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9.04.20 02:57

vr뽐뿌가 엄청와버렸습니다

조회 수 444 추천 수 1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이리저리 it정보를 접하다가 vr 뽐뿌가 엄청와버렸습니다..

 

정확히말하면 vr까진 자금이없고 저렴한 mr(mixed reality)쪽으로 보고있습니다 23만원안쪽으로 사려고하네요

 

특가뜨면 199달러정도에 신품 살수있는거 같은데 좀처럼 못찾겠네요.. 사실 해외직구는 어려워서 잘 모르겠구요ㅠㅠ  그보다 더 저렴한 중고면 좋을탠데 중고사이트중에 매물이 없습니다!!

 

 

mr 무지하게사고싶습니다 크으으으으

글쓴이 곰곰곰님의 최신글
  1. 2019-05-10 19:08 이야기 > xbox one s 컨트롤러 구매했습니다 *1
  2. 2019-05-03 00:13 이야기 > 보통 패드로 게임하시나요? *30
  3. 2019-04-20 02:57 이야기 > vr뽐뿌가 엄청와버렸습니다 *9
  4. 2018-11-10 13:47 이야기 > 스팀게임x 로스트아크 진짜 재밌네요.. *13
  5. 2018-08-11 00:59 이야기 > 몬헌 동영상재생시 튕김현상..

TAG •
  • profile
    영수증 2019.04.20 04:05

    저도 늘 뽐뿌와서 199기다리다보면 뽐뿌가 식고 식으면 199딜이 나오고 고민하다가 세일 끝나고

     

    시간이 지나서 또 뽐뿌가 오고 이미 할인가를 봐서 정가로는 못사겠고... 무한 반복이네요 ㅋㅋㅋ

  • profile
    곰곰곰 2019.04.20 04:18
    ㅋㅋㅋㅋ 전 한번 강하게 뽐뿌오면 무조껀 사는 성격이라 아마 구매할듯하네요 그나마 합리적으로 사는편이라 세일정보 올라올때까진 존버해야겠습니다ㅋㅋㅋ

    같이 정보나오면 지르시죠ㅎㅎㅎ
  • profile
    42 2019.04.20 05:00

    뽐뿌는 오는데 아직 기술이 충분히 발전하지 못한거 같아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ㅜㅠ

  • profile
    곰곰곰 2019.04.20 12:27
    저는 중고나 신품 싸게구해서 갈아탈때쯤 팔면 크게 손해안볼꺼같아서 사볼려고합니다ㅎㅎ
  • profile
    흑빈랑 2019.04.20 06:34

    제가 아마존 직구로 HP MR 199달러에 샀는데 대 만족입니다 ㅋㅋㅋ

  • profile
    곰곰곰 2019.04.20 12:28
    혹시 배대지 비용 얼마나왔나요??
  • profile
    흑빈랑 2019.04.20 14:11

    배대지 안거치고 직배송 받았어요 아마 그때 아마존에서 무슨 기간이라 무료배송받았던걸로 기억하는데...

  • profile
    RuTel 2019.04.20 09:23
    해외직구는 아마존 같은건 어려울게없습니다.
    다만 배송시간도 꽤길고 불량시 대처나 까다로워서 미개봉이라던가 국내중고품도 괜찮을거같네요
  • profile
    곰곰곰 2019.04.20 12:28
    국내중고 알아보고있습니다 매물이 너무너무없네요ㅠ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748 19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1342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3972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5317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7116 27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3471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26 ITCM 08.24 27428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8451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25571 85
잡담 몇 시간 후면 또 한주의 시작이군요. 회사가기 싫.. 8 DoaFE 04.21 378 6
질문 XCOM 2 컬렉션 구매 10 김학식 04.21 664 0
질문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질문(급합니다.)) 2 file shj 04.21 376 0
잡담 험블 먼슬리 선공개 Wandersong 2 file 킬러조 04.21 861 2
질문 디비전 2가 사양이 많이 높은 게임인가요? 10 file Artilla 04.21 623 0
스샷 아틀리에)보스전을 너무 대비했더니 싱겁게 잡았네요 2 file RuTel 04.21 368 7
질문 미연시게임 at코드 같은건 어떻게 찾나 모르겠네요 4 코기 04.20 290 0
영상 Te Awanga Forward / 란에보 X / 세계기록 달성 13 file Darkside 04.20 172 7
스샷 민화 아케비의 세일러복 구매 file RuTel 04.20 426 3
잡담 (먹짤주의)오랜만에 가족외식 9 file RuTel 04.20 367 6
잡담 어크 유니티 DLC 좀 질문드립니다. 3 엔틱군 04.20 352 2
잡담 전역기념으로 지른 게임~ 15 file ChoJell 04.20 685 15
잡담 와치독스1 엔딩을 봤습니다!(스포) 7 file lunarpach 04.20 308 4
잡담 Oxygen not included 샀는데요 가격이 좀 이상한 것 ... 4 구수후 04.20 665 2
잡담 vr뽐뿌가 엄청와버렸습니다 9 곰곰곰 04.20 444 1
잡담 아.. 이번 유니티 무료 기념으로... 유플레이에서 시... 5 뽀또아저씨 04.19 868 1
일상 승강기 기능사 합격했습니다. 7 file 모리코로로 04.19 546 20
잡담 아틀리에 메루루) 연장전 돌입했어요 3 file RuTel 04.19 255 5
잡담 God of War 1주년 + 게임 뉴스 채널 6 file Raingray 04.19 386 4
잡담 요즘 배달어플 엄청 피터지게 경쟁하네요 ㅋㅋㅋ 21 Nemesis 04.19 940 3
잡담 디비전2 패치후 겁나 느려졌네요. 8 Rs 04.19 212 0
소개 디볼버 배급의 픽셀/액션 게임신작, Katana Zero 리뷰... 2 file 코코넛먹자 04.19 539 7
소개 16일 오전4시 이후에 유니티구입하신분은 환불해준다... 1 file 코코넛먹자 04.19 494 3
소개 월드워Z 오픈크리틱 등재 7 file 한량한낙엽 04.19 645 5
소개 Forager가 오늘 정식 출시했습니다. 4 맛있는듸냐_ 04.19 775 3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2430 Next
/ 2430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