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76 추천 수 4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정확하게는 찬물이 안나오는데 문제는 비데도 안되고 변기도 안되고 샤워는 무조건 최고뜨거운 물로만 가능하고 힘드내요ㅠㅠ 오늘 수리기사님 불렀는데 오늘은 못고치고 내일 다시 오신다고 하시더라고요 겨울도 아닌데 이래서 당황스럽내요


  • profile
    kerakera 2020.06.16 09:04

    위추 드립니다. ㅜㅜ

  • profile
    2020.06.16 10:16

    오메나...

    겨울도 아닌데 수도관이 터지다니요ㄷㄷㄷㄷ

    잘 해결 되시길 바래요..ㅜ.ㅜ

  • profile
    rusiyan 2020.06.17 04:39

    저도 한밤에 수도꼭지 패킹 나가서 고치다가 패킹 여분도 없고 하다 하다 포기하고 보일러실 들어가서

    잠궈버렸었죠 -_- 수도 고장나면 진짜 환장하겠더라고요 거기다가 수도관 노후로 터져서

    물 쓸 때 마다 계량기 잠그고 열고 -_ㅠ 작년 + 재작년 연속으로 겨울에 터져서 개고생했었죠 

    올해는 무사히 넘기길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92 ITCM 08.24 56380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50851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2034 86
잡담 메카 디바 피규어 선물 받았어요 9 file 나무노래 06.17 539 10
잡담 워프레임 남은 도전과제를 하나 남겨두고 있네요. 15 file Harp 06.17 417 10
잡담 방구석 인디 게임쇼 2020의 일부 게임 정보 4 file 이부프로펜 06.17 454 8
잡담 SSD 500GB 하나 질렀습니다. 11 file Leckie57 06.17 440 4
잡담 노트북을 하나 질렀습니다. 10 file 06.17 467 4
소개 스위치) Jump Rope Challenge 기간한정무료 2 file RuTel 06.17 375 1
스샷 자랑글) 가챠 대박 6 file RuTel 06.17 299 4
잡담 요즘 극장가기 어려울 때 대용으로.. 11 file Nemesis 06.16 629 4
잡담 여름되니까 밥해먹는게 부담되네요 13 crys 06.16 373 3
소개 거스트 게임 한글화 과정 - 폰트 편 7 file RuTel 06.16 896 18
잡담 벌써 모기가 모기가.... 8 06.16 276 4
소개 디모 리본 스팀판 출시예정 7 file RuTel 06.16 748 4
질문 스팀판 드래곤 에이지 2 실행해보신 분 계신가요? 2 file 호밀밭의술꾼 06.16 584 0
잡담 수도관이 터져서 물이안나옵니다ㅠㅠ 3 짱군이 06.15 276 4
스샷 오픈케이스) 아이마스 G4U 8 file RuTel 06.15 166 3
잡담 험블은 또 페르소나 국내 지역락 걸었네요 6 GREENLIGHT 06.15 1243 0
잡담 ps플러스 너무고민되는데 살까요 말까요 7 짱군이 06.15 348 0
잡담 오는 새벽 3시에 포트나이트 이벤트 예정입니다. 2 file greenhuman 06.15 266 4
잡담 Future Games Show 2020 소개된 게임 일부 정보 6 이부프로펜 06.15 291 6
잡담 라그나로크는 시리즈가 또 나오는군요;;;; 3 06.15 503 0
질문 미등록 스팀키는 구독권 확인을 못하나요? 1 fodfog 06.15 255 0
잡담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2 Definitive Edition 닌텐도 ... 4 aegisnymph 06.15 3610 2
스샷 오늘의 라이자 포토모드 스샷 2 file RuTel 06.15 279 2
잡담 전국민 금융개인정보 1.5tb 털렸다네요 13 RuTel 06.15 810 3
일상 요즘 수면 패턴이 특이하게 되었네요 7 RuTel 06.15 133 0
Board Pagination Prev 1 ...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 2654 Next
/ 2654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