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문제시 알려주시면 자삭할게요

참고로 11번가 앱이나 바로가기에서만 중복할인 적용되더라구요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planDisplayNumber=952722

저도 얼른 하나 사놨습니다

신라면이 예전만 못하다지만 그래도 계란하나 풀고 먹으면 꿀맛인 듯ㅎㅎ
글쓴이 친우천왕님의 최신글
  1. 2019-09-08 10:59 이야기 > 이번 험블 할인 너무 유익했네요ㅎㅎ *11
  2. 2019-05-21 01:49 이야기 > 삼탈워.. 고민이 깊어가는 밤이네요.. *7
  3. 2019-04-26 10:19 이야기 > 어크 오디세이 잼나네요ㅎㅎ *9
  4. 2019-03-02 23:07 이야기 > 앤썸 악평에 비해 재밋네요ㅎㅎ *6
  5. 2019-02-26 20:33 이야기 > (장문)엘지 맛폰 사업부 안타깝네요.. *24

  • profile
    TrevorBlack 2018.11.09 01:29

    낮에 BBQ 치킨 떨이로 팔던데

    라면도 떨이 할인하네요 ㄷㄷㄷ

  • profile
    친우천왕 2018.11.09 10:45
    비비큐! 전 그걸 일한다고 못봐서ㅜ 미국 블프 대항한다고 하더니 점점 구색을 갖춰가네요ㅎㅎ
  • profile
    피자천국 2018.11.09 04:20

    정보 감사합니다~

  • profile
    친우천왕 2018.11.09 10:47
    게임과 전혀 관련없는 얘기라 걱정했는데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네요ㅎㅎ
  • profile
    RizeWave 2018.11.09 06:43

    감사합니다 ㅎㅎ 카프리썬이랑 같이 샀어요!

  • profile
    친우천왕 2018.11.09 10:46
    전 과자 세트랑 사려고 했는데 마눌님이 살찐다고 라면만..ㅜ 맛나게드세요ㅎㅎ
  • profile
    흑왕야 2018.11.09 12:52

    홈플러스에서 참깨라면 2700원에 팔던데

  • profile
    친우천왕 2018.11.09 20:33
    참깨라면! 은.. 여태까지 컵라면으로 밖에 못 먹어본;; 참깨 컵라면 맛있죠ㅎㅎ 자주 먹기엔 좀 물리지만 한번씩 먹으면 별미인 느낌인 듯+_+
  • profile
    무한궤도 2018.11.10 19:18
    봉지라면도 괜찮아요~!! ㅎ
  • profile
    MementoMori 2018.11.09 17:24

    결제까지 다 했는데 품절됐다고 취소해달라고 문자오네요.. -_-;;;;;;;;;;;;;;;;;

    저만 이런가요? ㅋㅋㅋ;;;;

  • profile
    친우천왕 2018.11.09 20:32
    헐.. 제한 수량이 있는거 같진 않던데..ㅠㅠ 일단 저는 배송한다고 떳습니다;
  • profile
    MementoMori 2018.11.09 23:21

    엌! 역시 저만..OTL 이럴순 없는겁니다..11.GIF

  • profile
    쉐필드 2018.11.17 16:06

    음..댓글에 별말 없는거 보니 다들 잘 받으셨나보네요.

    저는 아직도 배송도 안되고 허브에 있다고 나오네요.

    한진택배인데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허브쪽은 전화 받지도않고. ㅋㅋ

    취소해야될라나보네요. ㅋㅋ

     

  • profile
    친우천왕 2018.11.17 20:11
    지금 택배 대란이라 늦는 게 아닐까요? 일단 저도 어제 겨우 도착했거든요ㅎ
  • profile
    쉐필드 2018.11.18 02:20
    아. 그렇군요 ㅎㅎ 대란이라도 이렇게까지 늦나 했거든요.
    어제 받으셨다니. 다음주까지는 기다려봐야 겠네요.ㅎㅎ
    라면이라 누가 슬쩍 했나 했거든요..^^;
    답변 감사합니다 :)
  • profile
    친우천왕 2018.11.18 12:12
    너무 늦어지니 신경이 많이 쓰이시겠네요ㅠ 빠른 도착을 기원하겠습니다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녕하세요 ITCM 관리자입니다.(게임 추가관련 공지) 21 whals98 07.19 6674 20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5558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7138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9853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11165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12076 27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9255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77 ITCM 08.24 42084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5360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32873 86
잡담 s본부도 게임관련 방송시작했네요 4 crys 11.10 451 1
잡담 쓰론브레이커가 스팀판으로 나오네요. 6 닉없음 11.10 1051 14
잡담 스압주의)화제의 로스크 아크를 아주 잠깐 해봤습니다.. 56 친우천왕 11.10 1385 1
잡담 Slay the Spire 도전과제 100% 완료 7 file RogueOut 11.10 553 11
잡담 몰랐었는데, 이벤트에 당첨되었네요. 18 file Leckie57 11.10 782 20
스샷 (18 MB) 반교 엔딩봤습니다. 8 file RuTel 11.10 359 3
잡담 게임이라는게 확실히 시기를 놓치면 다시 잡기가 힘드... 14 쵸파 11.09 732 3
잡담 블금에 보는 드라마 티저(넷플릭스 킹덤) 6 Raingray 11.09 360 1
잡담 디아 블리즈컨 리뷰 영상들을 보고서... 6 Raingray 11.09 427 1
잡담 장문]할만한 모바일게임 추천해주세요. 8 태종이방원 11.09 5478 1
잡담 5년간 사용했던 스피커가 맛이 갈려하네요 ㅋㅋ 8 file 준이베어 11.09 300 3
잡담 히트맨 2 8 file Django 11.09 442 2
잡담 Sandisk ULTRA DUAL Type C 5 file RuTel 11.09 362 1
잡담 컴이 헤롱거려서 아이티엔조이 쇼핑 했네요.! 4 file Gemstaz 11.09 368 7
잡담 (스샷 14장) 로스트아크 20레벨까지 소감 24 file Leckie57 11.09 955 9
소개 굶지마(싱글) DLC - 햄릿 (얼리)출시 14 위르노 11.09 1165 11
잡담 블리즈컨2018 이후 일주일 동안 액티비전-블리자드 주가 8 file RedPain 11.09 806 0
모집 로스트아크 프로키온서버 잇셈길드 만들었습니다 18 코코넛먹자 11.09 492 5
질문 굶지마 한글 패치가 없는건가요? 8 초아요 11.09 3728 0
질문 닼소울2 스콜라 하시는 분 계신가요?? 맵이 하나가 안... 4 file Kixkout 11.09 284 2
소개 BATTLEFIELD V - 크리틱 점수 5 file algalon 11.09 639 3
꿀팁 잇셈에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괜찮은 라면 할인... 16 친우천왕 11.09 833 8
잡담 게임 사이트 돌아보기 6 Raingray 11.08 661 14
질문 게임 본편이 환불되면, 그 게임에 있던 DLC는 어떻게 ... Vkojam 11.08 604 1
질문 유비 2단계 보안 otp 분실로 인한 로그인 불가 문제에... 5 crow8080 11.08 5663 0
Board Pagination Prev 1 ...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 2476 Next
/ 2476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