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753 추천 수 9 댓글 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20210120_172007.jpg

 

개인적으로 키보드/마우스는 소모품이라고 생각해서 저렴한 제품 위주로 사용하는 편인데, 오픈마켓에서 로지텍 브랜드 할인을 하고 있길래 새로운 게이밍 마우스를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구입한 제품은 로지텍 G502 HERO 유선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제품 박스 안에 충격방지용 플라스틱 케이스가 있기는 한데, 그래도 택배 박스 안에 그 흔한 에어캡 하나 없는 건 좀 아쉽더군요...msn010.gif

 

20210120_173253.jpg

20210120_173853.jpg

 

그동안 사용했던 스틸시리즈 라이벌 95 PC방 에디션과 한컷~

스틸시리즈 제품들이 손에 잘 맞아서 라이벌 95 이전에도 라이벌 300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브랜드를 한번 써보고 싶어서 G502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스틸시리즈 마우스 둘다 고장도 안 나고 아주 잘 사용했네요. ㅎㅎ; 

이미 일렉트로 마트를 2~3번 방문해서 로지텍 제품과 레이저 제품 위주로 만져보고 비교도 해보면서 확인을 다 한 상태라 쿨하게 바로 결제버튼을 눌렀습니다. 133.gif

사실 G402가 제일 손에 잘 맞았는데, 출시된지 꽤 오래되기도 했고 센서 성능도 약간 아쉬워서 그냥 G502로 질렀습니다. 

 

사용한지 이제 5일째인데 아주 만족스럽네요.

무한 휠 기능이 제일 마음에 들었고 휠 버튼이 좌/우로 눌러진다는 점도 신기하더군요. +_+

센서 성능이야 뭐 HERO 센서니까 좋을테고 왼쪽 마우스 버튼 옆에 추가로 있는 버튼 2개도 게임할 때 나름 유용하게 쓰일 거 같네요. 

 

더블클릭 이슈랑 내구성이 조금 걱정되기는 한데, 뭐.....괜찮겠....죠?! 98.gif

 

 

[검은사막]

 

BlackDesert64_2021_01_07_15_28_56_105.jpg

 

윈터시즌이 막 시작되었을 때는 아직 노바 전승/각성이 안 나와서 쉬엄쉬엄 하다가 새로운 의상들과 함께 전승/각성이 추가되면서 본격적으로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의상은 전승 의상이고 각성무기만 세피아 의상세트로 꾸몄습니다.

플레이해보니 전승/각성 둘다 취향에 아주 잘 맞더군요. 

특히, 각성이 레이피어 특유의 빠른 공격이 가능해서 재밌네요. ㅎㅎ;

번갈아가면서 플레이해야겠습니다.

 

BlackDesert64_2021_01_07_23_48_14_887.jpg

 

시즌패스 퀘스트 중 하나인 월드 보스 가모스 처치를 위해 모험가분들과 같이 가모스도 잡아보고~

 

BlackDesert64_2021_01_09_02_05_45_178.jpg

 

사막 쪽 월드보스인 누베르도 처치해서 간만에 누베르 보조무기 상자도 먹어봤습니다.

 

BlackDesert64_2021_01_10_23_13_55_952.jpg

 

빠른 레벨업을 위해 첸가런을 하다가 경치가 좋아서 잠시 멈추고 스샷 찍기~

사이버펑크를 위해서 업그레이드한 시스템인데, 검은사막을 하면서 업글한 보람을 느끼고 있네요. msn037.gif

그래도 사이버펑크 출시일에 맞춘다고 빠르게 구입한 덕분에 3080을 정가에 구입할 수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군요. 

 

BlackDesert64_2021_01_14_22_16_31_862.jpg

BlackDesert64_2021_01_14_22_15_04_409.jpg

 

이번 시즌도 무사히 시즌패스의 모든 퀘스트들을 클리어했습니다.

아직 무기들과 몇몇 악세사리들만 동 단계라서 빡시게 파밍해야 하지만, 그래도 일단 시즌패스 퀘스트를 다 클리어하고 61레벨까지 찍으니 마음은 편하네요. ㅎㅎ; 

 

요새 잠시 패스오브엑자일로 외도중인데, 다시 복귀해서 메인퀘스트도 다 밀고 남은 투발라 장비들도 열심히 파밍해서 동 단계로 만들어야겠습니다. 

