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소개
2018.07.10 01:10

몬스터헌터월드 한국어 지원!

조회 수 1710 추천 수 34 댓글 4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Screenshot_20180710-010911.png : 몬스터헌터월드 한국어 지원!

몬헌 월드 스팀 버전이 한국어를 지원하네요!
글쓴이 RideOnTime님의 최신글
  1. 2018-07-10 01:10 이야기 > 몬스터헌터월드 한국어 지원! *47
  2. 2018-06-22 13:24 이야기 > 다키스트던전 번역 새로 들어가나보네요. *15
  3. 2018-06-13 12:28 이야기 > 배틀필드5 근황.. *18
  4. 2018-04-11 21:16 이야기 > 닌텐도 3ds는 추천할만한 게임이 있나요? *12
  5. 2018-02-13 23:06 이야기 > 스팀 '읽지 않은 채팅 메시지' 알림 강제로 지우는 법이 있나요? *3

Who's RideOnTime

profile

http://steamcommunity.com/id/sunnyside2643

친구추가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요청하시고 프로필에 댓글 하나만 달아주세요 :D

 

 

★ 도전과제 100% 완료 게임

 

2016

07/08  The Walking Dead

07/16  The Walking Dead: Season Two

 

2017

01/14  Life Is Strange™

02/01  Bastion

02/16  Sleeping Dogs: Definitive Edition

03/01  The Wolf Among Us

03/15  Batman: Arkham Asylum GOTY Edition

05/23  Middle-earth: Shadow of Mordor

05/24  Evoland 2

07/11  Plantera

07/12  Kingdom Rush

08/22  Stardew Valley

08/24  Hell Girls

09/19  Zup!

09/20  Zup! 2

09/22  Zup! 3

09/28  Oxenfree

10/06  Zup! 4

10/23  ABZU

10/31  Mafia ll

11/02  Momodora lll

11/26  Super Star

12/11  Tiny Echo

12/14  Zup! 5

12/15  Zup! Zero

 

2018

01/08  What Remains of Edith Finch

01/15  Zup! 6

01/25  SENRAN KAGURA SHINOVI VERSUS

 


 

★ 엔딩만 본 게임

 

2016

Far Cry® 3

 

2017

Grand Theft Auto V

▼ 펼쳐 보기
Atachment
첨부 '1'
  • profile
    프기니 2018.07.10 01:12

    플포 버전 아직 2시간 밖에 못했는데.. ㄷㄷ;

  • profile
    직스 2018.07.10 01:13

    진동도 지원될려나 모르겠네요..

    캡콤이니 해줄꺼 같긴한데..

  • profile
    RuTel 2018.07.10 01:13

    pc도 챙겨주니 좋네요. 사양이 되면 더 좋은 그래픽으로 할 수 있겠군요.

  • profile
    설리 2018.07.10 01:14

    좋네요 :) 사양되는 풀옵화면이 궁금해집니다!

    이미 플스로 많이 즐기긴 했지만..ㅎㅎ

     

  • profile
    제하 2018.07.10 01:19

    와 진짜 지역락만 안걸렷으면 했는데 한글화까지!! 충성충성 ㅠ

  • profile
    늑대와향신료 2018.07.10 01:21

    와아~~~

  • profile
    주황헬멧 2018.07.10 01:27

    좋네요ㅎㅎ

  • profile
    라네요 2018.07.10 01:29

    몇 몇 사이트에서는 전쟁이 일어나겠군요

  • profile
    라네요 2018.07.10 01:42
    권장사양에 1060 ㅠㅠ
  • profile
    킬러조 2018.07.10 01:29

    와우 굿굿

  • profile
    do 2018.07.10 01:42
    제가 플스판을 쭉 영어로 했는데 한글화는 진짜 축복입니다. 특히 장신주 일일이 한글명 찾기 완전 헬ㅠㅠ
  • profile
    달의시 2018.07.10 01:46

    스팀버전으로도 구매해서 즐겨야하나, 고민이네요 ㅎㅎ

  • profile
    미친늙은이 2018.07.10 02:19

    만족 만족 :D

  • profile
    코코넛먹자 2018.07.10 02:23

    굿굿 스팀친구분들과 할 수 있겠군요

  • profile
    코병레이져 2018.07.10 02:25
    플없찐은 행복합니다!
  • profile
    이부프로펜 2018.07.10 02:28
    헐 대박이네요 ㅋㅋㅋ
  • profile
    괜한기대 2018.07.10 02:59

