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594 추천 수 1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division2.PNG

 

구매할지 말지 열심히 고민하면서 간 보다가 Private Beta 코드를 주는 기간을 놓쳐서 포기했었는데, 예전에 베타 신청한게 당첨되어서 이미 제 라이브러리에 들어와 있네요. ㅎㄷㄷㄷ

베타 신청한 사람들 중에서 전작을 소유한 사람들은 대부분 당첨시켜주나 봅니다. 

덕분에 Private Beta를 직접 해보고 구입 결정을 할 수 있게 되었군요..! 

속성란에 테스트 버전 잠금 해제하라는 말이 있는거 보니 당첨된게 아닌 듯 하군요...ㅂㄷㅂㄷ...

나중에 Private 베타 방송하는거 보면서 아쉬움을 달래야겠습니다. ㅠㅠ

 

division2 beta_LI.jpg

 

혹시나 해서 디비전2 베타 등록 사이트에 가보니 또 등록되어 있다고 나오네요. ㄱ- 

진실은 내일 프리로드할 때 밝혀지겠군요....ㅎㅎ;

 

공개된 정보를 쭉 둘러보니 전작에 비해 많은 부분이 개선되고 변화된 건 맞는데, 이상하게 기분상으로는 전작과 크게 달라진게 없어보이네요... ㄱ- 

특히, 아이작 목소리나 모션, UI의 전체적인 느낌 등이 뭔가 전작과 비슷하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전작을 플레이했던 유저들을 위해서라도 UI 같은 건 크게 변경하지 않는게 맞긴 한데, 너무 게임 외적으로 눈에 보이는게 전작과 비슷하게 느껴지다 보니 예약구매에 선뜻 손이 안 가네요.

나중에 오픈베타할 때 한번 해보고 구입결정해야겠습니다.

 

 

[Anthem 오픈베타 후기]

 

Anthem™ Demo 2019-02-02 오후 10_03_47.png

Anthem™ Demo 2019-02-02 오후 10_16_31.png

Anthem™ Demo 2019-02-02 오후 10_22_23.png

Anthem™ Demo 2019-02-02 오후 10_18_12.png

 

VIP베타는 못 해보고 오픈베타 때 14레벨까지 플레이해봤습니다.

사양이 라이젠5 1600 3.7GHz 오버, R9 290 베이퍼로 꽤 낮은 사양이었는데도 불구하고 FHD에서 나름 괜찮게 구동되더군요. 다만, 그래픽카드를 많이 갈궈서 플레이하는 내내 본체 쪽 다리가 뜨끈했습니다. ㅋ 

 

좋았던 점은 

 

1. 슈트를 입고 날아다니기.

2. 자벨린마다 개성이 뚜렷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음.

3. 스킬 쓰는 재미가 상당하다.

 

반면에 단점으로는

사운드 씹히는 버그, 끔찍한 수중이동 키마 조작감, 부실한 이펙트, 수많은 로딩, 불편한 UI, 명확하게 알 수 없는 미션목표, 팀원들 위치 파악이 힘든 점 등등............게임하면서 불편하다고 느꼈던 점들이 무척 많았습니다...ㄱ-

 

6주 전 빌드라서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는 하지만, 솔직히 6개월 전 빌드도 아니고 고작 6주 전 빌드라면 조금 실망스럽네요. 

수많은 버그들과 잦은 로딩문제, 서버문제, UI의 직관성 등을 과연 정식오픈 전까지 수정할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ㅁ;

 

그냥 오리진 엑세스 프리미어 결제해서 1달만 즐겨볼까 고민중입니다. 

어차피 3월이 되면 삼국지 토탈워, 디비전2 등 즐길 게임이 많아서 오래 붙잡고 있지 못할 듯 싶기도 하네요. ㅎㅎ;

 

 

그나저나 메트로 엑소더스를 스팀으로 미리 예구를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군요...ㅂㄷㅂㄷ...

