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193 추천 수 2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휴대용으로 즐기려고 일부러 일주일 기다려서 스위치판 구매한건데 

받고 플레이하자마자 탄식내뱉고 바로 스팀판 구매해버렸습니다 

 

30프레임 감안하고도 기다린건데  일주일 아깝네요 정말로 ㅋㅋㅋㅋ 

 

글쓴이 안녕하심니까님의 최신글
  1. 2019-06-25 20:15 이야기 > 블러드스테인드 스위치판 그래픽의 수준이 ㅋㅋㅋㅋ *10
  2. 2019-03-23 01:17 이야기 > 랜섬걸리면 무조건 포맷해야할까요 *1
  3. 2019-01-06 02:43 나눔 게시판 > 바이킹 미드가르드.. *12
  4. 2018-06-13 02:22 이야기 > 와 어크오리진 버그로 메인진행 안되네요 ㅋㅋㅋㅋㅋㅋ *3
  5. 2018-04-20 11:48 이야기 > 노맨즈스카이 최근 상황 좀 아시는분 계신가요 *9

  • profile
    도마뱀구이 2019.06.25 20:46

    전 스팀판 도과 100% 달성하고 휴대기로도 하고 싶어서 오늘 주문 했는데..

     

    음 고민되네요.

     

     

  • profile
    BayStars 2019.06.25 20:57

    패치가 시급한 수준입니다.

    피시랑 스위치 비교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yR5NpVRaNU

  • profile
    이부프로펜 2019.06.26 02:21
    와 비오는건 차이가 확나네요 ㄷㄷ
  • profile
    무지개애교 2019.06.25 22:01

    기기 성능 자체가 원체 안 좋다보니까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스위치야말로 진정한 독점머신인것 같은 느낌입니다 :) 

  • profile
    안녕하심니까 2019.06.25 22:11
    기기성능과는 좀 별개에요 스위치가 그래도 플3성능 이상은 나오고

    둠도 돌아가는정도인데 pc로우옵보다도 수준이 한참 못 미쳐요
  • profile
    Nemesis 2019.06.25 22:42

    다른 게임은 저정도 차이는 아니어서... 제가 볼 땐 최적화를 못해서 그 대신 옵을 낮춘 것 같습니다.

  • profile
    hslhs**** 2019.06.26 01:14

    아닙니다.잘못 알고 계십니다.
    스위치 성능이 현세대 콘솔에 비해 떨어지긴 하지만 그래도 휴대모드시에도 위유,플삼보다 좋은 성능입니다.
    헌데 독모드에서도 타기종은 60프레임인데 스위치는 30프레임이면서 그래픽 퀄리티까지 PC기준 로우옵보다도 한~~~~~참 떨어지는건 그냥 제작사의 포팅 실력과 의지의 문제입니다.
    디아3,둠 같은 게임도 PC나 플스만큼은 아니어도 왠만큼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기기인데....ㅎㅎ

    퍼스트까지 가면 젤다 야숨,마딧세이,마리오카트 같은거보면 제대로 최적화 하고 포팅 제대로하면 저렇게는 절대 안나와요...저건 그냥 제작사의 문제임

  • profile
    무지개애교 2019.06.26 22:33
    움 그렇군요 제작사의 포팅실력의 문제였다니 제가 스위치의 성능 자체를 너무 저평하했던 부분이 있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 profile
    RuTel 2019.06.26 00:07
    다른 겜이지만 아틀리에도 리디스루에서 죽쓰고 루루아에서 엄청 나아졌는데 역시 최적화가 중요한거같습니다.
  • profile
    lunarpach 2019.06.26 00:38

    그래도 스위치 어지간한 스팩은 될껀데.... 이거는 그냥 제작사가 잘못한거같네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960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1543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4198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5531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7397 27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3644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51 ITCM 08.24 28011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8690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25852 86
잡담 여름세일 다른것보다 트레이딩 카드 없는게 많이 아쉽... 3 암드야아프디마 06.26 422 1
잡담 몬스터헌터 티셔츠가 도착했네요 4 file lunarpach 06.26 378 0
잡담 저도 사고싶었던 게임들 구매했습니다 :) 2 file boon 06.26 402 1
질문 이게 뭐죠? 스팀이 계속 업뎃을 하는데-_-;;; file greenhuman 06.26 354 0
잡담 가볍게 몇가지 질렀습니다 14 file RuTel 06.26 693 1
질문 결제가 취소된 경우에는 돈이 언제 들어오나요? 3 루비틱 06.26 171 0
잡담 환불 후 재구매하려고 대기 중입니다. 4 코로류 06.26 295 0
잡담 엑스컴2 사는디요, (질문) 2 file 주인공 06.26 400 0
잡담 하락공작실 게임(협객풍운전 등) 세일하는거 첨봤네요 file 이부프로펜 06.26 423 4
잡담 스팀 한국어로해도 괜찮네요 3 RuTel 06.26 662 4
질문 게임을 샀는데 돈은 빠져나가고 라이브러리에 안들어... 1 루비틱 06.26 265 0
잡담 크롬에서 스팀에러나는거 괜찮아지셨나요? 3 애틀랜타 06.26 248 1
잡담 (수정) 이번 이벤트 스팀 레벨올리기 진짜 혜자네요. 20 file Charlene 06.26 3717 4
잡담 이번이벤트는 플탐과 관련있는거 같네요; 2 잇힝영혼 06.26 989 1
잡담 [가격오류수정]가격 오류 하나 발견? 1 file 킬러조 06.26 975 6
잡담 엘더 스크롤 블레이드 간단 소감 3 greenhuman 06.26 311 2
잡담 이번 스팀여름세일 이벤트는... 1 hud8614 06.26 1688 0
잡담 스팀 서버 터졌나 봅니다 3 file 조그만쉼터 06.26 522 2
잡담 스팀상점 터졋네요. 1 hud8614 06.26 372 2
질문 system 프로세서가 미쳐 날뛰고있습니다.. SiroCuma 06.26 202 0
질문 탈옥 피날레 질문이요ㅠㅠ.. 4 쿠키누나 06.25 224 0
잡담 블러드스테인드 스위치판 그래픽의 수준이 ㅋㅋㅋㅋ 10 안녕하심니까 06.25 1193 2
잡담 조립컴 견적 처음 짜봤는데 평가 부탁드립니다 17 file 요얀 06.25 459 0
잡담 다크사이더스2 번역 복붙 이제 1/3 했네요 2 엔틱군 06.25 293 6
잡담 내일부터 여름세일 시작이군요. 10 hud8614 06.25 1359 2
Board Pagination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2453 Next
/ 2453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