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176 추천 수 4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https://store.steampowered.com/sale/hitman

히트맨이 험블에 떠서 굳이 할인 정보에 갈 글은 아니 거 같아 여기 올립니다ㅎ

18000원에 모든 dls포함이지만 험블에서 사고 dlc하나(6000원)만 따로 사면 선공개 3개에 후공개까지 다 챙기니 험블이 이득인 듯 하네요

https://store.steampowered.com/sale/hitman

일단 한글화 진행 과정인데 글은 6월 글이고 옆동네 ㄹㄹㅇ 정보로는 검수 중이고 올해 말쯤 완료될 수 있을 거 같다고 합니다
글쓴이 친우천왕님의 최신글
  1. 2019-03-02 23:07 이야기 > 앤썸 악평에 비해 재밋네요ㅎㅎ *6
  2. 2019-02-26 20:33 이야기 > (장문)엘지 맛폰 사업부 안타깝네요.. *24
  3. 2019-02-13 01:22 이야기 > 혹시 폰에 대해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엣지, 세티즌) *22
  4. 2019-02-05 09:35 이야기 > 디비전 재밋고 생각보다 좀 어렵네요ㅎㅎ *30
  5. 2019-02-01 15:48 이야기 > 디비전 1 골드로 구매하는 게 낫겠지요? *8

  • profile
    마루공장장 2018.10.19 11:35

    저는 한글화 기다리며 봉인중입니다....

  • profile
    친우천왕 2018.10.19 17:05
    저도 해보고 싶었는데 안한글이라 안한건다 기대가 되네요ㅎㅎ
  • profile
    감베리니 2018.10.19 11:57
    무료때 다 챙기셨던분들이면 15000원뜰겁니다. 험블에서사면 고티에만 포함된 dlc두개 따로사셔야하는데 계산해보니 5000원정도하네요.
  • profile
    친우천왕 2018.10.19 17:06
    5800원짜리가 아닌 나머지 좀 저렴한 두개가 비는 거였군요ㅎ 험블이 후공개도 기다릴 겸 확실히 괜찮은 거 같네요
  • profile
    흐우 2018.10.19 13:39

    한글화 링크 거시려다가 히트맨 판매링크 2개 거신듯 ㅎㅎ

  • profile
    친우천왕 2018.10.19 17:08
    그렇네요ㅜ 링크 자체는 한글화 파일이 올라오는 사이트가 아니라 한글화 제작자님이 근황알려주시는 글이었어요ㅎ 6월 글인데 초벌 끝나간다는 내용이고 ㄹㄹㅇ 댓글에서 지금은 검수하고 계시고 올해 말 나올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 profile
    암드야아프디마 2018.10.19 16:08
    솔직히 1편 dlc화라 플레이가치 하락 및 프기니님 직장 문제로 사실상 한글화 관리 불가능 때문에 갑자기 한글화가 터져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것 같네요. 항상 응원은 합니다만 안타깝습니다. 안한글 안한다면서 한글화 언제 나오냐고 협박하는 인간들한테 47이 찾아갔으면...
  • profile
    친우천왕 2018.10.19 17:09
    그렇군요ㅜ 돈을 받고 하시는 것도 아니고 본업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어쩔 수 없죠.. 조용히 응원하면서 기다려봐야겠네요
  • profile
    EBICHU 2018.10.19 17:53

    험블 먼슬리 받아서 쭈꾸미 에션셜 싸게 구매했네요 ㅎㅎ

  • profile
    코병레이져 2018.10.19 23:52
    아아 아직 한글화 배포가 안됬군요... ㅠㅠ 어크 오리진만 끝나면 하려고 햇는데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797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3363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4721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6462 27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2926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875 ITCM 08.24 26247 35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7821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24879 85
꿀팁 2070이 69만원에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네요 (90만원이... 8 file 영수증 10.20 1375 2
질문 DLC 스팀키 주면서 게임명 안알려주고 등록시 본게임 ... 1 Berta 10.20 398 0
질문 디스코드 태그만 가지고 메시지 보내는 법?? boon 10.20 116 0
잡담 별 생각없이 대기열 돌리다 깜짝놀랐네요 5 생선생 10.20 769 0
잡담 Slay the Spire 등정 완료. 6 file DoaFE 10.20 343 5
잡담 장기에프 엑스트라 배틀 4주차 + 데메크&마계촌 ... 4 file Prof.Kain 10.20 219 5
잡담 킹덤컴 딜리버런스는 언제 한글화 될까요 2 커제 10.20 3706 0
잡담 공지중인 설문조사 방법에 문제가 있음을 지적합니다. 4 촉수금지 10.19 458 19
질문 스팀 게임 업데이트 막거나 롤백 하는 방법이 있나요? 2 rusiyan 10.19 578 0
잡담 험블파트너 드디어 수익금이 입금되었네요 ㅎㅎ 6 위르노 10.19 885 9
질문 Asus 블랙옵스4 프로모션 받으신분 계신가요? 레드라쿤 10.19 197 0
소개 쉐도우오브툼레이더 빠른할인으로 중국에서 비추폭격중 8 file 코코넛먹자 10.19 985 10
잡담 과거 잇셈 첫 스트리머가 절충안을 내봅니다 :D 26 코코넛먹자 10.19 1361 30
소개 히트맨 할인과 한글화(비공식) 소식 10 친우천왕 10.19 1176 4
잡담 험블먼슬리 15달러 이벤트 받을수있는것 같네요 8 file Yami 10.19 835 0
영상 오오! 그것은 인생, 그것은 외로움! 3 매픽 10.19 340 6
공지 [종료]방송/영상 관련 게시판 분류 설문조사 4 whals98 10.19 1218 21
소개 [가격오류] INSOMNIA: THE ARK DELUXE EDITION 8.99$ 14 file 달의시 10.19 1001 9
잡담 4k와 SG레벨 8 달성.. 40 file Rs 10.19 223 19
질문 Oops, sorry about the $15 store credit email mista... 2 file 기모 10.19 470 0
소개 [수정 - 험블번들의 실수 헤프닝] 험블 먼슬리 3개월 ... 15 file Hotline 10.19 1664 9
질문 그래픽카드도 중고가는 게 괜찮을까요? 13 친우천왕 10.19 809 3
질문 레데리2 풀리는 시간이 정확히 나왔나요? 1 DJ 10.18 375 0
잡담 다크 소울 리마스터 스위치 버전 간단 소감. 2 greenhuman 10.18 1351 4
잡담 페이팔 결제 방법이 좀 바뀌었나요?? 2 촉수금지 10.18 330 2
Board Pagination Prev 1 ...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2405 Next
/ 2405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