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785 추천 수 1 댓글 3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파폭쓴지 거의 7~8년이 다되가는데 프로그램이 좀 무겁네요...

 

다른분들 글 검색하니 크롬이 좀 가볍고 괜찮다는데 이번에 한번 갈아타는 작업을 해보려고 합니다 ^^

 

몬헌하면서 유튜브음악틀면 뚝뚝끊기니 원....

 

크롬은 괜찮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글쓴이 준이베어님의 최신글
  1. 2019-10-10 18:18 이야기 > 역시 개인적인 취향은 무시 할 수가 없군요... *8
  2. 2019-10-01 16:50 이야기 > 어제 서브나우티카 엔딩을 보았습니다 ㅎㅎ *6
  3. 2019-09-13 19:46 이야기 > 다들 추석 잘보내세요 ^^ *8
  4. 2019-09-07 11:36 이야기 > 핫하다고 해서 이번 기회에 해보기로했습니다 ㅎㅎ *5
  5. 2019-09-05 23:49 이야기 > 추억이 다 사라져버렸네요... *35

Who's 준이베어

profile

방송시작했습니다 (2018.04.02.)

방송시간 :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게임방송~ (현실 직장에서 잔업시 시작 시간이 늦어질 수 있음...)

 

트위치 : https://www.twitch.tv/jun2bear

지난 방송은 유튜브에서 : https://www.youtube.com/channel/UC9J7qAr6psrVDF1xWkeHFuA

 

 

 

 

 

 

▼ 펼쳐 보기
  • profile
    코코넛먹자 2018.11.05 23:45

    크롬이 더 무겁지 않나요?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5 23:51

    으잉? 크롬이 더 무겁나요? ㅋㅋㅋ 저도 사실 잘몰라서 검색해본건데....코먹님은 어떤걸 사용하시나요?

  • profile
    Lugal 2018.11.05 23:57

    무겁다 가볍다 기준이 단순히 빠르게 작동한다는 기준이면

     

    앱을 별로 설치 안했을때 기준으로 크롬이 더 빠르게 느껴집니다.

     

     

    다만 메모리 사용량으로 들어가면 절대로 가볍지 않습니다.

     

    앱몇게 설치하고 탭을 많이 열면 열수록 기타 브라우저에 비해서 메모리를 많이 먹습니다.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6 00:03
    아하 그렇군요 ㅎㅎ
  • profile
    Medusa 2018.11.06 00:02

    파폭이 100배 가벼워요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6 00:04

    그정도 인가요? ㅎㄷㄷ

  • profile
    Medusa 2018.11.06 00:07

    확장 프로그램을 얼마나 쓰냐에 따라 차이가 나긴 할텐데 파폭을 좀더 많이 써도 크롬이 훨 무겁습니다.

    메모리 사용량이 장난이 아니다보니...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6 00:10
    확실히 두개다 켜놓고 비교해보니 파폭이 더 적게사용하네요 ㅎㄷㄷ

    이룬...역시 블로그 정보는 잘봐야겠어요...ㅋㅋㅋ
  • profile
    ZINGA_Z 2018.11.06 00:18

    크롬이 프로그램자체는 더 무겁습니다.

    하지만 전세계적으로 웹브라우저 점유율50%이상으로 압도적으로 1위를 달리는 이유는 빠른로딩속도 와 오류및충돌이 적은것때문일거예요.

    저도 주 브라우저로 크롬. 은행등의 사이트는 IE를 병행사용하고있는데 한국에서는 액티브X때문에 아직 IE를 버리지는못하지만 개인적으로 편의성은 크롬이 제일 편하더라구요. (이것은 개인차가있습니다. 확실히 IE보다는 편하게 느끼는 분들이 대부분이지만 사파리나 파폭퀀텀등이 편의성은 더좋다는분도 있어요)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6 18:43
    일단 둘다 써보고 판단해봐야겠네요 ㅎㅎ
  • profile
    별빛사랑 2018.11.06 02:23