정식 한글화 출시라서 어떻게든 구입은 하고 싶은데, 에픽 게임즈나 딥 실버의 뭐같은 최근 행보를 보고 있자니 좀 그렇고......개인적으로 매트로 시리즈 팬인데, 이런 분쟁에 휘말린게 안타깝기도 하고 참 복잡한 기분입니다. ;ㅁ; 

 


  • profile
    Gaonnuri 2019.02.05 20:00

    차후 나오는 유비겜은 유플이나 에픽에서 만 팔게되려나요 유비 겜을 더이상 스팀 라간지로 못 모으게 될거 같다는게 넘나 아쉽네요

  • profile
    Leckie57 2019.02.05 20:20
    전 스팀으로 모으다가 이중 로그인이 의외로 불편해서 유플레이 버전으로 구입하고 있는데, 스팀보다는 못하지만, 나름 유플레이도 쓸만하더군요. 커뮤니티 기능이 없다는게 좀 아쉽긴 하지만요. ㅎㅎ;
    유비게임은 유플레이가 있으니 괜찮은데, 메트로 같이 자체 런쳐가 없는 기간 독점 게임들은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게 너무 아쉽고 짜증나네요. ㅂㄷㅂㄷ....
  • profile
    Gaonnuri 2019.02.05 22:55
    유비겜은 라간지만 포기하면 오히려 유비 유플에서 사면 가격도?낮은거 같고 그런데 ㅋㅋ 다른 부류 겜은.. 런처가 없으니.. ㅎㄷㄷ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82 ITCM 08.24 55376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49539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1469 86
잡담 에이팩스 레전드 안짧은 후기 2 1인칭슈터 02.05 1002 6
질문 햄탈워 구매 질문 입니다 6 라네요 02.05 606 0
잡담 밸브 컴플리트 팩 괜찮을까요? 5 꾸뽕 02.05 711 0
잡담 이번 설 세일은 이렇게 질러야겠네요. 13 file Alexiah 02.05 1509 5
영상 블루리플렉션 챕터1 플레이영상 2 file RuTel 02.05 329 3
잡담 (수정) 디비전2 Private Beta 당첨 X / 앤썸 오픈베타... 3 file Leckie57 02.05 594 1
잡담 미검수판이라고는 해도 한패가 있긴 하네요... 회색의레인저 02.05 543 0
질문 위처3 이번에 할인율 말인데요 6 쵸파 02.05 901 1
잡담 고민 또 고민... 17 Juney 02.05 772 2
잡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설날 할인 지름! 4 file 준이베어 02.05 668 5
잡담 고르고 고른 3만원!!! 4 file 파탄자 02.05 1451 8
질문 이번 스팀 세일... 어떤게 좋을까요?? 11 file 뽀또아저씨 02.05 3357 2
잡담 4천원대 게임 추천해주세요 6 hisoon 02.05 832 0
잡담 앤썸베타 및 에이펙스 레전드 후기 2 킬러조 02.05 3308 4
잡담 디비전 재밋고 생각보다 좀 어렵네요ㅎㅎ 26 친우천왕 02.05 756 1
잡담 가격이 애매하게 걸렸네요 2 file 코로류 02.05 947 0
질문 워해머 토탈워 2 입문 질문.... 9 ThurSDay 02.05 957 2
일상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 file CMDev 02.05 372 17
스샷 [44MB] Hello? World? 4 file NAMENAME 02.05 388 7
잡담 다크소울 리마, 오리지널 보유자는 75% 할인이네요 7 file 스팀중독 02.05 903 2
잡담 스팀세일 초창기에 버그인가... 있었던거 같아요. 4 월간순정칠색조 02.05 764 0
잡담 - 7 주인공 02.05 1891 1
잡담 - 2 주인공 02.05 1574 1
잡담 스팀 설연휴 이벤트 하네요. 4 file Charlene 02.05 1643 3
잡담 진정한 초고수는 기총으로 썰고 다니는군요 11 Medusa 02.04 705 3
Board Pagination Prev 1 ... 258 259 260 261 262 263 264 265 266 267 ... 2638 Next
/ 2638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