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30 추천 수 0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시즌패스를 찾던차에 이름도 비슷한 오리진에서 시즌패스를 싸게 팔더군요.

 

오리진에서 유비게임도 판다는걸 처음 알아서 신세계를 느끼고 시즌패스 구매를 시도했더니 원본게임이 없어서 구매가 안된다는 겁니다.제 유플 계정에는 원본게임이 있는데 연동이 안되어 있으니 당연한결과...

 

그래서 연동 방법을 찾아봤는데 게임을 사서 실행을 하면 그때 유플아이디를 물어봐서 연동이 가능하다는즉, 게임을 사기전엔 연동할 방법이 없다는 겁니다...

 

여기서 포기할까하다가 의지의 한국인이라 방법을 찾은게 장바구니에 원본게임을 같이 담아서 결제를 누르고 (애초에 이렇게 살거면 그냥 더싼 골드를 삿겠지...) 그 후 원본을 장바구니에서 삭제하면 시즌패스만 구입이 가능해서 구입 성공!

 

여기까지는 좋았는데 제 예상대로면 뭔가 창이 뜨거나 게임목록에 뭐가 추가되서 연동이 가능하지 않을까 했는데 어디에도 그런건 뜨지않고 게임목록도 변경이 없고 그저 주문되었다는것만 뜨더군요.

 

제가 너무 꼼수를 부린건가 싶어서ㅠㅠ부랴부랴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위의 상황을 설명하고 1.연동할 방법을 알려주던가, 2.환불을 해달라 했더니 

 

저한테 시즌패스의 개념부터 설명을 해주시길래ㅎㅎ게임 많이 해봐서 알고있으니 괜찮다고 말씀드렷더니 다른 매니저분한테 물어보고 오시더니 연동할 방법은 없고 환불만 된다고 하셔서 환불을 받았습니다.

 

골때리는건 제가 그럼 원본없이 연동되는 방법은 절대 없냐고 했더니 오리진이랑 유플이랑은 플랫폼이 다른건데 연동은 어떤거에요?하고 오히려 저한테 물어보시더군요ㅋㅋㅋ보아하니 상담원분도 그런 내용을 모르셔서 오히려 제가 아 이게 오리진에서 실행을 시켜도 유플에서 정보를 확인해서 실행을 시키는 방식이라 플랫폼간 연동이 되야하는 개념인데 나는 유플에 원본이 있어서 오리진 시즌패스를 사서 두개를 연동시켜 합치려 했던건데 하고 솰라솰라하니 상담원분이 아...제가...잘 모르는 내용이네요ㅠㅠ 하시더라구요ㅎㅎ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지만 신비한 경험이었고 저와같은 시도는 안해보시길 바래요ㅠㅠ

 

추가로 혹시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시즌패스 싸게 파는곳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ㅠㅠ다렉님들이 왜 유비게임들은 추석 할인을 안할까요ㅠㅠ


  • profile
    암드야아프디마 2018.09.21 17:14
    어차피 유플키 줄거면서 자기네들도 플랫폼이라고 강짜를 부리는군요... 차라리 외국직원이랑 번역기 돌려가며 라이브챗 상담하는게 더 빠를겁니다. 이래서 오리진에선 EA 게임만 사야될 듯 한데 이제 할만한 EA게임이 없...
  • profile
    hslhs**** 2018.09.21 21:10
    그러게요ㅠ유플키로 줄거같은데 상담원이 작동원리 자체를 모르니 더이상 상담이...ㅎㅎ
  • profile
    늑대와향신료 2018.09.21 17:41