    파이어폭스 10년 쓰다가 크롬사용하는 사람입니다. 이제는 불여우를 놓아주세요. 다리 다친 여우라서 못 따라옵니다.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6 18:44

    다리 다친 여우라니...ㅋㅋㅋㅋㅋ 이번주는 크롬 써보고 판단해볼게요 ^^

  • profile
    피자천국 2018.11.06 02:37

    크롬의 가장큰 장점은 징가z님이 말씀하셨듯이 로딩인듯해요 처음에 접했을때만해도 로딩 겁나 빨랐는데 지금은 익숙해져서 그런지 별로 잘 못느끼겠더군요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6 18:45
    음 지금 방송때 몬헌키고 유튜브로 음악신청받는데 자꾸 끈겨서 바꿀려고 하는거거든요 ㅎㅎ
    한번 크롬 써보고 판단해봐야겠어요 ㅎㅎ
  • profile
    라이프리 2018.11.06 02:40

    몬헌 하다가 알트탭으로 크롬키면 컴이 거의 멈춰버리는 수준이 5초가량 되는데 기다리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옵니다만 몬헌 온라인연결이 끊어지더군요. 몬헌이랑 크롬이랑 같이 돌리면 컴이 매우 힘들어해요ㅜ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6 18:45
    지금 저도 파폭에서 같은 현상이나서 크롬으로 가려는건데...가상메모리 늘리는거로는 해결이 안될려나 모르겠네요 ㅎㄷㄷ
  • profile
    vitamin 2018.11.06 06:42

    램을 너무 많이 먹는 단점 빼고는 실사에서 크롬 괜찮은 것 같아요.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6 18:47
    크롬이 램을 많이 잡아먹는다는 의견이 많네요 ㅋㅋㅋ
  • profile
    crys 2018.11.06 08:43

    크롬이나 파폭이나 여러개 열면 힘들어하는건 비슷합니다..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6 18:47
    확실히 탭하나만 쓰는게 빠르긴하네요 ㅋㅋ
  • profile
    괜한기대 2018.11.06 09:12

    비밀번호, 북마크, 검색기록등의 클라우드 시스템이 편해서 쓰고는 있지만

    덩치가 너무커져서 초심을 잃은 크롬이네요 ㅎ 그래도 아직은 크롬만한게 없다생각합니다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6 18:48
    역시 크롬인가요? ㅎㅎㅎ 기본적인 기능은 비교해보니 제가 사용하는데는 둘다 큰 차이는 없는것 같아요 ^^
  • profile
    Leckie57 2018.11.06 09:51

    크롬 자체는 쓰기가 편해서 메인 브라우저로 사용중인데, 램을 너무 많이 먹어서 배틀필드나 어크 오디세이처럼 고사양을 요구하는 게임을 할 때는 잠시 크롬을 끄고 실행합니다. ㅎㅎ; 

    근데 진짜 크롬은 최적화 작업을 한번 해야 할거 같네요.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6 18:49
    그렇군요...이거 크롬으로 바꿔도 소용 없을것 같은 느낌이...ㅋㅋㅋ
  • profile
    한입만줘 2018.11.06 10:13

    전 파폭 크롬 다쓰는데..파폭이 훨~~~씬 가벼운데요...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6 18:50
    파폭이 가볍군요....그럼 컴퓨터를 업글해야..으앜ㅋㅋㅋ
  • profile
    Gaonnuri 2018.11.06 10:20

