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300 추천 수 3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Screenshot_181118_124943.jpg

 

국산겜인만큼 이런 오마주가 있네요 ㅎㅎ

사직을 윤허하지 않는 그분

글쓴이 Harp님의 최신글
  1. 2019-12-08 14:55 이야기 > 포켓몬 팬메이드 컨셉아트 *4
  2. 2019-12-02 23:33 이야기 > 앤썸 할인율이 80%로 올랐습니다. *20
  3. 2019-07-09 12:38 요청게시판 > 광고계정 블락요청 *1
  4. 2019-06-26 21:27 이야기 > 2019 스팀 여름세일 3장 요약 *11
  5. 2019-06-26 20:35 이야기 > 스팀 토큰 버그 악용자들 상황 *2

  • profile
    코코넛먹자 2018.11.20 01:30

    뒷부분에도 드립들 많습니다 ㅋㅋㅋ

  • profile
    피자천국 2018.11.20 06:33

    무슨 드립인지모르겠습니다~ ㅠㅠ 알려주실분?

  • profile
    레인하트 2018.11.20 08:06

    황희정승이 사직을 청하자 세종대왕이 윤허하지 않았다 라는 내용 오마쥬에요

    스토리 진행하거나 숨겨진 스토리 찾다보면 찰진드립이 종종 보여요

  • profile
    피자천국 2018.11.20 15:37
    그렇군요 저는 뭔가 다른 게임에서 온 드립인줄 알았어요
  • profile
    융서 2018.11.20 16:18
    저거말고 숨겨진 드립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퍼거스 손미끄러진거나 이삭줍는여인 패러디나..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녕하세요 ITCM 관리자입니다.(게임 추가관련 공지) 21 whals98 07.19 8598 20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7404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9007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11835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13024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14049 29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11041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013 update ITCM 08.24 45103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24572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35064 86
잡담 어크 구작들 마저 구입했습니다! 14 file 엔틱군 11.20 1452 4
잡담 블리즈컨2018 이후 17일간 액티비전-블리자드 주가 6 file RedPain 11.20 626 5
잡담 잇셈분들은 요즘 카드 농사 뭘로 하시나요? 15 찌부리짜부리 11.20 1008 2
잡담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입니다~ 질문 있어요! 5 NovE 11.20 282 1
잡담 RTX2070 그래픽카드 사망했어요. 14 file 책상 11.20 3018 4
잡담 몇몇 게임들은 용량이 복병이네요...ㅋㅋ 12 장연수 11.20 581 0
잡담 스팀 블프는 2일 뒤군요 9 crys 11.20 1033 2
잡담 크롬 관련 ITCM 개인적 문제 해결되었네요..!! 2 호박장군 11.20 535 3
질문 더 디비전 한글... 4 wnruddn**** 11.20 676 1
영상 늦은 밤에 감성에 젖을 노래추천~ 4 준이베어 11.20 131 3
스샷 엑스로 레데리2 플레이 중인데 그래픽 정말 좋네요 3 file zelma**** 11.19 348 0
모집 Project Highrise 영-한 번역가 2차 모집합니다. 3 file LSW 11.19 307 9
질문 구글기프트 카드도 할인 혜택 그런거 있나요 2 태종이방원 11.19 188 0
잡담 로스트아크 갈수록 대기열 줄어드는 시간도 길어지네... 9 흑빈랑 11.19 545 2
잡담 선물용으로 RX570 구매했어요. 4 file Fluffy 11.19 488 5
스샷 [로스트아크] 어디서 많이 본 ... 5 file Harp 11.19 300 3
질문 와치독스2 골드에디션이요. 2 님연습 11.19 443 0
영상 듣고있으면 빡치는 게임 OST 6 촉수금지 11.19 306 2
잡담 RX570 열풍에 동참했습니다. 2 file 촉수금지 11.19 747 0
잡담 - 6 주인공 11.19 508 1
잡담 (스샷 15장) 로스트아크 만렙을 못 찍고 있는 이유. 19 file Leckie57 11.19 748 8
잡담 rx570 드디어 배송출발 했군요 ㅜㅜ 9 file 도4주속신것 11.19 379 0
잡담 EVGA 500W 80PLUS 동급스펙 최저가 무료배송 2 ZINGA_Z 11.19 209 1
잡담 - 4 주인공 11.19 243 2
질문 게임 실행후 컴퓨터 먹통되는 문제.. 1 suny7760 11.19 472 0
Board Pagination Prev 1 ...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 2511 Next
/ 2511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