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781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유투브 보는데요

기존 유투브 위에 버튼만 활성화 되고 기존 버튼이 비활성화 되네요..

 

유투브이상함.png

 

이거 제가 요즘 잘 보는 채널인데요..

유투브 영상이 클릭이 안되고 위에 다른게 보입니다.. 왜이런걸가요..?

글쓴이 온순한곰티님의 최신글
  1. 2020-11-30 22:39 이야기 > PC 메모리 증설 관련 질문드립니다. *9
  2. 2020-08-17 18:17 이야기 > 폰트가 궁금해서 그렇습니다. 이거 폰트 아시는분...~~ 있으시면 좀 도와주세요~ *2
  3. 2019-12-20 22:00 ITCM이벤트 > 이벤트 참여합니다.
  4. 2019-09-14 23:58 이야기 > 유투브 요즘 이상해졌어요. ㅠㅠ *3
  5. 2019-03-23 09:00 이야기 > 스팀키 판매할 때 어떻게 판매하시나요? *2

  • profile
    비구름 2019.09.15 03:23

    자세히보니 위에 오버레이로 다른 플레이어가 씌워져 있군요.

    유투브 관련 크롬 확장프로그램 때문인것 같은데요? 관련 확장프로그램 하나씩 지워보세요.

  • profile
    Antar 2019.09.15 03:43

    저는 애드블록 한번 껏다가 다시 켜서 이런 현상 없어지긴 했었어요

  • profile
    달의시 2019.09.15 16:54

    저도 방금 틀어보니 갑자기 이런 현상이 나타나네요.

    뭐가 문제일까요? 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82 ITCM 08.24 55412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49605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1503 86
꿀팁 보더랜드3 하시는 분들을 위한 코드 (스압주의) 6 file 킬러조 09.15 18734 5
질문 때가 아닌 보더랜드2 관련 질문입니다. 5 neonecro 09.15 1243 0
질문 유투브 요즘 이상해졌어요. ㅠㅠ 3 file 온순한곰티 09.14 781 0
질문 험블번들 궁금한게 있습니다 4 짱군이 09.14 551 0
잡담 콘솔 컨트롤러로 FPS 잘하는 분들 부럽네요ㅠ 13 Jocho 09.14 1986 1
잡담 과카몰리2 정말 재밌네요!! 1 감베리니 09.14 478 1
질문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정상정으로 접속 되시는 분 계... 4 file 청앙상망 09.14 561 0
잡담 스팀 뉴비 1k 신고합니다! 13 file Sand Box 09.14 915 13
잡담 요즘 했던 게임 또 하는게 더 재밌는거 같습니다 3 무나 09.14 377 2
소개 아틀리에 황혼시리즈 dx발매소식 3 file RuTel 09.14 1197 3
잡담 왜 게임은 항상.... 10 무나 09.13 812 7
잡담 다크소울3 1회차 본편 엔딩봤습니다.(약스포) 3 file lejahy 09.13 462 1
잡담 보더랜드는 보더랜드네요. 짤한장으로 표현해보면.. 2 file 촉수금지 09.13 1954 4
잡담 다들 추석 잘보내세요 ^^ 8 file 준이베어 09.13 295 5
잡담 보더랜드3 와.. 영상이랑 다르게 타격감이 ㄷㄷ 2 스팀비비♥ 09.13 2428 6
잡담 레이지 2가 벌써...... 6 file Sand Box 09.13 893 5
잡담 역대급 발적화 게임 보더랜드3 ㅋㅋㅋㅋㅋㅋ 6 촉수금지 09.13 4812 2
잡담 (먹짤)추석입니다! 5 file RuTel 09.13 306 2
잡담 아이마스 밀리시타 첫 경쟁 이벤트 참여해봤습니다 3 file 코코넛먹자 09.13 260 1
잡담 이번 추석엔 마땅히 살만한게 없네요 ㅠㅠ 1 꾸뽕 09.13 337 0
잡담 한동안 놓았던 슬더스.. 드디어 승천 10 도달했네요 file 은월향 09.13 492 1
잡담 보더랜드3 하시는 분들 클래스 뭐들 선택하셨나요? 3 file 킬러조 09.13 2863 0
잡담 반다이쿠폰 험블먼슬리에 적용되나요? 2 엔틱군 09.13 337 0
잡담 [지역제한] Endless Space Collection 험블 무료배포 7 file 늑대와향신료 09.13 1107 4
잡담 같은보드 같은램인데도 3700X에서 램오버가 훨씬 잘먹... 2 촉수금지 09.13 1969 1
Board Pagination Prev 1 ...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 2639 Next
/ 2639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