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099 추천 수 1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더 크루 1을 예전에 하다가

 

처음 고른 차도 마음에 안들고 진행도 마음에 안들고 해서 지웠다가

 

오랜만에 다시 하려고 

 

새로운 마음으로 처음부터 하자 라고 생각하고 깔았는데..

 

아무리 봐도 뉴게임 이 없네요.

 

프로필을 지워야 하나 싶어서 봐도 없고.

 

세이브를 지울까 했으나 어차피 클라우드 연동이고.

 

뭐 검색을 해도 도저히 나오지 않고.

 

결국 유플레이에 문의를 해서 답변을 받았습니다.

 

" 플레이 기록에 대한 초기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ㄷㄷㄷ

 

아니 이게 뭐야 ㄷㄷㄷ 내가 내돈 주고 산 게임 처음부터 다시 하려고 하면 어케 해야되는거야.

 

어이가 없네요.

 

처음에 차를 3대 중에 한대 고르고 시작하는데 그 차가 너무 마음에 안드는데..

 

다른 차를 타려면 그 마음에 안드는 차를 타고 죽어라 돈벌어서 똥차를 사서 랩업해야합니다.

 

아니 진짜 이게.... 와

 

다시 항의 메일을 보내봐야겠어요 ㅜ_ㅜ


TAG •
  • profile
    라이프리 2018.07.31 00:29

    제 기억이 맞다면 차가 되게 금방금방 바뀌던데..어차피 도찐개찐이라 그냥 하드모드로 시작하는 셈 치는 수 밖에 없을것 같군요ㅎ..

  • profile
    이부프로펜 2018.07.31 01:34
    저도 뉴게임 없어서 당황했었는데 결국 그냥 하는 중이네요ㅋㅋ
  • profile
    친우천왕 2018.07.31 01:57

    ㅋㅋ 근데 진짜 웃기네요 인디 게임 조차 지원해주는 기본 기능을ㅋ

  • profile
    LuciDio 2018.07.31 08:25

    쓸데없는 현실반영 ㅋㅋ

  • profile
    스팀비비♥ 2018.07.31 08:39

    MMO RPG 식 레이싱이라서 그런게 아닐까요? ㅋㅋ

  • profile
    니시 2018.07.31 08:41

    궁금해서 포럼 뒤져보고 외국도 딱히 답이 없어서 동기화 해제 후 유비 내 세이브 폴더 중 더 크루 했던 기간의 것 몇개 치우고 내 문서에 더 크루 폴더채로 날리고 켜봤는데 역시나 안되더군요. 다른 의미로 대단한 게임 인 것 같습니다.

  • profile
    암드야아프디마 2018.07.31 09:42
    전과자한테 공짜 차 준것만으로도 감지덕지하라는 현실고증...ㄷㄷ
  • profile
    Gemstaz 2018.07.31 11:18

    몰랐던 사실이네요, 한참 안하면 감각도 다 잃고 처음부터 다시 하는 느낌인데 강제로 하다만 부분부터 다시 해야 한다니.. ㅎㅎㅎㅎ

  • profile
    애틀랜타 2018.07.31 13:15

    인생..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녕하세요 ITCM 관리자입니다.(게임 추가관련 공지) 21 whals98 07.19 6483 19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5401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6944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9663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10976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11917 27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9067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77 ITCM 08.24 41396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5058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32594 86
잡담 게임하다가 어이없게 막혀버렸습니다 1 tre777 07.31 424 2
잡담 어떻게 이런 우연이?! 5 빛이당신을태울것 07.31 379 3
소개 Fantical Assistant (은근히 편리한 크롬 or 파폭 확... 1 file Marotic 07.31 586 3
잡담 게임 수집도 병인가요? ㅠㅜ 23 k9**** 07.31 837 3
질문 코난 엑자일 질문 몇가지.. 10 친우천왕 07.31 656 0
질문 혹시 파이널 판타지 7 한글패치 가지고 계신분 계시나... 그리니츠 07.31 2126 0
질문 더 디비전 Upaly에서 등록하면 스팀 친구와 멀티 같이... 6 대통 07.31 648 0
소개 EA액세스 프리미어 서비스 시작 11 file 코코넛먹자 07.31 874 7
잡담 오늘 크로노가 베요네타인데..(수정) 9 file crys 07.31 693 3
잡담 참... 웃긴 게임이예요. 선택은 되돌리 수 없다 라는 ... 9 와화화 07.31 1099 1
잡담 어머니 카니발vr 시켜드렸는데 2 file RuTel 07.31 570 5
잡담 [트위치][대모임] 종합게임 방송 시작합니다. 대모임 07.30 68 0
잡담 휴가를 단체로 가는건가 3 crys 07.30 676 0
질문 모니터 이상 현상 질문드립니다. 코병레이져 07.30 193 0
잡담 [트위치-니아]예니퍼 만나러 간다♪ 위쳐3+철권 샤힌 ... 니아 07.30 135 0
잡담 전기 검침일을 바꿔봤습니다 5 뚜루두루 07.30 551 3
잡담 GTA5 구매! 그리고...환불 6 file Artilla 07.30 1413 4
잡담 다렉과 함께 여름을 3 file 암드야아프디마 07.30 755 5
잡담 10일 후 예상 자게글 17 달의시 07.30 1030 3
모집 (링크갱신)몬헌 월드 디스코드 채널 만들었습니다~! 5 file rusiyan 07.30 603 6
잡담 뜬금없는 지름이 왔네요. 9 file 달의시 07.30 592 2
꿀팁 몬헌 지마켓 구매시 카카오체크 쓰시면 3천원 캐시백 ... 5 괜한기대 07.30 551 2
질문 몬헌 월드와 비슷한 게임이 뭘까요? 24 코병레이져 07.30 1742 0
잡담 오픈월드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게 뭐라고 생각하세요? 12 노잼마스터 07.30 654 2
질문 신디케이트 cpu 사용량 높나요? (사진 추가) 8 file 김쩌리 07.30 492 0
Board Pagination Prev 1 ...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241 ... 2475 Next
/ 2475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