    전 반대입니당 ㅋㅋ 크롬 오래쓰다가 최근 에 파폭으로 넘어갔어요 ㅋㅋㅋ 물론 크롬도 쓰고 파폭도 쓰는데 ㅋㅋ  

    크롬도 엄청 무겁죠.. ㅜ.ㅜ 크롬 5 파폭5 반반 쓰는거 같네요 필요에 따라서 ㄷㄷ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6 18:51
    일단 저도 둘다써보고 방송때 안끊기는걸로 사용해야겠어요 ㅋㅋ
  • profile
    코병레이져 2018.11.06 17:40
    크롬 무겁지만..
    버리질 못해요 램이 16이어서 괜찮기도 하지만 구글 계정하고 연동이나, 카나리아로 쓰고 있어서 적용되는 ui 편의성이 너무 좋아서... 빠르기도 하고요.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6 18:52
    아하 램을 잡아먹지만 빠르긴하군요 ㅎㅎ 저도 구글 계정 연동해보니 확실히 편리하더라구요 ㅋㅋ
  • profile
    AnakinSkywalker 2018.11.06 17:56
    가벼운거워나하면 비발디 괜찮아요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6 18:53
    처음들어보는 프로그램이네요 ^^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profile
    술라 2018.11.07 10:20

    파폭 한 표

  • profile
    준이베어 2018.11.07 18:17
    추천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녕하세요 ITCM 관리자입니다.(게임 추가관련 공지) 21 whals98 07.19 6779 20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5646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7217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9961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11249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12184 28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9328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83 ITCM 08.24 42295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6093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32981 86
소개 [팀 프리스타일]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2 한국어 패... 20 NarchyJeong(티라미슈우웅) 11.05 2487 52
잡담 저도 이제 크롬으로 갈아타려합니다... 34 준이베어 11.05 785 1
잡담 2000번대 rtx 가격이 조금씩 내려가네요ㅎㅎ 6 친우천왕 11.05 636 2
잡담 잇셈 출석 잘들 되시나요~? 13 청앙상망 11.05 192 0
잡담 1TB SSD 구입했어요. (부품 살때는 조사를 꼼꼼히...) 14 file Fluffy 11.05 1068 19
잡담 디아 임모탈에 대한 블리자드 전 개발자의 말... 6 file 도그장 11.05 887 12
잡담 게임라이프는 계속되어야 합니다만... 7 라네요 11.05 467 4
스샷 이렇게 게임해도 문제 없죠? 7 file 태종이방원 11.05 993 1
잡담 폴아웃76 샀다가 그냥 환불했네요 23 file Medusa 11.05 1447 9
잡담 위쳐3는 거참.... 41 Rs 11.05 481 10
잡담 자신에게 맞는 게임을 찾는다는게 쉽지가 않네요. 37 file Leckie57 11.05 903 9
잡담 스타듀밸리 한국 커뮤니티는 초보자들에게 조금 폐쇄... 22 Swany 11.05 3287 0
잡담 아무리 소소하게 절약해도.. 10 crys 11.05 526 3
일상 하루종일 잠만 자다 이제 밥먹네요 칠리세우~! 4 file rusiyan 11.05 297 3
잡담 다크소울2 .. 뭔가 안힘들면서 힘드네요... 12 Kixkout 11.05 474 5
잡담 이제는 증강현실 콘서트도 하는군요 ㄷㄷ 8 file Nemesis 11.05 625 2
잡담 데스티니 2를 플레이 해봤습니다. 12 NorSp 11.04 604 3
영상 K/DA - POP/STARS (ft Madison Beer, (G)I-DLE, Jaira... 7 나무노래 11.04 298 3
스샷 (3 MB) 어드벤처타임 VR겜 3 file RuTel 11.04 184 5
일상 넷플릭스 보디가드 추천합니다 :) 12 코코넛먹자 11.04 979 12
잡담 블리자드 ㄱㄴㄷㅇ!! 12 DoaFE 11.04 1273 5
잡담 니어오토마타 생각보다 정말 재미있는게임이네요! 20 대모임 11.04 827 11
잡담 북미계정에 데스티니2 무료 배포하는군요 1 허스드 11.04 544 0
잡담 음 뭔가 황당한 일이 생겼네요 3 또빠낀 11.04 548 0
잡담 위쳐3 3번째 고비가 왔습니다..ㅠ 14 친우천왕 11.04 851 1
Board Pagination Prev 1 ... 165 166 167 168 169 170 171 172 173 174 ... 2485 Next
/ 2485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