    플스뽐 한번 죽이고 갑니다 ㅎㅎ 라오어2 나올때까진 버텨야겠네요

  • profile
    뚜루두루 2018.07.10 03:04 Files첨부 (1)

    12.png

     

    플스로 가지고 있지만 바로 구매했습니다

    드디어 fhd 40프레임 압박에서 벗어나 4k 60 달리겠네요

  • profile
    kerakera 2018.07.10 03:31
    스펙 적힌 곳보면 1080, 30fps라고 적혀 있습니다.
    추가 사항에...
  • profile

    db04eef95ba4e2386c0b34180ccc6c8b.jpg

     

     

    2160p, 60 프레임 지원입니다. vsync가 있기는 한데 60 이상 해제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http://www.capcom-unity.com/monster_hunter/blog/2018/07/09/monster-hunter-world-coming-to-steam-on-august-9th

     

    공식 사이트에 있는 스샷이고요 스팀 요구 사양에 적힌 내용은 지정하는 최소, 권장 사양의

    하드웨어로 구동했을 때 보장하는 해상도와 그래픽 세팅, 프레임인 것 같네요 

     

  • profile
    kerakera 2018.07.10 05:58
    오... 뭔가 이상했는데 역시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profile
    뚜루두루 2018.07.10 08:44
    저도 말씀 듣고 스팀 페이지 가보니 얼핏 오해할 수도 있겠더라고요
    여하튼 캡콤이니 알아서 잘 하겠지만 포팅 제대로 돼서 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ㅎ
  • profile
    백과사전 2018.07.10 03:21

    하고 싶었던 게임인데 PC에 한글패치까지!

  • profile
    가쯔나베 2018.07.10 04:43

    잇셈도 몬헌뽕이 취하는건가요 :D 

  • profile
    Leon 2018.07.10 06:32
    소식 보자마자 예구했습니다 헤헤
  • profile
    반디멍멍 2018.07.10 08:07

    출시와 한글화를 기대하고 기대하던 유일한 게임이 정말로 한글로 나와버렸네요. 

    최근에 동영상 보고 뽐이 좀 죽긴 했는데 (취향이 아닐 것 같은 느낌이...)

    PS4 구매까지는 몰라도, 스팀 버전은 구입해서 해봐야겠어요. 행복 ^^

  • profile
    부들맨 2018.07.10 08:29

    플포 버전...-_-;;; 퀘 1개 한게 전부인데...추륵...

     

  • profile
    myco 2018.07.10 08:37

    와우 필구네요!

  • profile
    쵸파 2018.07.10 08:58

    가끔 플스게임이 피씨로 나오면 최적화라던가 여러가지 문제로 안좋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게임은 안그랬으면 ㅋㅋ

  • profile
    Medusa 2018.07.10 09:21
    변태해상도 지원좀...
  • profile
    rusiyan 2018.07.10 09:34

    으아아아아~! 기다린게 다행이군 역시 다들 뭐라 할 때 캡콤 요즘 한글화 잘 해준다고 믿길 잘 했네요~!

  • profile
    아빠토란 2018.07.10 09:46

    몬헌 추천!! 게임을 이렇게 오래한건 xcom2 이후 처음임 정말 재미 있슴

  • profile
    사자개 2018.07.10 09:57
    호..예구각인가요
  • profile
    안녕하심니까 2018.07.10 10:11

    이것도 사야겠군요 

  • profile
    Nemesis 2018.07.10 10:20
    만세!
  • profile
    Rs 2018.07.10 10:44

    안돼..   휘말려선 안된다~

  • profile
    Medusa 2018.07.10 11:25
    강 건너편(PC몬헌)에서

    Rs님에게 손짓을하고 있는게 보이지 않나요?
  • profile
    Rs 2018.07.10 15:16
    ㅎ 몬헌 시리즈 3ds까지 쭉사다가 이번만 안산건데 아무리 노력해도 적응 안되더라고요.
    멀리서 구경하고 있겠습니다~
  • profile
    Medusa 2018.07.10 15:58
    이런...
  • profile
    Rs 2018.07.10 17:04
    웃긴건 그러면서도 찜은 해놨네요. ㅎ
  • profile
    Medusa 2018.07.10 19: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Orphan 2018.07.10 12:47

