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418 추천 수 4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오늘 날잡고 잠깐 해본다는게 2판 클리어하는데 이렇게 늦은시간까지 했네요 ㅠㅠ

 

내일 출근인데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6231419_1.jpg

 

아무래도 솔플은 진짜 아닌것같아서 커뮤니티 사이트에 들어가서 다른분 집회소에 가봤습니다.

 

다들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저도 이제 맘타 하는법을 알았네요 ㅎㅎ

 

 

 

 

20181116233121_1.jpg

 

그리고 첫번째보상! 레어8 차엑이 나왔는데 좀 애매하네요...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니....그래도 금빛나서 멋집니다!

 

 

 

 

 

20181117005042_1.jpg

 

20181117005130_1.jpg

 

그리고 2번째 클리어~ 1파티로 깨봤는데 보상은 ㅠㅠ 그래도 2번쟤 판에서 자세히 배워서

 

토요일 오후에 좀더 해볼까합니다 제발 산탄헤보 좀 떠줬으면 ㅠㅠ

 

 

 

20181117005820_1.jpg

 

금빛간지! 꺠알같은 우리 연어 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준이베어님의 최신글
  1. 2019-12-02 18:28 이야기 > 주 모니터가 망가졌습니다 ㅠㅠ *10
  2. 2019-10-10 18:18 이야기 > 역시 개인적인 취향은 무시 할 수가 없군요... *8
  3. 2019-10-01 16:50 이야기 > 어제 서브나우티카 엔딩을 보았습니다 ㅎㅎ *6
  4. 2019-09-13 19:46 이야기 > 다들 추석 잘보내세요 ^^ *8
  5. 2019-09-07 11:36 이야기 > 핫하다고 해서 이번 기회에 해보기로했습니다 ㅎㅎ *5

Who's 준이베어

profile

방송시작했습니다 (2018.04.02.)

방송시간 :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게임방송~ (현실 직장에서 잔업시 시작 시간이 늦어질 수 있음...)

 

트위치 : https://www.twitch.tv/jun2bear

지난 방송은 유튜브에서 : https://www.youtube.com/channel/UC9J7qAr6psrVDF1xWkeHFuA

 

 

 

 

 

 

▼ 펼쳐 보기
  • profile
    피자천국 2018.11.17 02:32

    방송 화이팅! 몬헌 화이팅!

  • profile
    준이베어 2018.11.17 13:08
    화이팅! ^^
  • profile
    rusiyan 2018.11.17 05:00

    차액은 마비가 끝이에요 다른건 쩌리들.... -_ㅠ 마지막에 붙은 명칭이 각입니다.

  • profile
    준이베어 2018.11.17 13:09

    차액은 마비군요.... 근데 어차피 제가 차액을 안쓰....ㅋㅋㅋㅋㅋ

  • profile
    라네요 2018.11.18 00:17
    차액은 디아!
    마비가 끝은 슬액 (소곤소곤)
  • profile
    이부프로펜 2018.11.17 08:32
    저도 요새 맘타 돌리고 있는데 윗분이 말한 차액 각이 되게 안나오네요ㅠㅜ 데메크 이벤트 하니 단테세트도 맞춰보세요 ㅋㅋ
  • profile
    준이베어 2018.11.17 13:10
    원래 노리는게 잘안나오는 법이죠 ㅎㅎ 특히 제 방송에선 규칙이라고 할만큼 안나옵니다...(나의 운이란....ㅠㅠ)
  • profile
    D I E O X I N. 2018.11.17 11:21

    이제 좀 재대로된 몬헌맛을 보기 시작하셧네요 ㅎ

  • profile
    준이베어 2018.11.17 13:10

    거대보스 레이드하는것 같아서 정말 꿀잼입니다 ㅋㅋㅋ

  • profile
    Medusa 2018.11.17 23:34

    누가 디자인 했는지 쥐어패고 싶은 맘타... 아싸는 플레이도 못해요 ㅡㅡ

  • profile
    준이베어 2018.11.17 23:55
    저도 그래서 못하고 있다가 타커뮤니티에서 모집글 보고 조용이 들어가서 조용히 하고 나옵니다 ㅠㅠ

    아싸는 힘들어요 ㅠㅠ
  • profile
    라네요 2018.11.18 00:19

    썩은물과 고인물들이 사라지지 않고 몬린이로 시작했던 월드 입문자 절반 정도가 게임을 접어서 인지 왠만한 공방에서도 충분히 잘 잡습니다

    두려워 마시고 집회구역으로 맘타 검색하셔서 사람 12명 이상 있는 방으로 입장하시면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

  • profile
    준이베어 2018.11.18 02:04
    팁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74 ITCM 08.24 54744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48171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0991 86
잡담 포아너 뭔 업데이트를 37기가나..;; 3 suny7760 11.18 458 1
소개 스팀판 메이플스토리 2 하시는 분 없으신가요?ㅎㅎ 13 file 영수증 11.18 3495 3
잡담 스피커 구입했습니다 ^^ 10 file 준이베어 11.18 372 1
잡담 [스압] 어제자 지스타 잡설 12 file NAMENAME 11.18 791 15
공지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0 CMDev 11.18 603 23
잡담 - 3 주인공 11.18 1425 0
잡담 ITCM 출책이랑 게시판 이용이 안되네요 1 호박장군 11.18 151 0
잡담 RTX2070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12 file Harp 11.17 334 6
잡담 로스트아크 개인적 소감. 16 촉수금지 11.17 710 12
꿀팁 험블 먼슬리 12개월 구독시 Pathfinder 지급 (수정) 10 file Penguins_canfly 11.17 1005 5
잡담 아 너무 화납니다...진짜 너무 화닙니다..... 5 아침 11.17 1012 4
잡담 저도 rx570 구입행렬에 동참했습니다 6 file 미친고양이 11.17 766 2
잡담 냉동 피자는 앞으로 오뚜기로.... 12 file rusiyan 11.17 655 12
잡담 loot play 먼슬리 지역제한 1 crys 11.17 351 0
소개 Hoyeonjigi (호연지기) 한글 패치 v1.0 11 file LSW 11.17 778 33
잡담 오락세란 것도 있나 보군요 4 크로이츠 11.17 391 2
잡담 로스트아크 또 점검시간 미정떴네요.... 2 흑빈랑 11.17 326 0
질문 스팀 클라이언트에서 키 등록할때 인스톨창 안뜨게 하... 6 그리니츠 11.17 188 0
잡담 폴아웃 76 평점 난리가 났군요. 12 맨정학 11.17 1948 10
잡담 야심한 새벽에 그래픽카드를 구입했네요... 8 도4주속신것 11.17 842 2
잡담 저도 드디어 맘타 좀 해봤습니다. 13 file 준이베어 11.17 418 4
잡담 팡 엑스트라 배틀 4주차 2 file Prof.Kain 11.17 108 1
잡담 레데리 시리즈 #2 - 레데리2, 장르 알고보니... 2 Raingray 11.16 389 2
잡담 레이니의 금요 쌀롱 - 노래*2, 미드*2, 영화+게임 6 Raingray 11.16 174 4
잡담 블랙옵스4 너무 잼나네요ㅎ 같이 하실 분 안계신가요? 4 친우천왕 11.16 257 0
Board Pagination Prev 1 ...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311 312 ... 2630 Next
/ 2630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