    -

  • profile
    hslhs**** 2018.09.21 21:11
    정보감사합니다!역시 싼곳은 있었네요ㅎㅎ일단은 밑에 다렉에서 삿지만 사이트 기억 해놓겠습니다!
  • profile
    결의 2018.09.21 19:29
    애초에 오리진도 스팀처럼 본편-유플, 시즌패스-스팀,오리진 이런방식으로는 구동안되는거 아닌가요?
  • profile
    hslhs**** 2018.09.21 21:11
    그 작동원리를 물어보고 싶었는데 상담원분이 잘 모르셔서ㅠㅠ
  • profile
    아레스다 2018.09.21 20:58

    https://directg.net/game/game_page.html?product_code=50001518 시즌패스 21,800원입니다. (-52%)

  • profile
    hslhs**** 2018.09.21 21:12
    와우 감사합니다!어쩐지 이번 추석할인에 유비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방금 추가가 됐나보네요ㅎㅎ
  • profile
    Gaonnuri 2018.09.21 21:19

    읽고 내가 잘못 읽었나 다시 읽었네욥... 다른플랫폼?이라 안되는건 뭐 꼬장정도로 받아드리면 되겠지만 상담원이 연동 개념을 몰라서 다시 설명하셨다는게 ㅋㅋㅋ 개그포인트네요 ㅋ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시스템 업데이트(완료) 4 whals98 10.05 215 6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419 19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4 CMDev 08.10 2911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4211 37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5800 26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2579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753 ITCM 08.24 24235 33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2 코코넛먹자 08.05 7240 65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24047 85
방송 [공부벌레방송] 오늘 먼슬리로 추가로 풀린 히든 포크... 1 영수증 09.21 446 0
잡담 [방종][대모임] 데스티니/ 드퀘11 방송합니다. 대모임 09.21 89 0
잡담 비타가 두대가 되었습니당. 11 file RizeWave 09.21 470 9
질문 BlazBlue(블블) 시리즈 해보신분 계신가요? 6 Vkojam 09.21 303 2
잡담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1회차 끝 + 화났던 점 2 file Jocho 09.21 358 7
잡담 유로트럭 하시는 분 계신가요? 1 앵벌이 09.21 225 1
질문 웹에서 스팀 제품 등록시 이메일로 오는 메시지에 대... 7 file FruitTree 09.21 458 0
잡담 포기..ㅠㅠ 2 SiroCuma 09.21 252 1
질문 구글 클라우드에 올린 ASF에 연결된 계정은 미국에서 ... 3 file ScholarClassical 09.21 248 0
잡담 혹시 길드카드 교환하실 분 계실까요 :) 6 찌부리짜부리 09.21 182 2
잡담 드래곤볼이 시작되었습니다~! 12 file rusiyan 09.21 460 2
잡담 오리진에서 어크 시패 환불했는데 골때리네요ㅋㅋ 9 hslhs**** 09.21 630 0
질문 데스티니 가디언즈 6 제하 09.21 157 0
잡담 워킹 데드: 마지막 시즌 한국어 패치 공개 9 RIMNBERDÙIS06 09.21 551 28
잡담 게임 구매처에 대해서 27 file 늑대와향신료 09.21 1277 29
질문 어느 선택이 나을까요.. 4 SiroCuma 09.21 257 0
공지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24 CMDev 09.21 652 54
질문 스팀 우회등록은 문제 없나요? 11 Motherstew 09.21 299 0
질문 블루투스 코드 프리 이어폰 선택 장애가 왔습니다. 2 부들맨 09.21 48 0
스샷 데스티니 2 메인 임무 - 붉은 전쟁 : 고리, 식스, 신... 4 file 톰엘 09.21 189 1
잡담 현실과 구분이 안되는 VR 시뮬레이션 7 file Nemesis 09.21 682 10
잡담 AdGuard 서버 해킹감지. 패스워드 변경 요망 23 file 늑대와향신료 09.21 797 10
소개 크로스코드 v1.0.0 정식 버전으로 출시했습니다. 3 초아요 09.21 564 5
잡담 (스샷 9장) 운명 / 기원 / 포위. 9 file Leckie57 09.21 213 5
질문 혹시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고 계신분 계신지요? 22 영수증 09.21 444 0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2312 Next
/ 2312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