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95 추천 수 3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0.PNG

 

스팀에서 메이플스토리2 서버가 생겼다는 걸 듣고 예전부터 받아놨는데

플레이는 이제서야 해보네요.

 

전에 비싼 아이템들 뿌릴때 깔았던건데 이제 이벤트는 다 끝난듯 싶습니다. ㅠㅠ

 

서버는 위처럼 5가지 서버가 있고 잘 모르겠지만 1서버가 가장 많을거같고 그나마 한국이랑 가까워서 핑이 덜 튈거같아서 노스아메리카 웨스트했습니다. 

다른 분들 보니까 우연인지 웨스트서버에 한국분들이 많이 계신듯하더라구요.

 

1.PNG

 

이건 한글패치 전에 찍어놓은거라 영어지만 한글패치하면 한글로 직업 이름도 나옵니다!

한글패치는 인벤에서 받았습니다.

한글패치하면 대사만 영어로 한다는 느낌이고 그냥 한국 게임하는 느낌이네요.

 

한국 메이플2랑 스팀 메이플2 관리하는 사람이 아예 다르다고 해서그러는지

평가가 한국꺼는 테스트용 서버고 스팀이 진짜 메이플이다 하는걸 봤는데

캐쉬 아이템도 딱히 안보이는거 같고 좋습니다.

 

2.PNG

 

케릭터 머리나 의상도 생각보다 많아서 다양하게 이리저리 눌러가면서 만들어 봤습니다.

귀욤귀욤하네요.

 

3.PNG

 

처음에는 목소리가 좋아서 기사로 플레이해봤는데 완전 탱을 위한 케릭터라 딜량이 프리스트보다 낮다고해서

혼자 솔로잉 하기 너무 힘들어서 중간에 포기했습니다.

 

놀라운점은

5.PNG

 

패드도 지원하는 게임이라서 드러누워서 게임할 수 있네요.

다만 마우스 조작이 필요할때는 플스나 엑박처럼 스르륵 움직여서 눌러야하는데 제가 섬세한 컨트롤이 부족해서 조금 불편했습니다.

진동도 있으면 좋을 거 같은데 딱히 진동기능은 못찾았습니다.

 

4.PNG

초반 퀘스트는 다 솔로잉이라 너무 답답해서 어쌔신으로 다시 만들어봤는데

딜량이 어마어마해서 진행속도가 급이 다르네요 ㅋㅋ

 

혹시 스팀 메이플2 북아메리카 서부서버 하시는 분 계신가요오오~

아직 레벨은 낮아서 파티사냥은 그렇겠지만 만랩찍고 파티 플레이하면 재미있을거 같아서 혹시 하시는 분 계시나 여쭤봅니다!


TAG •
  • profile
    Banlan 2018.11.18 16:31

    넥슨 메2하다가 질려서 접었는데 역시 넥슨서버는 테스트서버가 맞았군요 ㅋㅋ

     

    그리고 프리스트 사기에요 좋아요

  • profile
    영수증 2018.11.18 16:36
    서폿케릭터 좋아해서 기사할까 프리스트할까하다가 타격감 좋아보이는 기사했는데
    프리스트가 사긴가요...
    어썌신하다가 질리면 바로 프리스트로 넘어가야겠어요 ㅋㅋㅋ
  • profile
    Banlan 2018.11.18 16:37
    제가 했던 프리스트는 서폿이 아니라 자기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다해먹던 스타일.. 힐 딜 빠지는게 없는 만능캐라고 생각해요 ㅋㅋ
  • profile
    영수증 2018.11.18 16:39
    스킬 찍는거에 따라서 아예 그렇게도 바뀌나봐요 ㅋㅋ
    바로 갈아타야하나..
  • profile
    Banlan 2018.11.18 16:46
    물론 극딜은 어쌔신이 젤 좋아요
  • profile
    영수증 2018.11.19 03:21
    거너가 좋다고 계속 해보신들이 하시긴했는데
    타격감이 부족해보여서 어썌신했는데 잘 골랐나보네요 ㅎㅎ
    다행입니다.
    그런데 기사를 너무 빨리 하다가 접어서 탱커가 귀하면 회귀해볼까 생각도 있어요 ㅎㅎ
    프리스트랑 기사는 귀족인가요?
  • profile
    Banlan 2018.11.20 00:20
    사실 어쌔신 프리스트 말고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 각성인지 나온 이후로는 저도 잘 모르겠어용
  • profile
    영수증 2018.11.22 09:37
    이제 어쌔신 28입니다.
    각성이라는 것도 있나보네요. 어서 성공하기를
  • profile
    영수증 2018.11.18 16:37

    그리고 본문에는 못적었지만 좋은 시스템중 하나는

    스텟과 스킬을 무제한으로 재분배가 가능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자유롭게 키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직 17 쪼렙이라 전직은 안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 profile
    Prof.Kain 2018.11.18 16:55

    메이플2는 클베때부터 놀러다녔지만 정식오픈 이후로는 흥미가 식어서 안하게 되었지요.

