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9.06.03 11:32

3K 찍었네요!

조회 수 351 추천 수 27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Screenshot_1.png

 

 

 

 어느새 드디어 보유겜 3K를 찍었습니다...ㄷㄷㄷ 이런 날이 결국 올 줄은 알았지만 ㅋㅋ

 

Screenshot_2.png

 

저의 영광스런 3000번째 게임은 먼슬리로 받은 I am not a Monster네요. 넌 꼭 먼저 플레이해 주마 ㅋㅋㅋㅋ

 

http://itcm.co.kr/g_board/3208408

Screenshot_3.png

 

2K 달성 글을 올린 게 17년 2월이고 3K를 찍은 게 19년 5월이니 나름 절제를 했다고는 생각합니다만...ㅋ

 

2K 찍을 무렵엔 할만한 번들게임은 다 샀다고 지름을 자제했는데 이제 당시 신작겜들도 번들로 풀리기 시작하면서 다시 지름에 속도가 붙네요 ㅋㅋ 제발 죽기 전에 다하자ㅠ

 

잇셈님들도 즐거운 지름 라이프 되세요! ㅎㅎ

글쓴이 매픽님의 최신글
  1. 2019-07-18 14:09 나눔 게시판 > 보는 자, 오웰: 지켜보고 있다 나눔 *6
  2. 2019-06-03 11:32 이야기 > 3K 찍었네요! *16
  3. 2019-06-01 11:20 이야기 > [만화]폴아웃: 머나먼 집_02. 재회 *3
  4. 2019-05-27 23:28 이야기 > [만화]폴아웃: 머나먼 집_02.1. 재회 *1
  5. 2019-05-19 19:04 이야기 > [만화]폴아웃: 머나먼 집_01.외로운 방랑자 돌아오다. *4

  • profile
    부들맨 2019.06.03 11:36

    축하드립니다. ^^

     

  • profile
    엔틱군 2019.06.03 12:18
    축하드립니다!!!!
  • profile
    아렌식 2019.06.03 14:44

    축하드립니다!!

    저는 800개 있는 것도 언제 다 하지 싶은데... ㄷㄷㄷ

  • profile
    Fluffy 2019.06.03 15:10

    축하드려요. :)

  • profile
    프리맨 2019.06.03 16:34

    매픽님 3k 달성 축하드립니다 :)

  • profile
    ZINGA_Z 2019.06.03 17:13
    우어~ 3k 축하드립니다~~~~
  • profile
    RedPain 2019.06.03 17:29

    3K 달성 축하드립니다!

  • profile
    D I E O X I N. 2019.06.03 17:37

    3K 달성 축하드립니다! 죽기전에 꼭 다 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 profile
    EBICHU 2019.06.03 18:07

    축하드립니다 :)

  • profile
    Nol9Sip4 2019.06.03 18:29

    3K 달성 축하드려요~ : )

  • profile
    Antvillage 2019.06.03 18:32

    오오 축하드립니다

  • profile
    이부프로펜 2019.06.03 18:47

    와 축하드립니다 !!

  • profile
    Raingray 2019.06.03 21:27

    3K 축하드립니다~~~ ^^)b

  • profile
    도취병 2019.06.03 23:11

    3K 축하드립니다!

  • profile
    Charlene 2019.06.04 00:14

    3K 정말 축하드립니다.

  • profile
    Prof.Kain 2019.06.04 05:31

    3k 달성 축하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940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1521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4175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5509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7376 27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3624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51 ITCM 08.24 27979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8669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25825 86
잡담 패스 오브 엑자일 스팀에서 내려간건가요? 9 은월향 06.03 2393 0
일상 오랜만에 이하이 신곡나왔네요 3 RuTel 06.03 245 2
잡담 Ios/android ) 사이터스2 무료 6 SeoulBusan 06.03 594 9
잡담 주말내내 고리와렌 달렸는데..버그때문에 접게생겼네요. 5 촉수금지 06.03 357 0
잡담 3K 찍었네요! 16 file 매픽 06.03 351 27
스샷 레지던트 이블2 RE, 데메크5 간단 소감 4 file Rs 06.03 141 8
잡담 갤럭시 s10e 살려고 하는데 어디서 사면 좋을까요? 6 백마일 06.02 538 0
잡담 이제는 도전과제 그만하렵니다 10 file 도끼 06.02 850 18
잡담 [소감] 레이지 2 엔딩 및 플레이 후기(노스포, rage 2) 4 kerakera 06.02 507 7
잡담 디비니티의 라리안 스튜디오가 발더스게이트3를 제작... 7 file 촉수금지 06.02 659 15
잡담 CH.레이니 - 토탈워삼국, 하산 미나즈 10 file Raingray 06.02 335 5
잡담 오랜만에 어크 신디 깔았다가.. 1 crys 06.02 490 1
소개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더빙) FHD 네이버 무료 5 file 늑대와향신료 06.01 709 12
잡담 할인쿠폰 / POE / 미니언 마스터즈 1 file CheckMail 06.01 620 7
잡담 스팀키 나눔은 어디에 하면 되나요? 2 Antvillage 06.01 235 1
잡담 (노스포) 왕겜 시즌8은 보지마세요 33 file 코코넛먹자 06.01 1100 5
질문 데빌메이크라이5 엔딩 이후 영상이 없어요 3 suny7760 06.01 250 1
잡담 으헉.. 스팀에 이런 게임이 올라왔어요.. ㄷㄷ <Su... 14 뽀또아저씨 06.01 3618 4
잡담 [만화]폴아웃: 머나먼 집_02. 재회 3 file 매픽 06.01 205 7
잡담 코엑스 P&I 다녀왔습니다 5 file 잼아저씨 06.01 321 10
잡담 팔케 엑스트라 배틀 4주차 file Prof.Kain 06.01 122 1
잡담 머엉.. 어렵네요..엑자일.. 12 crys 06.01 663 1
잡담 스팀 상태표시를 숨기로 하면 제 행동이 전부 안보이... 5 ScholarClassical 06.01 448 1
잡담 영원히 쉬지 못하는 2B짱 ㅎㄷㄷㄷㄷㄷㄷ 4 촉수금지 05.31 726 5
질문 GOG가 원래 접속이 잘 안되나요? 4 문성일 05.31 279 0
Board Pagination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2453 Next
/ 2453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