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9.05.24 14:47

포게임 랜박결과

조회 수 1123 추천 수 4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1558676423867.jpg : 포게임 랜박결과

다른분들도 보니 2개 같이 사면
같은거 2개 나오나봅니다
전 망했네요
교환하실분 계신가요?
글쓴이 책상님의 최신글
  1. 2019-05-25 19:55 이야기 > 스팀 봄맞이 이벤트 *4
  2. 2019-05-24 14:47 이야기 > 포게임 랜박결과 *16
  3. 2019-05-17 00:36 이야기 > 스팀 로그인만 사용하는데 질문있습니다. *4
  4. 2019-05-05 08:11 나눔 게시판 > 나눔나눔~~ *8
  5. 2019-05-01 07:55 나눔 게시판 > 저도 나눔 한번 해보렵니다. *13

  • profile
    gamerBest 2019.05.24 16:12

    현재 한번에 2개 구매하셨다가 중복 나오신분들은 전부 10,000원에 대해서 환불진행 해드렸습니다.

    카드사에서 금액환불 해드릴겁니다. 중복으로 나오신 타이틀은 다른 분들과 교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profile
    도4주속신것 2019.05.24 14:50

    위추요ㅠㅠ

  • profile
    책상 2019.05.24 15:14
    감사합니다ㅠㅠ
  • profile
    도4주속신것 2019.05.24 14:55

    두개를 한꺼번에 사면 중복 받는확률이 높다는 문제가 있다는 것 같네요...

  • profile
    책상 2019.05.24 15:13
    스크립트 오류가 있는듯한?
    다른사이트 댓글보니까 저같이 망한분 꽤 있어서 슬프지는 않네요 ㅋㅋ
  • profile
    gamer 2019.05.24 15:01

    중복 받으신분들 기다려주세요. 지금 현재 내용 확인 중입니다.

  • profile
    책상 2019.05.24 15:12
    뭔가 조치가 이루어지나요??
    다른분하고 교환할까 하는데...
  • profile
    LuciDio 2019.05.24 15:09

    인당 1구매 아니었어요? 그건 체험판 만이었나

  • profile
    책상 2019.05.24 15:11
    2개 구매제한이에요
    다른 사이트보니 게시글에 엄청난 교환장터 댓글이 열렸습니다 ㅎㅎㅎ
  • profile
    LuciDio 2019.05.24 15:38
    화개장터 장난 없네요 ㅎㅎ
  • profile
    gamer 2019.05.24 16:12

    현재 한번에 2개 구매하셨다가 중복 나오신분들은 전부 10,000원에 대해서 환불진행 해드렸습니다.

    카드사에서 금액환불 해드릴겁니다. 중복으로 나오신 타이틀은 다른 분들과 교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profile
    늑대와향신료 2019.05.24 16:40
    헉 엄청난 대처 이군요;;
    손해가 꽤 일텐데 응원하겠습니다.
  • profile
    무한궤도 2019.05.24 20:06
    한번에 2개 사신분들이 이득인듯...
  • profile
    참치찌개 2019.05.24 16:21

    화개장터 어디에요? ㄹㄹㅇ은 조용하던데

    링크 좀 부탁드립니다ㅠㅠ

  • profile
    대가뤼 2019.05.24 16:41
    ㄹㄹㅇ 핫딜예판게시판 포게임 세일 관련정보글에서 인거 같은데염
  • profile
    참치찌개 2019.05.24 18:09
    찾았습니다 감사해요^^
  • profile
    무지개애교 2019.05.24 22:25

    위추드립니다 ㅠ.ㅠ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847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1428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4074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5411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7257 27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3542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41 ITCM 08.24 27736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8556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25698 86
질문 PS5 소식보고 고민이 커졌습니다. 11 Jocho 05.26 875 1
잡담 저스트코즈4 간략소감. 7 촉수금지 05.25 592 6
잡담 오늘 자동차 사고가 났었습니다. ㅠ.ㅜ 24 Raingray 05.25 610 18
질문 디비전2 일반판이랑 골드에디션 중복등록 가능한가요? 3 초코공장 05.25 379 1
질문 스팀 봄맞이 이벤트 4 file 책상 05.25 913 2
소개 라이자의 아틀리에, 올해 가을 발매예정 3 RuTel 05.25 467 2
잡담 에픽게임즈 아놔 초보입니다 05.25 735 3
잡담 청소 이벤트 마음 먹고 시작하려는데.. 8 crys 05.25 717 2
잡담 소피의 아틀리에 PC판과 PS4판 해상도 비교. 5 file 촉수금지 05.25 513 5
잡담 헤비레인 데모판 나왔네요 3 file bido 05.25 473 2
스샷 (스포) 어크 오리진 본편 엔딩 봤습니다 5 file 스팀중독 05.25 255 2
잡담 게임중독에 대한 뉴스가 나오네요 13 RuTel 05.25 595 5
꿀팁 설치가 귀찮거나, PC를 못 킬때 봄맞이 모두 클리어 하기 7 Sand Box 05.25 1159 19
꿀팁 봄맞이 대청소 이벤트 게임 실행하기 팁 5 file wwwww 05.25 1113 10
잡담 심심풀이로 보는 스팀다운로드 통계 TMI 7 file 미친고양이 05.25 521 6
잡담 스팀 봄맞이 대청소 이벤트 시작 17 file karania 05.25 1607 17
잡담 확실히 전 아재가 맞는거 같습니다... 8 file RuTel 05.24 795 7
잡담 제품설명과 다른 상품을 보내는곳은 어떻게 생각하시... 12 file FruitTree 05.24 470 3
소개 Balancelot (밸런셀롯) 한글 패치 배포 11 file LSW 05.24 502 27
잡담 전 포게임 접속하고싶어도 못했네요.. 9 file 엔틱군 05.24 559 0
잡담 포게임 세일덕분에 싸게 닼소3 구입했네요 7 file lunarpach 05.24 645 4
잡담 아마존님 감사합니다. 넙죽 33 file 아레스다 05.24 503 13
잡담 결국 아틀리에 트리플팩을 지르게 되는군요. 3 file 촉수금지 05.24 429 3
잡담 포게임 랜박결과 16 file 책상 05.24 1123 4
잡담 포게임 랜박 4 광놈몬 05.24 667 2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2440 Next
/ 2440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