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914 추천 수 19 댓글 5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새도우 툼레이더 크로프트 에디션(본겜 + 시즌패스 + 기타 등등) 가격 오류네요.

 

현제 50% 할인된 가격 52,160에 구매가 되는 오류가 있는거 같네요.

 

관심 있는 분들은 확인해 보세요.

 

장바구니에 추가하고 가격 확인해 보세요.

 

https://store.steampowered.com/bundle/6961/Shadow_of_the_Tomb_Raider_Croft_Edition/

 

20180821_125836.jpg

 

글쓴이 Nol9Sip4님의 최신글
  1. 2018-12-27 19:07 이야기 > 험블 먼슬리 우회 구매가 힘들군요. *8
  2. 2018-12-24 08:53 이야기 > Dying Light 겨울 이벤트 하네요. *3
  3. 2018-12-08 10:43 이야기 > 내일 앤썸 베타 시작이네요. *2
  4. 2018-12-06 12:07 이야기 > 스팀 그룹 알림 설정란이 다시 생겼네요. *2
  5. 2018-09-28 15:04 요청게시판 > 닉네임 변경 부탁드립니다. *1

Who's funny_hand

profile

OS : Window 7 64 bit
CPU : Xeon E3-1230 v2
MB : Asus P8H67
RAM : Samsung DDR3 20Gb
VGA : GIGABYTE Radeon RX 570 Gaming 8G MI
SOUND : Creative SoundBlaster X-Fi Xtreme Music
MONITER : LG FLATRON IPS236
Control : X-BOX 360 PAD

▼ 펼쳐 보기
Atachment
첨부 '1'
  • profile
    ZINGA_Z 2018.08.21 13:05

    바로고친건가....

  • profile
    funny_hand 2018.08.21 13:08
    장바구니에 담아 보세요.
    아직도 결제금액 5만원으로 뜨네요.
  • profile
    메리코코 2018.08.21 13:07

    아직 유효한듯요.. 장바구니에 넣으면 5만원대로 바뀌네요

  • profile
    촉수금지 2018.08.21 13:12

    아직 구입됩니다.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들어가면 5만원으로 뜹니다.

     

    한국 가격 풀리면서 오류생긴듯하군요.  잽싸게 구입했습니다.

  • profile
    어묵오뎅 2018.08.21 13:12

    저도 다른곳에서 정보 보고 일단 구매는 했네요 어짜피 일반판 사려고 모아놓은 돈이어서

    환불되면 일반판으로 다시 사면 되는거니까요 운좋게 환불 안되면 싸게 사는거고요 ㅋㅋㅋ

  • profile
    촉수금지 2018.08.21 13:18
    염려안하셔도 됩니다. 스팀은 더 심각한 가격오류때도 환불한적 없습니다. 자기들이 책임집니다.
  • profile
    어묵오뎅 2018.08.21 13:20
    오 환볼 안하는군요 다행이네요 ㅎㅎ
  • profile
    감베리니 2018.08.21 13:15
    툼레이더 시리즈는 가격할인이 비교적 빨리되기에 라오툼때 나오자마자 산거 후회하고 이번엔 합본 75퍼 할인하면 사야지했는데 5.2만원 뜬거보고 그냥 결제했습니다...... 사양이 너무 높으면 안될텐데;
  • profile
    Medusa 2018.08.21 13:26
    활동창엔 툼레이더 구매가 가득해!
  • profile
    아레스다 2018.08.21 13:29 Files첨부 (1)

    zzal.jpg

  • profile
    greenhuman 2018.08.21 13:29 Files첨부 (1)

    tombraider.PNG

    마침 컬쳐랜드 상품권 사놓은게 있어서, 생각안하고 냅다 질렀네요-_-;

    어차피 예구할 생각이긴 했는데, 덕분에 잘 질렀습니다. 이제 혼날일만 남았네요 -_-;;;;;;;;

     

  • profile
    감바떼 2018.08.21 13:38
    꽤나 오래 안바뀌는거보니 아직 파악이 안된건지
    아직도 그대로네요
  • profile
    암드야아프디마 2018.08.21 13:50
    리부트나 라오툼이나 유통사 잘못만나 스피드 번들행 된 게임인데 이젠 시작부터... ㅠㅠ
  • profile
    Motherstew 2018.08.21 13:54

    철좀 지나고 할인 팍팍 들어갈때나 게임들 사는 편인데

    예상치 못한 지출이 또 생겼네요...ㅎㅎㅎ

  • profile
    골드문IT 2018.08.21 14:05
    감사합니다 얼릉구매 완료 했습니다
  • profile
    ace_90m443 2018.08.21 14:08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profile
    dayorc 2018.08.21 14:13

    탑승합니다!!

  • profile
    태양만세 2018.08.21 14:23
    바로 예구해버렸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 profile
    sewawa 2018.08.21 14:27
    옆동네에서 보고 충동구매했습니다ㅎㅎ
  • profile
    재규어 2018.08.21 14:49

    이번달 돈도 없는데 보자마자 눈돌아가서 충동구매 했습니다...

