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866 추천 수 6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이래저래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제게는 작년에 구매한 이후부터 푹 빠져 지낼만큼 매력 있는 게임이에요

 

 

덕분에 구매한 값에 비해 뽕을 있는대로 뽑은데다

 

실컷 즐기다보면 생기는 상자 + 스킨팔이로

 

잊을만하면 스팀 월렛이 쏠쏠하게 채워지는 기적을 경험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얼마 전에 총기 스킨 상자가 또 새로 나오는 바람에 :9

(그 중 가장 비싼 상자는 장터에서 6천원 가량이라 꽤나 쏠쏠했죠!)

 

상자 팔이로 월렛 좀 불려서 인디 게임 몇 개 구매 했고, 팩토리오도 구매 예정입니다 히히

 

배그도 스팀으로 하나 더 샀고 꾸준히 다른 스팀 겜을 구매할 만한 월렛벌이가 되는데 

재미까지 있으니 이만한 효자가 없네요+_+b

 

 

 

 

+ 요즘 핑 기반 매칭에다가 KR섭 지역락까지 따로 걸리니까 

 

게임이 정말로 쾌적해졌습니다 .. 특히나 핵 부분에서는 한섭에서 플레이 했을 때는

 

정~말 보기 힘들어졌어요.

 

전 아직까진 한섭에서 "핵이다!" 라는 생각이 드는 유저는 못 만났네요

 

다만, 한국 유저들만 모여 있어서 그런지 게임이 무척 빡세졌어요ㅋㅋㅋㅋ

 

다들 어마어마하게 잘하더라구요 ;ㅁ; 

 

글쓴이 찌부리짜부리님의 최신글
  1. 2018-06-10 22:56 이야기 > 흐흑....포트나이트가 너무 하고 싶네요 *4
  2. 2018-06-03 20:00 이야기 > 트위치 프라임 제공게임 기대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ㅎ_ㅎ *5
  3. 2018-05-25 01:58 이야기 > 환불하는 것이 맞겠지요? =_= *7
  4. 2018-05-15 14:18 이야기 > 와우 드디어 작은 손 게이머를 위한 무선 마우스가 *11
  5. 2018-05-10 16:39 이야기 > 포트나이트가 마블과 콜라보를 했네요:O *2

  • profile
    마린웨이브 2018.04.02 12:56
    한섭도 판마다 핵이...
  • profile
    찌부리짜부리 2018.04.02 12:57
    엥 진짜요? 전 아직 전혀 못 만나봤는데..
    아시아는 가보니 핵 있더라구요
  • profile
    LuciDio 2018.04.02 14:17
    한섭은 핵인지도 모르게 당하는거 아임미꽈; ㄷㄷㄷㄷ
  • profile
    안녕하심니까 2018.04.02 13:01

    재밌게 플레이도하고 돈도 되고 일석삼조 아닙니까?!

  • profile
    찌부리짜부리 2018.04.02 13:04
    헤헿 이만한 스팀 겜이 없네요
  • profile
    crys 2018.04.02 13:02

    머 예전보다 많이 줄었다고는 하는데

    100명에 한명도 없기는 힘든일처럼 보이긴 하더군요

    근데 그정도 핵비중은..카배그에도 있는듯 해서 신경을 덜쓰는듯..

  • profile
    안녕하심니까 2018.04.02 13:04
    하루 핵 타계정으로 이용권 7천원이면 가능하다더군요
  • profile
    찌부리짜부리 2018.04.02 13:06
    아무래도 그렇겠지요?
    ESP 같은건 쓰는놈들도 안 쓰는 척 연기하는데다 -0-
    사실 이젠 너무 익숙해서 월핵이나 멀리서 허공 쏘면서 다 죽여버리는 말도 안되는 핵만 아니면
    괜찮다 싶네요ㅜㅠㅋ
  • profile
    2018.04.02 13:14

    치킨 많이 많이 드시길 바래요.ㅎㅎㅎ

  • profile
    쾌진격 2018.04.02 13:24

    요즘도 치마 하나에 60~70만원씩 하나요?