 

 

 

 


TAG •
  • profile
    rusiyan 2021.01.26 00:59

    지름에는 추천~! 저도 큰 마우스 써보고싶은데 손이 진짜 작아서... 저런 게이밍용 마우스는 쓰질 못 하겠더라고요

  • profile
    Leckie57 2021.01.26 01:40
    손이 작으신 분들은 예전에는 로켓 콘퓨어 오울아이 같은 마우스 많이 쓰시던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ㅁ;
    전 손이 큰 편이라 G502나 라이벌 시리즈, 레이저 데스에더 같은 마우스가 편하더군요. ㅎㅎ;
    G502가 무거운 편이라던데 써보니까 다행히 저한테는 딱 적당한 거 같네요.
  • profile
    반백게이머 2021.01.26 02:20

    저도 G502를 계속 쓰고 있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무선 마우스로는 G903도 괜찮고요.

  • profile
    Leckie57 2021.01.26 07:41
    무선마우스 쪽도 찾아봤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포기했습니다. ;ㅁ;
    이상하게 키보드/마우스는 10만원 넘어가면 돈이 살짝 아깝더군요. ㅎㅎ;
    근데 일렉트로마트에서 레이저 헌츠맨 미니 리니어를 타건해보고 키감이 너무 좋아서 가격이 20만원 가까이 해도 혹하더라구요. ㅎㄷㄷ
    인생 키보드를 만난 느낌이었는데 가격을 보고 일단 지름욕구를 간신히 참아냈습니다.ㅋㅋ
  • profile
    타락한푸우 2021.01.26 07:53

    좋은 지름은 언제나 환영이에용~ 저는 G402 몇년째 쓰고있습니다 만조쿠중이에욥 ^^

  • profile
    Leckie57 2021.01.26 09:45
    그립감은 G402가 참 좋더라구요.
    일렉트로마트에서 구입하려다 참고 집 근처까지 왔었는데 아쉬워서 동네에 있는 하이마트에 다시 가서 또 고민하다가 간신히 참았던 기억이 나네요.
  • profile
    Gemstaz 2021.01.26 11:34

    로지텍 패키지가 뭔가 좀 단촐해보이는 느낌이긴 하더라고요. 그냥 택배 보내기엔 위험해 보이긴 하던데, 외부 박스가 커서 안에서 저렇게 노는데 에어백 하나 없는건 좀 그렇네요.;; 신문지라도 말아서 고정시켜주지..ㅎ

  • profile
    Leckie57 2021.01.26 12:57
    무료배송이라서 그럴 수도 있겠네요.
    근데 저렇게 에어캡 하나 없이 무료로 받느니 그냥 택배비 다 내고 제대로 안전포장되어서 받는게 더 나을 거 같습니다. ㅠㅠ
  • profile
    이부프로펜 2021.01.26 12:24

    크 중간에 월드보스 멋찌네요 검사를 깊겐 안해서 저런거 몇 번 못봤는데 ㅋㅋㅋ

  • profile
    Leckie57 2021.01.26 13:04

    월드보스가 여러 마리 있는데 혼자서 노는 컨텐츠가 대부분인 검은사막에서 여러 사람들과 만나서 같이 싸울 수 있는 얼마 안되는 소중한 시간이긴 합니다. ㅎㅎ; 

  • profile
    Nemesis 2021.01.26 21:32

    g502 6년째 쓰고 있는데 A/S를 잘 이용하면 정말 좋습니다. A/S 기간 다 되기전에 고장나면 새 상품으로 교환받아서 오래 쓸 수 있어요 ㅎㅎ 

     

    http://itcm.co.kr/g_board/3607477

  • profile
    Leckie57 2021.01.26 21:55
    안그래도 새 제품 교환 정책이 마음에 들어서 로지텍으로 구입했습니다.
    나중에 A/S 기간이 지나서 고장나면 뭐.....사설 수리에 맡기거나 혼자서 스위치만 자가수리하는 법을 미리 배워놔야 할 듯 싶네요. ;ㅁ;
  • profile
    Nemesis 2021.01.26 22:01

    (속닥속닥) 기간 될 때쯤 일부러 고장내는 겁니다!

  • profile
    Leckie57 2021.01.27 00:04
    그....그런 방법이....!
    근데 마우스를 꽤 세게 클릭하는 편이라 A/S기간 내에 고장날 듯 싶네요. ㅋㅋ
  • profile

    저는 일전에 로지텍 G프로 히어로를 사용했었는데 로지텍 고질병인 더블 클릭 현상이 드디어 강림하셔서 모조리 커세어로 갈아타버렸네요. ㅋㅋ 더블 클릭 현상 발생하지 않기를 빕니다. 진짜 골치 아프더라고요.KakaoTalk_20210115_171137599.jpg

    20210126_220111.png

     

    20210126_220126.png

     