  • profile
    융서 2018.08.21 14:50

    언젠가 하게 될거긴 해서 지를거긴 했는데 이렇게 나오면 고민되는군요.. 허

  • profile
    greenhuman 2018.08.21 14:52

    근데 이거 좀 이상한게, 옆동네에서 얻은 정보지만 일반판에 19% 할인율이 적용되어서 52160이란 가격이 나온거라 더군요. 구매는 분명 크로프트 에디션을 구매 했지만, DLC는 공란인거 보면 추후에 일반판만 구매된걸로 처리 할 수 있겠단 우려가 갑자기 드네요.

  • profile
    스팀비비♥ 2018.08.21 14:55
    구독권이 크로프트 에디션으로 등록이 되었기때문에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됩니당 ㅎㅅㅎ
  • profile
    greenhuman 2018.08.21 15:22
    네. 저도 그랬으면 좋겠는데, 라이브러리 보면 크로프트에디션은 구매가 안되었고, 본편만 구매가 된걸로 되어있어요. 일전에 다른게임들 예구할땐 안이랬는데-_-; 만약 스팀에서 본편만 구매한걸로 해도 싸게 산건 맞지만, 크로프트 에디션을 샀다고 주장할 명분이 없다는게 -_-;;;
  • profile
    rusiyan 2018.08.21 15:23
    저도 공란으로 뜨고 영수증을 누르면
    Shadow of the Tomb Raider Croft Edition 이렇게 뜨긴 하는데요
    구독권은 뭘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 profile

    Uncle ToToRo 님의 계정.png

    계정정보>라이선스 및 제품 키 활성화 내역 보기

    들어가시면 나와요 :)

     

  • profile
    rusiyan 2018.08.21 15:44 Files첨부 (1)

    여기까지는 알고있고요 전 코드로 따로 구독권 확인이 되는 줄 알았습니다. -_ㅠ

    그 코드로 구독권 확인을 사이트에서 하는 건가 했네요  제가 잘 몰랐네요 ㅎ

    스샷처럼 크로프트 에디션 구입이라고 영수증에 나오면 맞는건가요?

    12213.png

     

  • profile
    greenhuman 2018.08.21 15:45
    아마 구매한 제품이 이것 같은데요. https://steamdb.info/sub/268068/ 거참 헷갈리네요-_-
  • profile
    rusiyan 2018.08.21 15:47
    진짜 햇갈려요 장바구니에 디럭스랑 크로프트 넣어두면 이름이 같고 그리고 dlc 활성화도 안되서
    제가 맞게 구입한건지를 모르겠네요 ㅎㅎ 사이트는 가봤지만 먼말인지 몰라서... 그냥 구입 잘 된거기를 바라네요
  • profile
    greenhuman 2018.08.21 15:56
    원래대로라면 디럭스 13060원 크로프트 9040원 시즌패스 29500원이 포함된 9만원대에 꾸러미 할인가 19프로가 적용되어야 하는데, 정확히는 저 3개의 DLC를 뺀 꾸러미 가격이란 말인데, 현재는 따로 DLC를 장바구니에 담을 수 없게끔 되어 있어서 구매가 된지 여부는 DLC를 판매할때 알 수 있을것 같네요. 그냥 저는 본편을 19프로 할인가에 산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profile
    도마뱀구이 2018.08.21 14:57

    감사합니다~

    아직 초보라 그런가 가격오류 해택 본적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엔 구입 성공했네요.

     

  • profile
    감바떼 2018.08.21 14:58
    저는 샀다가 다시 환불신청했네요
    하지도 않을거 안사기로 다짐을 해놓고서는
    ㅡㅡ
  • profile
    Rs 2018.08.21 15:07

    어여 수정해서 고치지..  괜히 봤네요..  

     

    내가 예구를 하다니..;

  • profile
    짱군이 2018.08.21 15:09

    52160원이 결제된거면 크로프트 에디션 산거가 맞겠죠? ㅠㅠ

    영수증 보니까 크로프트 에디션이 아닌거 같아서요 ㅠㅠ

     

  • profile
    코로류 2018.08.21 15:11
    맞을겁니다~ 불안하시면 구매 후 계정 이메일로 날라온 구매 영수증 확인해보세요
    저는 크로프트 에디션으로 나오네요
  • profile
    짱군이 2018.08.21 15:18
    감사합니다
  • profile
    라네요 2018.08.21 15:17

    혹하는 가격오류지만... 툼레 시리즈에 재미를 별반 못느끼기도 했고 할 게임과 나올게임 대기줄이 길어서 패스합니다~

  • profile
    kerakera 2018.08.21 15:24
    저도 툼레이더, 라이즈 오브 툼레이더 번들로
    얻고 설치도 해본적 없어서 이번에 그냥 넘겼네요. ㅜㅜ
  • profile
    라네요 2018.08.21 15:57

    울지마세요~! 더 저렴한 가격으로 돌아 올 겁니다~!

