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094 추천 수 2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maxresdefault.jpg

 

 

한 시간 전에 막 엔딩을 보고 이제 새로운 시작을 위해 막 뛰고 있는 몬린이.. 플레이 타임은 약 35시간 정도에

엔딩을 보게 됬네요!

 

사족으로 이번작 최종 보스는 작중 스토리 진행도중 끈임없이 언급되는 그 용암 캐슬은 (이게 어떻게 몬스터..??)

아니라 정말 안도의 한숨을 쉬었어요 ㅎ 설정도 너무 맘에 안들고 몬스터라 여겨지지도 않아서 영 재미없어 했는데

다행히 그 녀석은 페이크 보스였다는게! ㅋㅋㅋ 요즘 캡콤 바하7부터 정말 좋은 의미로 달라지고 있어요 ㅎ 

 

최종 보스는 얼음 속성을 극한으로 다루는 녀석인데 첫 등장 간지도 일품이었지만 그보다 더 멋진건

룩딸을 자극하는 의상 세트네요! 여태 효율을 따져가면서 딜량 확보하기 위해 타 세트 2개씩 따로 따로

입으면서는 다 원시적인 룩이 너무 강조되는 통에 영 맘에 드는게 없었는데, 제노 세트는 디아블로의

티리얼 생각도 나고 여러모로 맘에 들어서 풀 셋 맞추기 위해서 또 급하게 뛰고 있어요! ㅎ

 

아직 흰 기린/유니콘 번개 환수는 말로만 듣고 보질 못했는데 이 녀석은 과거 파판10의 익시온 느낌도 나고

포켓몬의 아르세우스 느낌도 나는게 정말 보고 싶어 죽겠어요..ㅋㅋ

 

가장 애먹었던 상대는 용굴에서 만난 폭탄 투하 그 새끼.. (욕이 아니라 별명이 그 새끼에요)랑 용암 어룡,

그리고 중간 보스 3마리 중에 마지막 독룡이네요 ㅠ 정말 두번 다신 상종하고 싶지 않은 녀석들..ㅋㅋ

 

몬헌4를 처음 플레이하면서 좀 빨리 빨리 익숙해져 간 느낌인데 이번 작은 구작들처럼 곤충류, 절지류, 갑각류

같은 징그러운 애들도 최소화된게 무척 맘에 들어요 ㅎㅎ 아직 못해보신 분들 계시다면 정말 강추드리는

작품이니 꼭들 플레이해보시길 바라요!


  • profile
    ZINGA_Z 2018.08.14 01:14

    튜토리얼 완료 축하드립니다.....-_-a

    MHW는 엔딩보고난다음부터 본게임이 시작되는......역전몬스터들과 역전고룡. 헌터랭크돌파와.....

    한계를 뛰어넘는 노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벌써 40시간 다되어가는데 PS4에서 고생해서모은 장비들정도까지 어떻게다시맞춰야하나...하는생각에 그냥저냥 놀고만있네요ㅋㅋㅋㅋㅋ

    진짜 공격주노가다 미치는줄알았는데 그짓을 또해야한다니............ㅠㅠ

  • profile
    장연수 2018.08.14 01:16
    이제 진정한 본편의 시작이죠... ^^; 감사합니다 ㅎㅎ 이번 작은 태도가 맘에 들어서 쭉 태도로 밀고 갔는데 헤비머신 샷건 으로 남자의 로망 세팅을 하신 분이 계셔서 그거 보고 헤비건으로 전직해보려고 하고 있어요 ㅋ
  • profile
    김흑형 2018.08.14 20:37

    무슨옷인가요 엄청멋집니다

  • profile
    장연수 2018.08.14 22:30
    사진 속 세트는 최종 보스 명등룡 제노 지바의 세트입니다! ㅋㅋ 베히모스와 제노가 이번 작 세트 룩딸 탑이라고 생각할만큼 멋지네요 ㅜ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60 ITCM 08.24 52365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42543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39001 86
잡담 온라인에서 트레이너와 치트엔진이라... 3 RATM 08.14 3427 2
질문 win7 블루투스 항목자체가 안보이는데 어떻게 해결하죠? 4 file 사월달 08.14 511 0
잡담 어제 캡콤에서 공지떴었는데..... 6 file ZINGA_Z 08.14 1542 5
잡담 어딜 가나 고의적 트롤러들은 있네요 2 file 뚜루두루 08.14 640 3
잡담 데스 갬빗이란 작품 뭔가 기대되네요! 2 file 장연수 08.14 563 2
잡담 세이브 파일을 따로 백업해야겠네요 11 Medusa 08.14 1094 1
잡담 북미계정까지 만들어가며 해본 블랙옵스 4 베타 후기... 2 암드야아프디마 08.14 640 3
스샷 초고출력뽕의 폐해 8 file 톰엘 08.14 829 3
질문 험블번들에서 1티어결제후 추가결제로 2티어올리는거 ... 2 file 라노벨 08.14 434 0
일상 택배가 움직이질 않네요 2 RuTel 08.14 297 0
잡담 13k 35 file 메리코코 08.14 465 28
잡담 구글이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4 DoaFE 08.14 465 2
잡담 요즘 손목이좀 않좋은거같은대 손목보호대를 해야할까... 7 RYOON 08.14 428 1
질문 스팀 라이브러리 정리해주는(?) 사이트 같은게 있나요..? 1 SiroCuma 08.14 590 0
잡담 여름엔 공포게임이죠.... 5 Swany 08.14 439 1
잡담 (사진 약 스포.내용 스포) 룩딸을 자극하는 보스 녀석... 4 file 장연수 08.14 1094 2
질문 육성 게임 재미난거 뭐 없을까요. 12 SiroCuma 08.14 1893 0
잡담 드디어 처음으로 벽에 부딪힌 것 같네요. 8 file Marotic 08.14 695 0
잡담 잇셈 본진에서 컴퓨터 부품 구매 어떤가요? 4 4등 08.14 407 1
잡담 아..... 무기 강화가 그강화였네요 ...... 5 흑빈랑 08.13 562 2
잡담 [방종][대모임] 배틀그라운드/ 용과같이3 방송합니다. 대모임 08.13 83 0
잡담 안쟈나프 엄청 쫄았는데 생각보다 쉽네요ㅎㅎ 미세먼... 6 친우천왕 08.13 612 1
질문 컨트롤러사용시 스팀hud 관련해서 질문이 있어요~ 2 file Mordekai 08.13 347 0
질문 스팀 다운로드 속도 질문 1 Sand Box 08.13 723 0
잡담 몬헌하다가 글카가 굉음을 내네요 2 tre777 08.13 479 0
Board Pagination Prev 1 ... 357 358 359 360 361 362 363 364 365 366 ... 2615 Next
/ 2615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