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018.09.21 18:59
웹에서 스팀 제품 등록시 이메일로 오는 메시지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조회 수 483 추천 수 0 댓글 7
(글씨를 잘 보이게 하기 위해 색상을 밝게 하였습니다.)
웹에서 등록하게 되면 이런식으로 이메일이 오던데요.
해당 키는 향후에 구매를 증명하는 자료로 쓰일 수 있으므로 안전한 곳에 저장히시기 바랍니다.
라는 문구가 스샷에 나온 제품 이름 아래 확인 코드는 아니겠지요?
해당 키가 xxxxx-xxxxx-xxxxx 같은 흔히 알고 있는 스팀키라고 한다면,
혹시 등록한 키를 다들 따로 보관하시나요?
이 게임의 최신 글
글쓴이 FruitTree님의 최신글
- 2019-02-06 20:05 나눔 게시판 > Fluffy 님 나눔의 재나눔
- 2018-12-14 16:45 이야기 > For Honor 2.03.0 패치 후 크래쉬 해결 방법
- 2018-12-02 13:01 나눔 게시판 > Fluffy님 나눔 받고 남은 게임
- 2018-11-23 03:40 게임 할인/무료 > 무료 Outcast - Second Contact(DRM-Free) *13
- 2018-11-15 16:54 이야기 > 다이렉트 기어 받으신분들 트리거 괜찮나요? *14
TAG •
Who's FruitTree

-
-
답변 감사합니다
계정 찾는 용도로도 쓰이는군요 혹시 등록한 키들 전부 따로 기록중이신가요? -
이걸쓰는경우가 opt없이 계정을 탈취당했을때 계정소유자 증거로 쓰라고 만든거 같아서 저는 모바일인증을 쓰고있기때문에 따로 보관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최후의 수단으로 쓰라고 있는 제도 같습니다.
-
아 이게 모바일복구키 분실했을 경우에는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
그렇군요. 매번 보는 메일이긴 했지만 괜스레 깊이 생각하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
저도 일단 삭제는 하지 않고 있어요. 그런데 가끔식 스팀 구입 영수증 이메일이 영어 또는 한국어로 오는데 기준이 있을까요? ^^;
-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영어, 한국어 번갈아가면서 오네요 기준이 뭔지 모르겠네요;; VPN키고 등록한것도 아닌데 ㄷㄷ
계정찾을때 필요할수도있어서 그렇습니다 약관보면 계정소유증거로 키가 쓰일수있다고도 되어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