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638 추천 수 9 댓글 3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KakaoTalk_20201215_221930269.png

20201215_223422.png

 

예전에도 루머인줄 알았는데 진짜였던 사례가 있어서 

 

약간 기대감이 생기기는 하는데...

 

아직은 단순 루머니까 너무 믿지 않는걸 추천드립니다

 

만약 이 리스트가 맞다면 17일부터 진행되는 무료게임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7일 - 다잉 라이트

18일 - 바이오하자드 7

19일 - 위쳐 3

20일 - 매스이펙트 안드로메다

21일 - 어크 오리진

22일 - 메기솔 V

23일 - 이블 위딘 2

24일 - 파크라이 5

25일 - 폴아웃 4

26일 - 보더랜드 3

27일 - 몬헌 월드

28일 -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29일 - 호라이즌 제로 던

30일 -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 포인트

31일 - 히트맨 2

 

출처: https://electrodealpro.com/revealing-a-list-of-15-games-coming-to-epic-games-store-for-free-full-of-top-notch-blockbusters/

글쓴이 사울팽님의 최신글
  1. 2021-01-16 14:05 이야기 > 어 버드 스토리 엔딩과 후기 *2
  2. 2021-01-16 01:05 이야기 > 모여봐요 힐링의 숲 *2
  3. 2021-01-11 19:01 게임 소식 > 용과같이 7 한국어판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입점 확정 *2
  4. 2021-01-10 03:13 이야기 > 플로렌스 엔딩과 후기 *8
  5. 2021-01-08 17:53 이야기 > 울펜슈타인 구매했습니다 *13

  • profile
    쵸파Best 2020.12.15 22:47

    솔직히 말이 안된다고 봅니다

  • profile
    레이언Best 2020.12.16 00:30

    루머라고 보기도 힘든 희망목록이네요.

    애초에 캡콤, EA, 베데스다 겜이 에픽에 없는데 아무말없이 전부 새로 들어온다는게

  • profile
    kerakeraBest 2020.12.15 23:13
    이건 희망 리스트 같아요. ㅎㅎ
  • profile
    타락한푸우 2020.12.15 22:36

    진짜라면 미쳤네요;;; 와...다갖고있지만 와!!

  • profile
    라가린 2020.12.15 22:37

    아... 이건 좀 너무 갔다싶네요. 크리마스전날 받고싶은 선물목록 적어놓은거마냥 ㅋ

  • profile
    빛가운데 2020.12.15 22:45

    에이 설마요..(내가) 받고 싶은 게임목록인가요? 저중에 3개정도만 나와도 대박일거 같은데.

  • profile
    hongE 2020.12.15 22:45

    저도 그냥 '줬으면 좋겠네'식의 리스트 같아보이네요

  • profile
    대가뤼 2020.12.15 22:46

    인디게임 몇개랑 섞여서 저중에 몇개라도 나오면 좋겠네요. 물론 제가 안가지고 있는게임으로요 ㅎ

  • profile
    쵸파 2020.12.15 22:47

    솔직히 말이 안된다고 봅니다

  • profile
    Lugal 2020.12.17 01:54
    꿈과 희망이 너무 크죠ㅎㅎ
  • profile
    가루쿠 2020.12.15 22:49

    이 정도면 그냥 자기가 받고 싶은 리스트 대충 끄적인거 아닌가요. 호라이즌 제로 던이 피시로 나온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뿌릴지

  • profile
    Nemesis 2020.12.15 22:53

    안드로메다, 파크라이5, 히트맨2, 고스트리콘 빼고 다 갖고 있네요 ㅋㅋ

  • profile
    kerakera 2020.12.15 23:13
    이건 희망 리스트 같아요. ㅎㅎ
  • profile
    Gemstaz 2020.12.15 23:14

    게임은 돈 주고 사는거 아닙니다.

    에픽은 게임 파는곳이 아니라 그냥 주는 곳이예요.ㅋㅋ

  • profile
    으으아아어어 2020.12.15 23:43

    저 위시리스트는 너무 했지만 잘나오면 좋죠

  • profile
    무지개애교 2020.12.16 00:10

    보더랜드3/드퀘 인퀴지션/호라이즌 제로던만 없네요 

  • profile
    가파니 2020.12.16 00:10

    1개2개도 아니고 15개가 전부 AAA급일리가 없고 지난 연말에도 매일 게임을 줬지만 인디게임위주였고 그나마 가장 홍보하던 게임이 TABS였던 만큼 말도 안되는 리스트인거 같아요

  • profile
    n00b 2020.12.16 00:17

    에픽에서 주는 게임들은 구매유도 효과가 있는 DLC 많은 게임 본편이나 차기작 나오는 게임들이라 생각해서 그나마 가능해보이는건 다잉라이트랑 히트맨2 정도지 않을까 싶어요.

  • profile
    레이언 2020.12.16 00:30

    루머라고 보기도 힘든 희망목록이네요.

    애초에 캡콤, EA, 베데스다 겜이 에픽에 없는데 아무말없이 전부 새로 들어온다는게

  • profile
    아렌식 2020.12.16 00:39

    진짜 저중에 몇 개만 나와도 대박인 듯하네요!