  • profile
    Leckie57 2021.01.27 00:14
    커세어도 이쁘네요. +_+
    커뮤니티 사이트에 가보면 진짜 더블클릭 이슈나 내구성 문제로 글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ㅁ;
    그래서 10만원 넘어가는 무선 제품은 그냥 패스하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유선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 profile
    2021.01.27 10:45

    이야~마우스 멋집니다!!ㅎㅎㅎ

  • profile
    Leckie57 2021.01.27 11:35

    그동안 저렴한 마우스만 써오다가 오랜만에 게이밍 마우스를 써보니 확실히 만듦새가 다르긴 하더군요.
    센서 성능은 사실 크게 체감하기 어렵지만, 추가버튼이 많이 늘어나서 게임할 때 유용하게 쓰일 듯 하고 특히 무한 휠 기능이 너무 편하고 좋네요. -_-)b

  • profile
    꾸앙곤도리 2021.01.27 16:26
    더블클릭은 스위치 문제라 어느 브랜드든 같은 스위치 쓰면 똑같습니다. 로지텍이 유독 말이 많은 이유는 사용자가 그만큼 많아서라고 생각합니다.

    추후 보증기간 끝나고 문제 발생시 분해하셔서 기판세정제같은거 뿌려주시면 살아납니다. 단, 세정제가 휠의 윤활유를 제거하니 휠에 안들어가게 뿌려주세요.
  • profile
    Leckie57 2021.01.27 17:13
    로지텍 브랜드가 인기가 많긴 하더군요.
    추천글 대부분이 로지텍 제품이고 그 다음이 레이저 제품이던데, 확실히 만듦새 보면 인기있을만하더라구요. ㅎㅎ;
    2년 보증기간 내에 고장나서 한번 교환받고 2~3년 정도 더 쓰면 제일 좋겠지만, 과연 그렇게 될지 ....ㄱ-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96 ITCM 08.24 65973 42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61477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51428 87
잡담 사이버 쉐도우 간단 소감 6 file greenhuman 01.26 600 7
잡담 게이밍 마우스 구입 / 검은사막 윈터시즌 후기 (스샷 ... 20 file Leckie57 01.26 753 9
잡담 중국 텐센트 게임 영향 5 Lugal 01.25 1186 23
잡담 픽사 영화 '소울'을 보고 왔습니다(스포x) 9 file Nemesis 01.24 816 8
잡담 흠 해킹 또 시도인가 15 쵸파 01.24 748 2
모집 툼레이더 리부트(2013) 스팀 멀티 도전과제 하실 분 ... 7 file 치킨먹고갈래 01.24 701 1
잡담 태연 4집 LP를 파네요. 8 file RuTel 01.24 626 3
잡담 디맥 V 포터블3 발매 기원.....차 로고 만들어봤습니다 8 file sese_Kitsugai 01.24 636 10
잡담 밀리시타 관련 잡담 12 file RuTel 01.23 370 5
잡담 굶지마 제작사 Klei, 중국 텐센트 인수합병 발표 18 file hongE 01.23 1241 9
소개 Death's Gambit (데스 갬빗) 한글 패치 배포 15 file LSW 01.23 842 40
질문 fanatical 구매시 미스터리 스팀키 2 윤탱구 01.23 545 0
질문 보유한 게임중에서 구입하지않은 dlc만 따로 검색가능... 6 흑왕야 01.22 556 1
잡담 낙서모음 13 file sese_Kitsugai 01.22 489 7
질문 내계정에등록한 스팀게임키를.. 지우면 14 nsin0825 01.22 789 0
잡담 잡담 1 aegisnymph 01.22 316 1
잡담 NO FATE (Feat. Fortnite) 7 file greenhuman 01.22 345 4
잡담 모던 워페어(2019) 및 워존의 오디오 파일 용량 3 file NAMENAME 01.22 444 8
질문 Yuplay 에서 프론티어 패스 구입할까 생각중인데 6 레드 01.21 577 0
잡담 대난투의 시초격(?)인 게임, 아웃폭시즈 6 file 설리 01.21 449 7
잡담 야숨 힐링게임 아니었나요.. 20 file 이부프로펜 01.21 924 11
소개 아이돌마스터 관련소식,잡담 5 file RuTel 01.21 325 4
잡담 레이저 교환 (RMA) 후기 2 sandbox 01.21 468 9
질문 공부용/서핑용/업무용 가볍고 가성비 괜찮은 노트북이... 4 백마일 01.21 416 1
잡담 You’re one ugly MotherF***er! (Feat. Fortnite) 4 file greenhuman 01.21 441 6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2662 Next
/ 2662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