    이미 플스로 많이해서.. 또 장식주 먹을 생각하면 못 갈거 같네요 ㅠ

  • profile
    크리츠 2018.07.10 14:26

    캡콤 첨에 플스한정 한글화라고 못 박더니 이런 통수를!!! 요즘 캡콤 정말 맘에 드네요 ㅋㅋ

    몬헌도 그렇고 데메크5도 한글화 해주려나요...아무튼 좋네요! 그 동네에서는 난리났을듯...

  • profile
    Raingray 2018.07.10 15:12

    아... 감읍할 따름입니다~ ^^

    지금 찜하러 갑니다~ ㅎㅎ

  • profile
    구미베어 2018.07.10 22:14

    많이 재밌나보네요

    콘솔겜이라서 많이 들어는 봤지만 해본적이 없는데

    댓글보니 기대되네요

  • profile
    froigen 2018.07.15 13:09

    60프레임 가능하면 대박

  • profile
    Crea(Crea) 2018.07.16 22:37

    와우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4 CMDev 08.10 2584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3892 37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5425 26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2368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651 ITCM 08.24 22811 3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2 코코넛먹자 08.05 6898 64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4 file ZardLuck 02.05 23710 85
질문 그러고보니 겜상 fps에 대해 궁금한데요.. 3 new 친우천왕 21:41 84 0
잡담 [트위치][대모임] 종합게임 방송 시작합니다. new 대모임 21:33 55 0
잡담 오픈 월드 npc는 자해공갈에 자질이 있어요.. 4 new 회색의레인저 21:08 126 0
잡담 몬헌 권장사양에 딱 맞는데 60fps 될까요? 3 new froigen 20:47 138 0
잡담 [트위치-니아]괴물잡이 시작합니다. 위쳐3 방송!! new 니아 20:32 32 0
영상 [트위치-준이베어] 어제부터 시작한 코난 엑자일 계속... new 준이베어 19:48 68 0
질문 요즘 세상에 사양 많이 낮은거죠?? 8 new 카나 15:27 510 0
잡담 한순간에 그리즈만을 게임중독자로 만든 KBS 15 newfile 설인아 14:44 765 7
잡담 우와~! 덥네요 불타오릅니다~! 13 newfile rusiyan 13:26 391 7
잡담 psn VR게임 세일...지름은 타이밍 ㅜ 10 new RuTel 12:41 173 1
잡담 Enhanced Steam 개발종료 한다고 하네요 4 newfile BayStars 12:15 534 8
잡담 의자가 정말 중요한가봅니다ㅠㅠ 9 new waxenface 11:28 473 7
질문 나눔게시판 어렵네요 9 new glowingkim 11:26 273 1
소개 워킹데드.... 명작이네요 ㄷㄷ 3 update 코병레이져 10:12 332 6
잡담 7년만에 바꾸는 본체 견적 다 뽑았습니다 21 update 별빛사랑 06:13 801 4
잡담 Fanatical 우회구매 주의하세요 별빛사랑 03:31 498 4
잡담 내가 사면 번들로 뜬다는 분들...저는... 9 update 노잼마스터 03:08 627 7
잡담 로드 오브더 폴른 - 메타는 메타다 4 file 초롱꼬부기 01:50 456 6
잡담 울펜슈타인 뉴 콜로서스를 샀습니다. 3 암드야아프디마 07.22 419 2
잡담 하드가 사망했습니다..ㅠ.ㅠ.... 4 update 기르기르 07.22 365 2
잡담 영화 "방황하는 칼날"을 봤습니다. 3 RuTel 07.22 227 1
잡담 [트위치][대모임] 종합게임 방송 시작합니다. 대모임 07.22 79 0
잡담 둘이서 적당히 재밌게 할 수 있는 스팀게임 추천 부탁... 16 판타지스타 07.22 468 1
영상 [트위치-준이베어] 신사의 게임 슈퍼스타~ 플레이합니다! 준이베어 07.22 123 0
소개 The Last Door - Season 1 한글 패치 배포 15 updatefile LSW 07.22 411 2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35 Next
/ 2235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