3 zoonoon 03.05 374 0
질문 언제부턴가 크롬에서 아무것도 안되네요. 10 뫼한 03.05 710 4
소개 [eShop] QubicGames 퍼블리셔 할인가 $0.17/$1.70/$5 ... 5 늑대와향신료 03.05 641 5
스샷 링피트에서 엉덩이 1만번 흔들었어요 7 file 사울팽 03.05 682 7
잡담 요새 온라인겜쪽이 시끌하네요 20 LuciDio 03.05 857 1
잡담 카우보이 비밥 파이널 에디션(Blu-ray) 간단 소감 20 file greenhuman 03.05 694 16
잡담 게임을 몇개 쟁여놓긴 했는데.... 1 애옹이 03.04 376 4
잡담 엑박패드 구매한게 왔네요. 6 file SiroCuma 03.04 582 13
공략 니드포스피드:히트(NFS HEAT) 올포원 도전과제 필요하... 2 file 아침 03.04 352 4
잡담 험블 초이스 컨트롤 유감... 10 촉수금지 03.04 1226 4
일상 엑박 컨트롤러 어댑터와 스탠드가 도착했습니다. 22 file zoonoon 03.03 600 13
잡담 (품절)Xbox 컨트롤러 무선 어댑터 정품 (29,800원) 14 file 늑대와향신료 03.03 707 10
잡담 왕좌의 게임(텔테일)을 시작 했습니다. 10 file 03.03 455 5
잡담 에픽 게임즈 + 폴가이즈 인수 외 (Feat. Amazon Games) 16 file greenhuman 03.03 683 16
소개 Xbox Elite Wireless Controller를 커스터마이징을 좀... 5 file 반백게이머 03.03 426 5
잡담 어느세 4K를 달성했네요. 24 file Nol9Sip4 03.03 443 14
소개 GENKI: ShadowCast 사용기 13 file RizeWave 03.02 1158 13
잡담 (종료) VISA 카드 인증시 다이렉트 게임즈 1000원 적... 20 file greenhuman 03.02 826 9
잡담 콜옵의 한국군 스킨 잡담 6 file NAMENAME 03.02 543 4
질문 험블초이스의 OUTWARD 게임 등록이 안되네요. 7 고등어 03.02 489 0
잡담 2단계 인증 설정시 주의사항 (별거 없음 -_-) 6 file greenhuman 03.02 481 6
Board Pagination Prev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 2702 Next
/ 2702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