    스팀으로도 나왔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지금 하는 게임들로 충분한 것 같아서 해본 적은 없네요.

     

    가끔씩은 암허스트에서 똥묻은 나뭇가지 스킨을 줍던 시절이 그립긴 합니다.

    스킨을 색깔별로 모으려고 지내면서 거기 모여드는 사람들이랑 잡담도 나누고 그랬었지요.

  • profile
    영수증 2018.11.19 03:22
    로스트아크를 해보고 싶었는데 대기열이 너무 힘들어서 잠깐 해볼까 하고 깔았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계속하게 되네요 ㅎㅎ
    아직 초보자라 똥묻은 템은 못봤지만 기대 되네요 ㅎㅎ
  • profile
    피자천국 2018.11.18 18:54

    메이플2 나중에 한번 해볼게요 ㅋㅋ

  • profile
    영수증 2018.11.19 03:22
    피자님도 오시면 같이 던전돌아요! 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페이스북 로그인 기능 정상화 1 whals98 10.16 187 3
공지 ITCM 시스템 업데이트(완료) 5 whals98 10.05 408 8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578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4 CMDev 08.10 3060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4406 37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6039 26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2719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791 ITCM 08.24 24957 33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7467 66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24363 85
질문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내역 알 ... 4 Sand Box 11.19 299 0
잡담 로스트아크 하면 내년 신입생들에게 인기폭발하겠지?. 11 file 주인공 11.19 559 2
잡담 fm2019 좀 늦었지만 구매했네요. 헤헿 4 file 주인공 11.19 195 1
일상 눈앞이 캄캄해지는 블프 8 file Motherstew 11.19 970 7
일상 으아니~! 피자 사진이 잘 못 올라갔었네요 ㅋ 4 file rusiyan 11.19 382 4
잡담 Urban War Defense 삭제 문제 8 file cena 11.19 281 0
잡담 플스를 샀어요!!! 27 vitamin 11.19 816 5
영상 블프 기념 PSN 지름 끝났네용...지름은 실패로..;; 4 file 호박장군 11.19 1780 1
스샷 제 작명 센스는?! 2 file 태종이방원 11.19 253 0
소개 [종료]레이싱휠 + 쉬프트 컨트롤러 $199.99 7 늑대와향신료 11.19 569 0
잡담 패스파인더는 조만간 먼슬리로 나올것 같아요 4 funker 11.19 487 2
일상 오늘 저녁은 피맥이다~! 7 file rusiyan 11.18 294 6
소개 (종료) PSN 장바구니 10%할인쿠폰 오늘까지입니다. 6 file RuTel 11.18 376 2
잡담 간만에 글 쓰네요, 그래픽 카드 샀습니다!ㅎ+ITCM 개... 11 file 호박장군 11.18 1558 6
잡담 ADATA SU650 480GB - $65(배송대행 필요) 1 미카링 11.18 287 0
소개 [종료]Xbox 컨트롤러 $32.50 (+배송대행 필요) 7 늑대와향신료 11.18 1147 7
잡담 포아너 뭔 업데이트를 37기가나..;; 3 suny7760 11.18 410 1
소개 스팀판 메이플스토리 2 하시는 분 없으신가요?ㅎㅎ 13 file 영수증 11.18 695 3
잡담 스피커 구입했습니다 ^^ 12 file 준이베어 11.18 318 1
잡담 [스압] 어제자 지스타 잡설 12 file NAMENAME 11.18 763 15
공지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0 CMDev 11.18 529 23
잡담 니노쿠니 50%세일하는데, 한글패치는 언제쯤..ㅠ 3 주인공 11.18 726 0
잡담 ITCM 출책이랑 게시판 이용이 안되네요 1 호박장군 11.18 136 0
잡담 RTX2070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12 file Harp 11.17 330 6
잡담 로스트아크 개인적 소감. 16 촉수금지 11.17 679 12
Board Pagination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2345 Next
/ 2345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