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975 추천 수 5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결론부터 말하면..

 

가격착해진 2080ti 입니다.  세대가 바뀌었지만, 파스, 타스값은 물론 게임 프레임까지 거의 똑같...

 

결론적으로 4K 정복 불가능.

 

QHD와  FHD에서 풀옵션 또는 고주사율을 원하는 유저층 타켓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이걸로 2080ti 중고가격은 완전히 사망선고 받았고......

 

4K 게이밍을 노리시는 분은 걸르고 3080 바로 가시면 될것같습니다.

글쓴이 촉수금지님의 최신글
  1. 2020-11-23 19:53 이야기 > 간만에 케이스갈이 및 쿨러교체 *4
  2. 2020-11-16 11:25 이야기 > 주말에 달려본 어크 발할라 소감. *5
  3. 2020-11-10 17:02 이야기 > 3080으로 4K 환경에서 게임 돌려보며 사실상 정복되었다고 생각하는 이유. *1
  4. 2020-11-10 08:44 이야기 > 어크발할라 3080 4K 벤치마크 *3
  5. 2020-10-27 22:40 이야기 > RTX 3070 엠바고 풀렸습니다. 성능 공개되고있네요. *8

  • profile
    위르노 2020.10.27 23:12

    2080ti 쓰시는 야식마왕 @rusiyan 님 우시것네ㅋㅋㅋ

  • profile
    rusiyan 2020.10.31 03:26
    ???? 저 2080이에요 ㅋㅋㅋㅋ 그리고 전 후속 안봐요 최소 2세대는 사용하려고 윗등급 사는거라서요
    아마 최소 4천번대나 길면 5천번대나 나와야 구입 할 듯 합니다 뽕뽑아야죠~!
  • profile
    위르노 2020.11.06 21:32
    2080 : 사... 살려줘~
  • profile
    rusiyan 2020.11.08 12:16
    아직 2년1개월 더 갈궈줘야죠 ㅋㅋ 970도 4년 넘어서 퇴역함~!
  • profile
    무지개애교 2020.10.28 00:08

    가격착한 2080TI라면 굳이 4K 필요없으신 분들에겐 정말 좋은 선택지네요 :) 

  • profile
    2020.10.28 10:32

    역시 기존 모델 죽이기 하나만큼은ㅋㅋㅋ

  • ?
    gogofifi 2020.10.29 20:56

    4k 정복을 위해선 3080TI를 기다려야 할까요?

  • profile
    kerakera 2020.10.30 10:41
    4k 정복은 못했지만 시장에 나름 순기능을 했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79 ITCM 08.24 55082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49207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1220 86
소개 [스압] 2020년 11월 출시 예정 게임 목록 (PC, PLAYST... 3 사울팽 10.31 853 13
잡담 다들 차세대기 콘솔, 글카사실때 아이패드 업글했습니다 23 file 코코넛먹자 10.30 931 11
잡담 오전엔 예판 때문에, 전쟁을 치뤘네요 -_- 5 file greenhuman 10.30 933 12
잡담 Chrono.gg 가 문을 닫는군요. 8 file greenhuman 10.30 1220 12
질문 스팀 할로윈 세일 언제부터죠? 8 발켓 10.29 885 0
잡담 사이버 민방위 교육겨우 받네요 10 crys 10.29 864 4
잡담 노트북 미치겠내요 2 짱군이 10.29 486 0
잡담 Quitality 9 greenhuman 10.29 613 4
잡담 제가 갖고 있는 슬램덩크 전집 5 file 소년훈 10.29 644 6
소개 AMD, RX 6000시리즈 공개 9 file Rs 10.29 283 10
잡담 조금 전 부터 왓독 리전 플레이중인데 그래픽은 ㅗㅜ... 10 file 타락한푸우 10.29 1069 10
잡담 특히 기억에 남는 80년대 출시 게임들 6 file 이부프로펜 10.28 667 15
잡담 와치독스 리전 오픈크리틱 점수 6 file 킬러조 10.28 914 7
잡담 사펑 연기되었네요.. 4 세리오르 10.28 614 0
잡담 집에 노는 티비가 있어서 놋북 hdmi연결 했는데 4 crys 10.28 497 0
잡담 5146:1의 확률을 뚫고 한 시간 뒤에 2969:1의 확률을 ... 9 file RedPain 10.28 805 12
잡담 어크 발할라가 검열 문제로 시끌 시끌 하군요. 13 file 10.28 1096 3
소개 웹사용시 다크모드 선호하시는 분 계신가요? 4 file Nemesis 10.28 476 9
잡담 나이트웨이브: 시리즈 3 — 글래스메이커 마지막 에피소드 4 Prof.Kain 10.28 342 3
잡담 어쌔신크리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제작 발표 10 캐너디안귤 10.28 577 5
잡담 아나.. 또.. 16 file 킬러조 10.28 763 9
잡담 기다리고 있던게 드디어 왔네요. 8 file SiroCuma 10.27 611 4
잡담 게임을 하는게 6 NDog 10.27 426 5
잡담 RTX 3070 엠바고 풀렸습니다. 성능 공개되고있네요. 8 촉수금지 10.27 975 5
잡담 노트북은 게이밍 용이라기엔 미묘한 느낌 6 crys 10.27 419 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636 Next
/ 2636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