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19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지금까지 잘 썼는데

 

몬헌 월드 결제하려니까 자꾸 빠꾸먹네요

카드 3장 다 돌려봐도 다 빠꾸...

왜이럴가요...

 

잘들 구매 하셨는지.,.ㅜㅜ

 

 

 

Your payment has been declined by your payment provider. Please check your card details and try again or contact your payment provider directly for assistance. Alternatively, use a different payment method to pay for your purchase.

->계속 이렇게 뜹니다..ㅜㅜ


  • profile
    누우룸 2018.07.14 18:36

    저두 이렇게 뜨네용 ㅜㅜ 어뜨케 해야하죵 ㅜㅜ

  • profile
    술라 2018.07.15 11:26
    저도 주소 제대로 쓰니 되네요ㅎㅎ
  • profile
    Medusa 2018.07.14 19:39

    그린맨은 카드로 결제할려면 이중보안 때문에 바로 결제 안됩니다.

     

    (ex)BC 비자면 bc안심클릭으로 결재해야됩니다.

  • profile
    양들의침묵 2018.07.14 23:47

    저도 같은 증상이였는데 아래 주소 제대로 쓰고 다시 결제하니 결제 성공했습니다.

  • profile
    술라 2018.07.15 11:25
    와 대박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페이스북 로그인 기능 정상화 1 whals98 10.16 87 3
공지 ITCM 시스템 업데이트(완료) 4 whals98 10.05 267 7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479 19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4 CMDev 08.10 2944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4245 37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5847 26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2603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754 update ITCM 08.24 24298 33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2 코코넛먹자 08.05 7278 65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24091 85
잡담 그린맨게이밍 페이팔 결제 안되나요 ? 2 허스드 07.15 584 0
영상 [PS3] 갓 오브 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를 깼습니다 호박장군 07.15 137 1
잡담 몬헌 바우처 코드 필요하신분 계시면 2 찌부리짜부리 07.15 147 0
잡담 저도 염치 불구하고 gmg바우처좀 구해봅니다. 5 Demonic777 07.15 502 0
잡담 alan wake 엔딩 봤습니다. 6 코병레이져 07.15 239 4
질문 GMG 몬헌 바우처 구합니다ㅠㅠ 2 집냐옹이 07.15 351 0
잡담 gmg 몬헌 바우처 남는거 갖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ㅠㅠ 2 몽퀴 07.15 247 0
잡담 너무 늦었나요 ㅠㅠ GMG 바우처 남으신분 있을까요 ㅠㅠ 2 White_gerd 07.15 237 0
잡담 아침부터 덥네요.. 2 crys 07.15 243 3
잡담 GMG 몬헌 바우쳐코드 2개나 있네요.. 필요하신분들 쓰... 2 VIVACHE 07.15 413 1
잡담 위험한 이베이.. Game Boy Advance 구매 5 file do 07.15 714 10
소개 Fell Seal: Arbiter's Mark 4 별빛사랑 07.15 331 9
잡담 드디어 일을 저질러 버린 쫄보... 17 별빛사랑 07.15 907 6
잡담 GMG 몬헌 바우처 남는 분 ... 2 인생무상 07.15 328 0
잡담 첨으로 가족들에게 vr시켜줘봤습니다. 6 file RuTel 07.15 489 9
잡담 그래픽카드가 사망에 가까운거 같습니다 8 쵸파 07.15 1199 3
영상 [21:9]FaceRig+Pillars of Eternity 액트2 방송합니다~! rusiyan 07.14 60 1
잡담 [트위치-니아]둠가이가 될 시간!!+철권 연습♪ 니아 07.14 109 0
질문 4년정도쓴 360패드가 드디어 수명이 다되가는군요 9 듀런트 07.14 564 0
잡담 아 그린맨 결제가 갑자기 안되네요.,.-_- 5 술라 07.14 619 0
꿀팁 XCOM2 세이브가 안되는 문제의 해결 일례 - 보안프로... 6 file 늑대와향신료 07.14 340 2
잡담 몬헌 바우쳐코드 필요하신 분 계시면 가져가세요~ 2 왈러스 07.14 842 1
잡담 플스vr 풀셋이 30만원쯤에 풀렸네요 11 RuTel 07.14 632 1
잡담 이것도 기록이라고 하면 기록일까요 ㅋㅋㅋ 5 file 루비틱 07.14 400 3
잡담 그래픽카드 존버 포기하고 본체 + 모니터 질렀습니다. 4 file QR Code 07.14 482 5
Board Pagination Prev 1 ...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 ... 2316 Next
/ 2316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