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807 추천 수 21 댓글 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H2인터렉티브에서 진행했던 둠 이터널 이벤트에 별 생각없이 참여했는데

1명 준다는 컬렉터즈 에디션이 택배로 도착했더군요!

완전 깜놀 했습니다. 기분 좋네요! 하이바 퀄리티 괜찮네요

 

https://lowoon.tistory.com/140 자세한던 블로그에 기록해놓았습니다.

 

근데 이번작 총알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건 저만그런가요 ㅠㅠ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20-03-24 20:53 이야기 > 차일드 오브 라이트 무료 배포소식이 있네요 *2
  2. 2020-03-23 12:46 이야기 > 둠이터널 컬렉터즈 에디션 한정판 당첨됏습니다. *20
  3. 2019-06-12 18:33 이야기 > 게임 기다리시는거 있나요? 아니 추천이라도 부탁드려요! *9
  4. 2019-06-12 17:59 이야기 > 컬러런 행사 가시는 분계시나요? *1
  5. 2018-10-06 19:29 이야기 > 숨바꼭질 *2

  • profile
    아렌식 2020.03.23 13:04

    와 축하드려요! 헬멧 퀄이 장난이 아니네요 ㄷㄷ 이제 저걸 쓰고 게임하시면 되겠습니다.

  • profile
    한쓰 2020.03.23 13:46
    감사합니다. 헬멧 퀄 생각보다 좋아서 놀랐습니다. 하지만 쓰고 게임하는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greenhuman 2020.03.23 13:46

    와 대박!! 축하드립니다!

  • profile
    한쓰 2020.03.23 15:21
    감사합니다~^^
  • profile
    2020.03.23 13:53

    헬멧이 진짜ㄷㄷㄷ

     

    완전 축하드립니다^^

  • profile
    한쓰 2020.03.23 15:21
    헬멧이 간지 납니다. 유튭촬영때 싸도 좋을듯해요 ㅎㅎ
  • profile
    kerakera 2020.03.23 14:08

    와 축하드려요. ㄷㄷ

    잇셈 회원님이 인증글 올릴줄 상상도 못했네요.

  • profile
    한쓰 2020.03.23 15:21
    감사드려요! 저도 제가 받게될 줄은 전혀 생각못하고 있었네요 ㄷㄷㄷ
  • ?
    RuTel 2020.03.23 14:57
    부럽습니다
    추카드려요~
  • profile
    한쓰 2020.03.23 15:22
    감사해요~^^
  • profile
    무지개애교 2020.03.23 15:12

    와 축하드려요~!!! 

  • profile
    한쓰 2020.03.23 15:22
    이런게 처음이라 기분은 좋네요 감사합니다^^
  • profile
    늑대와향신료 2020.03.23 16:01

    와 놀랍습니다. 이제 둠 하이바 쓰고 달리는 라이더 한 분 보실수 있는건가요~?

  • profile
    프리맨 2020.03.23 17:00

    와 대박! 축하드립니다!!!!

  • profile
    Jocho 2020.03.23 17:43

    부럽네요...! 축하드립니다!

  • profile
    이드v 2020.03.23 20:09

    생각보다 헬멧이 좋아 보이네요

    축하드립니다

  • profile
    킬러조 2020.03.23 20:13

    축하드립니다 사진속은 딸분 맞으신가요? 둠가이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 profile
    카고 2020.03.24 06:02

    와 이런거 당첨되신 분 첨 보는 것 같아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profile
    리베르떼 2020.03.24 08:12

    헬멧 쓰시고 방송하면 정말 괜찮을 것 같은데요? 축하드립니다!

  • profile
    디비딥 2020.03.24 17:00

    우와....축하드립니다. 부럽!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17 ITCM 08.24 80259 4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76061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64870 88
잡담 모니터 케이블 불량도 있군요.... 8 03.25 1529 1
잡담 작전명 스칼렛 스피어 2 file Prof.Kain 03.25 401 2
소개 진삼국무쌍7 한글모드 최종 업데이트 (20200324) 9 나무노래 03.24 3333 32
잡담 블리딩 엣지 소개 및 짧은 후기 3 file 킬러조 03.24 387 3
잡담 때되면 돌아오는 연어처럼... 2 file 세리오르 03.24 433 7
잡담 차일드 오브 라이트 무료 배포소식이 있네요 2 file 한쓰 03.24 530 3
영상 Ghost Recon Breakpoint: Deep State Trailer 1 타락한푸우 03.24 353 0
질문 컴퓨터부품 잘 아시는분 답변부탁합니다(그래픽카드) 6 라파예트후작 03.24 359 0
소개 고리 브레이크 포인트 26~29일 무료 플레이 2 file kerakera 03.24 488 1
소개 배틀필드5 세계로 오세요~ 8 file ipuni 03.24 1093 2
잡담 (스압)최근 먹짤 사진들~! 8 file rusiyan 03.24 322 10
잡담 영웅전설 섬의궤적 4부작이 스팀으로 다 나오는가보군요 10 file RuTel 03.24 2217 5
질문 스팀링크 앱 쓰는분 계신가요? 4 조스호 03.24 466 0
잡담 에픽스토어 독점작과 봄세일 8 타락한푸우 03.24 1088 4
잡담 아..깔끔합니다.ㅋㅋㅋ 10 file 03.24 631 12
영상 블루 리플렉션 - 오프닝 영상 RuTel 03.24 401 5
잡담 배치가 끝났습니다. 4 file sese_Kitsugai 03.24 363 0
질문 유무선 공유기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3 엘니뇨 03.23 349 1
일상 결국 샨테 얼티밋 에디션 질렀습니다 9 file 고양이뒷다리 03.23 721 3
일상 휴지 사재기 상황이 심상치 않네요 8 file 프리맨 03.23 1583 15
영상 @ 원포올) 치하야 ㅡ 세빙 5 file RuTel 03.23 408 2
공지 한글화 공지 게시판 관련 공지 14 whals98 03.23 387 24
잡담 밀리시타 어나더의상 얻는거 엄칭 어렵군요 7 file RuTel 03.23 600 2
잡담 둠이터널 컬렉터즈 에디션 한정판 당첨됏습니다. 20 한쓰 03.23 807 21
잡담 결국 헬스장도 2주 문 닫는군요. 8 03.23 530 4
Board Pagination Prev 1 ... 147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 156 ... 2707 Next
/ 2707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