  • profile
    감베리니 2020.12.16 06:54
    솔직히 이블위딘 2까지는 줄 수 있다 생각했는데 그 뒤에 리스트들보니 뻥인거 너무 잘 알겠네요 ㅋㅋ
  • profile
    리베르떼 2020.12.16 07:25

    리스트 보니 희망사항일듯 하지만 기대는 되네요 ㅋㅋㅋㅋㅋ

  • profile
    nsin0825 2020.12.16 09:48

    헐..최근 오리진 할인할때 샀는데..아직안하고있는데 환불할까요?ㅎㅎ설마 저대로 나오겠어?ㄷㄷ

  • profile
    반찬투정 2020.12.16 10:26

    뭐.. 이건 누군가의 희망사항이네요. ㅎㅎ

  • profile
    myco 2020.12.16 10:27

    이렇게 좋은것만 뿌릴리가 없죠 ㅋㅋ

    재배포도 끼어있어야 신빙성이 높을텐데

  • profile
    Nemesis 2020.12.16 11:22

    Monster Hunter World -> Worlds
    Horizon Zero Dawn -> Down

     

    뭔가 냄새가 나는군요 ㅋㅋ

  • profile
    고래밥 2020.12.16 14:10

    ㅎㅎㅎ 희망사항이네요  너무 클래스도 높고 입점도 안한 게임회사껄 저렇게 뿌리면..

  • profile
    찌그만앙마 2020.12.16 15:52

    게관위에 가니 최근 에픽이 신청해서 완료(12월11일자) 뜬 게임이 다키스트 던전(Darkest Dungeon),나잇 인 더 우즈(Night in the Woods), 오드월드: 뉴 ‘엔’ 테이스티(Oddworld: New 'n' Tasty!), 이렇게 3가지 있는데.. 이 중에 하나 나오지 않을까요??

  • profile
    이부프로펜 2020.12.16 16:29

    에픽 부담스럽겠네요 ㅋㅋㅋ

  • profile
    Kixkout 2020.12.16 16: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산타한테 쓰는 편지가 아닐까....

  • profile
    lmnv 2020.12.16 17:35

    진짜면 정말 대박이네요. 에픽 잘 됬으면 좋겠어요

  • profile
    greenhuman 2020.12.16 21:22

    제가 이게 가능하도록 포나에서 스킨들을 더 사야겠군요 -_-

  • profile
    cyand 2020.12.17 15:13

    설마 ㅋㅋㅋㅋㅋ

  • profile
    Schokolade 2020.12.18 02:37

    첫 발표로 바로 루머는 루머란걸 확정!

    좀 아쉽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92 ITCM 08.24 56347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50646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2009 86
잡담 사펑 카타나 정말 재밌네요 23 file Nemesis 12.18 1108 8
잡담 플스판 사펑2077 전액 환불 지원 발표 12 file hongE 12.18 882 9
잡담 RTX3070 지름 완료 !!! 6 file 토요타자동차 12.18 388 8
질문 이번에 유비커넥트 업데이트 뒤 2단계 인증 관련 아시... 8 rusiyan 12.18 350 1
질문 windows7 설치 시 970 evo plus nvme m.2 로 os 설치... 4 온순한곰티 12.17 314 0
잡담 에픽에서 2주간 줄 게임들 머가있을까요? 15 file 감베리니 12.17 1523 2
잡담 스팀 인벤토리 헬퍼로 일괄판매가 더이상 안되는군요 1 흑왕야 12.17 489 0
잡담 어몽어스(among us) 들 9 file greenhuman 12.17 584 8
잡담 컴퓨터 견적 최종입니다 ㅎㅎ 2 file 토요타자동차 12.17 414 2
잡담 엘리트 2 패드 3번째 리퍼..하.... 9 촉수금지 12.17 379 3
잡담 유비 커넥트 정책이 바뀐건가요?? 5 file 감베리니 12.17 799 0
잡담 컴퓨터 선 정리는 역시 슬리빙케이블 12 file Rs 12.17 267 6
잡담 환원 -Devotion- GOG 출시 무산... 15 file hongE 12.17 795 4
잡담 환원 -Devotion- 이 GOG로 재출시 한다고 하네요 9 file hongE 12.16 648 10
잡담 커뮤니티 기여자 배지 2 file 메타몽 12.16 569 13
잡담 컴퓨터 견적입니다 ㅎㅎ 9 file 토요타자동차 12.16 560 0
소개 와아 '붉은 사막'이 싱글 오픈월드 어드벤처 게임으로... 19 file Nemesis 12.15 1265 22
잡담 선별진료소를 다녀왔습니다. 49 file greenhuman 12.15 853 35
잡담 [루머] 15일간 진행될 에픽 무료 게임 목록 유출? 31 file 사울팽 12.15 1638 9
잡담 덕력 테스트 18 file Nemesis 12.15 637 5
소개 [PS4]VR PS5용 어댑터 무료등록. 4 file 타락한푸우 12.15 340 1
소개 [팀 KS] 코토노하 암릴라토 한국어 패치 beta 버전 배포 file 거북행자 12.15 453 11
잡담 잡담 2 file aegisnymph 12.15 260 3
질문 한글패치 이정도 버그는 그냥 배포할까요 8 짱군이 12.15 884 20
스샷 레드데드리뎀션2 엔딩과 후기 6 사울팽 12.15 455 13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2653 Next
/ 2653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