  • profile
    찌부리짜부리 2018.04.02 15:12
    음 요즘은 그래도 가격이 많이 떨어져서 젤 비싼 치마가 25만원쯤 하는거 같아요ㅋㅋ
  • profile
    설리 2018.04.02 18:08
    좀 쾌적해졌다니 다행이네요.
    운영이 참 아쉽습니다 배그ㅠ

    그런것과는 별개로 일석삼조로 즐기고 계시니 이만한 게임이 없네요 진짜 ㅋㅋ
  • profile
    코병레이져 2018.04.02 18:15
    저도 한창 할때는 월렛벌이 쏠쏠했는데...
    이젠 거의 언하는지라 가난하네요 ㅋㅋ
    그렇다고 월렛벌이 하기 위해 하는건 좀 그래서...
    그래도! 3.2 뽕 제대로 뽑았어요 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3 CMDev 08.10 2433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3745 37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5230 26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2245 13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595 ITCM 08.24 21975 30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2 코코넛먹자 08.05 6666 64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2 file ZardLuck 02.05 23565 85
질문 (해결)ASF 중요 파일 중 하나가 트로이목마로 구분되... 2 newfile Sand Box 08:50 157 1
질문 스팀런쳐말고 홈페이지에서 스팀들어갈때 문제점~ 1 new 보라카이 08:25 107 0
일상 아침은 라면에 만두~! 1 newfile rusiyan 08:05 89 1
질문 SalienCheat라는 스크립트를 사용중인데 그룹에 관해... 6 new 성빠 06:58 223 1
잡담 스웨덴 : 독일전 짜릿하네요 4 new 킬러조 05:39 229 2
질문 ASF 농사 짓기 질문 3 new SiroCuma 02:52 166 1
질문 asf로 농사할려고 하는데요 잘되고 있는지 한번 봐주세요 newfile 댈러스규철 02:25 126 1
잡담 올드 블러드 클리어 - 사자마자 포장 뜯기 2 new 암드야아프디마 01:20 247 2
잡담 이제서야 지릅니다 ^^ 4 newfile 준이베어 00:27 357 6
질문 구글 클라우드로 ASF나 세일리언 돌릴 때 어떻게 저장... 1 new Sand Box 06.23 259 0
질문 사고 싶은데, 6 newfile horions 06.23 424 1
잡담 스팀 여름 세일 턴 종료 4 newfile s****1404 06.23 657 3
잡담 [트위치-니아]더크루2베타+철권 카타리나 연습!! 니아 06.23 72 0
잡담 스팀 플래시 게임 오토 스크립트도 오류가 안나는건 ... 회색의레인저 06.23 193 1
잡담 안드로이드 앱 Idle Daddy에서도 세일리언 무제한 돌... 6 update resii 06.23 483 5
소개 토탈워 시리즈 개발사 CA, 1인칭 전략슈팅게임 개발중 2 updatefile 코코넛먹자 06.23 204 2
영상 [21:9]FaceRig+피파18 리버풀 감독모드 방송합니다. rusiyan 06.23 99 0
잡담 여름 세일 정산 GREENLIGHT 06.23 300 0
영상 [방송주의] 그림 좀 그리다 스카이림합니다 ^^ 준이베어 06.23 69 0
꿀팁 세일리언 구글 클라우드에서 돌리기 간단 팁 17 updatefile Levitate 06.23 980 10
잡담 스팀 여름세일 현재 상황 6 file 4등 06.23 1120 6
잡담 뉴비탈출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_+a; 30 updatefile 그리니츠 06.23 589 20
잡담 좋은 세일 혹은 괜찮은 세일 뭐가 있을까요? 9 update Juney 06.23 584 2
잡담 세일에 100만원 질렀습니다 27 updatefile mesia98 06.23 1225 31
잡담 저만 세일리언 스크립트 점수 1200이 뜨나요? 6 Banlan 06.23 730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01 Next
/ 2201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