  • profile
    달동상남자 2018.08.21 16:14

    예구를 몬스터 헌터 이후 두번째로 예구를 해보네요 ㅎㅎ

    몬스터헌터도 사놓고 하지도 않고 있는데 게시글 보면서 

    왠지 안사면 안될것같이 파도에 휩쓸려 가는 것처럼 손이 무의식 적으로 결제 버튼에..-,.-;;

    역시 무서운 ITCM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 profile
    s****1404 2018.08.21 16:34

    남부터미널 국전 갔다가 소식듣고 집에 와서 난생 처음 예구를 해보네요....아직 바하2리메는 예구도 안 했는데.........예상에 없던 지출이긴 한데.......뭐 환불되거나 하면 다행이고 아니면 환불해야죠.........

  • profile
    Motherstew 2018.08.21 16:50 Files첨부 (1)

    캡처.PNG

    예구를 해본적이 아예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원래 이런가요??

    영수증엔 크로프트 에디션이라고 뜨는데 왜 라이브러리엔 없다고 나오죠..

  • profile
    rusiyan 2018.08.21 17:39
    저도 영수증에는 크로프트 에디션으로 나오고 검색해보면 본편만 등록으로 표시 나옵니다.
  • profile
    레이언 2018.08.21 17:11

    9월에 할만한 게임이 많이 나오고 먼슬리로 나올꺼 같아 안살려고 했는데...

    일단 질렀습니다.

  • profile
    Gaonnuri 2018.08.21 17:44

    생각도 못한 지출이 ㅜ.ㅜ

  • profile
    킬러조 2018.08.21 18:19

    굿~

  • profile
    무성한사람 2018.08.21 19:00

    저도 할 게임들이 밀렸는데 게임 예구를 해버릴 줄은 생각지도 못했네요 ㅋㅋㅋ

    덕분에 싸게 구하고 갑니다.

  • profile
    비오네 2018.08.21 21:20

    와 이젠 게임이 100달러네요.

  • profile
    아카드 2018.08.21 23:55

    이미  끝났네요 다들  굿겜하세요 ㅜㅜ

  • profile
    spike 2018.08.25 19:29

    앗!! 요즘 잇셈 안들어와서 확인못했는데 크~ 타이밍 놓쳤네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729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4 CMDev 08.10 3267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4631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6339 27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2857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870 ITCM 08.24 25994 35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7710 66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24695 85
잡담 태풍이 내일부터 시작이군요.. 1 crys 08.21 281 0
잡담 몬스터헌터도 모드가 있군요..! 2 KB 08.21 2041 0
잡담 쉐오툼 권장사양 나온거 없나요..? 5 SiroCuma 08.21 666 0
스샷 '두 환영' 이벤트 미션 깼습니다. 쾌감 쩌네용..ㅎ 7 file 호박장군 08.21 806 6
소개 새도우 툼레이더 크로프트 에디션 가격 오류네요. 50 file funny_hand 08.21 2914 19
잡담 태블릿 선택의 엄청난 고민이...도와주세요 ㅠㅠ 23 dayorc 08.21 725 0
소개 nvidia - 튜링(TURING) 그래픽카드 공개 14 file algalon 08.21 1467 7
질문 네르기간테 꼬리 잘라지긴 하나요? 33 친우천왕 08.21 1073 0
잡담 엔비디아 신규 그래픽 카드 가격이 ㄷㄷ 6 file 킬러조 08.21 1202 2
잡담 윈도우 MR 설치 및 사용후기 9 file RuTel 08.21 1532 5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들어씈ㅋㅋ스타딜 75퍼 뜸 ㅋㅋㅋㅋ 6 노잼마스터 08.21 957 0
잡담 아 놔 스팀비번 또 털림 10 file styner 08.20 740 1
잡담 배그의 핵 유저.gif 9 Fluffy 08.20 972 1
잡담 그동안 만든 아이콘들 올려봅니다(2) 3 file sese_Kitsugai 08.20 270 9
잡담 격운티켓 10개의 힘 2 file Medusa 08.20 530 1
잡담 데스티니 가디언즈 예구하신분 계신가요 8 file 킬러조 08.20 713 0
질문 가족 라이브러리 공유(프로그램, 게임 동시 실행)에 ... 11 FruitTree 08.20 493 0
질문 방어구는 스킬? 방어력? 7 초코공장 08.20 276 0
잡담 작년에 PS4를 사서 입문했는데 하나 더 사게 되었습니다. 7 file Leone 08.20 170 8
잡담 덕심을 자극하는 물건들 9 file Nemesis 08.20 767 17
일상 재밌게 노네요 3 라이프리 08.20 394 0
질문 험블 이게 무슨 말일까요? 5 file 뜨 묘 08.20 1004 0
잡담 이번작은 난입이 엄청 자주 일어나네요 5 file lunarpach 08.20 420 2
잡담 컴 사고 3년만에 써멀 재도포 3 file 레인하트 08.20 370 1
잡담 상남자특) 대검씀 1 file QR Code 08.20 261 0
Board Pagination Prev 1 ...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132 133 ... 2388 Next
/ 2388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