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421 추천 수 1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오리진 둘러보다가 타이탄폴 2가 8500원에 팔리길래 살까 말까 고민되서 질문드립니다.

일단 싱글이 명작이라는 소리는 많이 들었는데 멀티도 계속 즐길만 하나요? 그리고 정말 중요한 것이 동접자 수나 매치메이킹, 핑이 잘 나와 주는지 궁금하네요...

또, 얼티메이트 에디션이랑 1000원 차이인데 그냥 스탠다드를 살까요?

타이탄폴 있으신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코병레이져님의 최신글
  1. 2018-12-11 02:19 이야기 > 직구 힘드네요... ㅠㅠ *9
  2. 2018-11-26 23:40 이야기 > 배틀프론트2 멀티 할만한가요? *16
  3. 2018-11-25 02:34 이야기 > 블프 지름 신고합니다~ *9
  4. 2018-11-04 05:07 이야기 > 어크 오리진 엔딩봤네요 *6
  5. 2018-11-03 13:54 이야기 > 먼슬리 dlc 질문드려요.. *7

TAG •
  • profile
    기르기르 2018.06.15 02:20

    싱글 완성도가 후반으로 갈수록 높아져서

    처음엔 평타? 이러다가 엔딩보시면 오오? 이런느낌입니다.

     

    멀티는 생각보다 매칭 잡기가 힘들길래 몇번 시도를 안해봐서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게임모드가 워낙많아 매칭이 쉽게 잡히지 않는듯했습니다.

     

    자세히 기억은 나지 않는데, 아시아쪽은 아예 사람이 없는듯해서 북미로 넘어갔었는데

    여기선 그나마 방이 조금 살아있어서 매칭이 되긴했습니다.

    핑빨은 크게 타지 않는듯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론 멀티를 하기엔 스트레스요인이 너무 많아

    싱글만 하실 생각이라면 구매하시는게 맞을것같네용.

  • profile
    코병레이져 2018.06.15 11:12
    그렇군요 ㅠㅠㅠㅠㅠ
    멀티가 죽었다니 아쉽군요
  • profile
    캐너디안귤 2018.06.15 02:44
    멀티는 모드가 여러개 있는데 프론티어 디팬스(pve) 모드만 살아있고 나머진 거의 죽었다고 봐야할것 같습니다. 근데 싱글만으로도 돈 값어치는 충분히 한다고 생각합니다.
  • profile
    코병레이져 2018.06.15 11:13
    그러면 싱글이라도 해봐야겠네요
  • profile
    이바이 2018.06.15 07:12
    아마존에서 4.99불에 구매 가능합니다
  • profile
    코병레이져 2018.06.15 11:12
    알아볼께요 정보 감사합니다!
  • profile
    보롱보롱 2018.06.15 09:34

    전아마존에서 싸게 사서 싱글만 해봤습니다. 안한글이 아쉬운.. 

  • profile
    코병레이져 2018.06.15 11:13
    안한글... ㅠㅠ
  • ?
    meatball2831 2018.06.15 17:31

    저도 몇 달 전에 싱글 재미있게 하고 한동안 프론티어 디펜스만 주구장장했습니다..ㅋㅋㅋ 프론티어 디펜스는 그럭저럭 잘 잡히더라구요

  • profile
    코병레이져 2018.06.16 04:12
    pve가 잘 잡힌다면 구매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페이스북 로그인 기능 정상화 1 whals98 10.16 193 3
공지 ITCM 시스템 업데이트(완료) 5 whals98 10.05 412 8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584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4 CMDev 08.10 3062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4409 37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6053 26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2724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792 update ITCM 08.24 24983 33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7471 66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24377 85
잡담 험블 2k 만들기번들 가격오류 3 file funker 06.15 961 2
모집 The Red Strings Club 한글화 검수인원 2차 모집 1 file LSW 06.15 316 12
스샷 [45.8MB] 머리를 비우기 위해. 생각이 사라지는 게임으로 1 file NAMENAME 06.15 275 4
소개 어크 오디세이 스파르탄 스타터팩 받기 3 file 암드야아프디마 06.15 732 12
소개 저스트 댄스 2019 공식 한국어화 3 file Nemesis 06.15 413 6
잡담 다이렉트 게임즈만의 필수 구입 게임은 뭐가 있을가요 10 쵸파 06.15 1076 2
잡담 요 근래 다잉라이트를 자꾸 세일하고 팔아먹고 한다 ... 3 노잼마스터 06.15 536 2
소개 더 디비전 'Shields' 1.8.2 업데이트 (+디비전 2 보상) 9 file Nemesis 06.15 830 8
잡담 똑같은 게임을 2번이나 살뻔했네요 ㅋㅋ 7 Nemesis 06.15 696 3
잡담 불법복제와 스팀 29 file 반디멍멍 06.15 1590 21
질문 친구들이랑 같이 할만한 멀티 게임 추천 좀 부탁드립니당 5 요얀 06.15 3702 2
잡담 chrono에서 slay the spire 37% 할인하네요 나남 06.15 246 3
잡담 카드 뱉고있습니다. 6 file 라오우 06.15 648 7
소개 [E3 2018 기념] 닌텐도 E샵 할인 file Nemesis 06.15 611 7
잡담 세이브 파일이 날아갔네용.. 10 file 호박장군 06.15 374 3
잡담 이번 히오스 친구랑 플레이 퀘스트 깨실 분? 3 file 나무노래 06.15 308 3
잡담 최근 생각난건데. 4 file 그루틴 06.15 372 1
질문 타이탄폴 2 구매 질문드립니다 10 코병레이져 06.15 421 1
잡담 s7 발열;;; 5 나영수 06.14 615 0
잡담 윈도우 7은 이제 진짜 보내줘야하는군요 10 Swany 06.14 1136 1
잡담 헉 스팀 친구 숫자가... (19)금 3 file Erorr 06.14 631 4
잡담 애니 - 소녀가장 (Breadwinner, 아프가니스탄의 눈물) file Raingray 06.14 224 4
잡담 [방송종료][대모임] 매운맛 배그/ 디비전 방송합니다. 대모임 06.14 82 0
영상 (21:9)피파18 커리어 감독모드 토트넘 방송합니다. rusiyan 06.14 72 0
소개 2018년 06월 출시예정 PC게임 추천 한울 06.14 1093 3
Board Pagination Prev 1 ...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 2347 Next
/ 2347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