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8.09.29 20:12

15시즌도 마무으리

조회 수 277 추천 수 5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15시즌도 끝.jpg

 

언제나 그래왔듯이 하코로 시작하였고 하코로 수호자 마무리.

걸린 시간 딱 1주일이군요.. 그럼 다음시즌에 다시 봐요 안뇽..

P.S 만일 하코 업적이나 버스가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글쓴이 세리오르님의 최신글
  1. 2018-09-29 20:12 이야기 > 15시즌도 마무으리 *2
  2. 2018-09-23 07:49 이야기 > 이상하게 블쟈 게임류만 하면 뜬금 컴이 멈추는건 뭘까요? *3
  3. 2018-07-16 20:00 이야기 > 그린맨 몬헌 바우처 코드 *4
  4. 2018-07-14 09:46 이야기 > 2일전 윈도 10 업뎃이후 컴이 느려지신분 계신가요? *5
  5. 2018-07-05 21:50 이야기 > 여름 세일 마무리 지었습니다. *2

Who's 세리오르

profile

 

14448.png

 

darksusam.png

 

Steam: http://steamcommunity.com/id/darksusam/

Battlenet:세리오르#3924

Origin:darksusam

Uplay:darksusam

PSN:darksusam

 

이젠 ps4까지 건들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

▼ 펼쳐 보기
Atachment
첨부 '1'
  • profile
    darknessblue 2018.09.29 22:09

    하코유져시군요! ㅎㅎ ㅊㅋ합니다.

  • profile
    라네요 2018.09.29 22:36

    하코.... 애증의 그 무엇..ㅠㅠ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페이스북 로그인 기능 정상화 1 whals98 10.16 189 3
공지 ITCM 시스템 업데이트(완료) 5 whals98 10.05 408 8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578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4 CMDev 08.10 3060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4406 37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6039 26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2720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791 ITCM 08.24 24958 33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7468 66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24367 85
잡담 위쳐3 도전과제 100% 달성했습니다. 12 file RogueOut 09.30 541 15
질문 페이데이 파티모집할만한 커뮤니티나 디스코드가 있을... 3 흑왕야 09.30 268 1
잡담 메카니카(MechaNika)의 초월번역에 감탄! 7 리베르떼 09.30 683 15
잡담 재밌는 crpg 있을까요? 11 Artilla 09.30 591 1
잡담 Ex2 Costumes 다모았습니다. 2 file 파탄자 09.30 200 3
소개 울펜슈타인3D, VR버전 4 RuTel 09.30 284 6
잡담 요 몇일 데스티니 초반부를 좀 하고 있습니다 4 crys 09.30 337 1
질문 험블스토어에서 파이널판타지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2 엔틱군 09.30 443 1
일상 최근 완료한 100% 달성 게임들 4 file Jocho 09.30 527 15
잡담 제가 미쳤었나봐요 해피머니를 9 상곰이 09.29 1369 0
영상 2018년 09월 출시 PC게임 추천 한울 09.29 759 1
잡담 쉐오툼 엔딩을 본후... 오랜만에 툼리부트 4회차를 달... 7 촉수금지 09.29 451 4
잡담 15시즌도 마무으리 2 file 세리오르 09.29 277 5
잡담 그만와요. 4 file SiroCuma 09.29 451 6
질문 이 게임 많이 어려운가요? 9 lunarpach 09.29 517 0
잡담 싼 마우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2 Artilla 09.29 325 0
꿀팁 저도 도과 & 환경생물 100% 기념으로 유용하게 썼... 5 file samdori9 09.29 409 5
소개 파이맥스 8K 소개페이지가 열렸네요. 1 RuTel 09.29 318 0
잡담 데스티니 가디언즈 OST 보상이 마감 하루 남았습니다. 1 file greenhuman 09.29 669 6
잡담 어세신크리드 오딧세이 미리받기가 풀렸네요... file 마루공장장 09.29 340 1
질문 Steam 사용자 평가 종종 오류가 발생하나요? 4 file Vkojam 09.29 349 1
꿀팁 삼국지 조조전 배경음 나오는 방법(윈도우 10) 1 안녕하이 09.29 716 3
잡담 무형 자산에 돈을 너무 많이 쓰고 있... 4 암드야아프디마 09.29 838 6
질문 스카이림5 사려는데 레전더리로 사도 되겠죠? 7 친우천왕 09.29 513 0
잡담 Ebay $5 할인코드 5 bido 09.29 451 2
Board Pagination Prev 1 ...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 2345 Next
/ 2345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