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87 추천 수 11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요즘은 짜장라면으로 일품짜장만 먹고있네요

 

항상 가는 공단마트에서 4천원이 안되게 팔아서 가면 몇 봉다리 사오네요

 

오늘은 어제 남은 삶은 달걀이 있어서 

 

짜장라면도 삶고 거기에 남은 달걀을 투입해줬습니다.

 

아 요즘 목이 계속 아파서 어떻게 뭘 해도 집중이 안되네요

 

게임 하고싶은데 손이 안갑니다 ㅎㅎㅎ

 

20180320_035051.jpg

 

요건 어제 떡볶이 만들어 먹고 국물 남은거에 밥 + 김 +참기름 + 국물 야채 넣고 볶아 봤습니다

 

밑은 역시 누룽지로 굽고 해봤습니다 역시 볶음밥은 맛있습니다 ㅎㅎㅎ

20180319_043147.jpg

 

글쓴이 rusiyan님의 최신글
  1. 2018-04-25 15:31 이야기 > 오늘 아점??은 치느님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모셨습니다~! *3
  2. 2018-04-24 23:15 이야기 > 택배도 오고 마트도 다녀왔습니다~! *10
  3. 2018-04-23 11:42 이야기 > 하.... 진짜 키보드를 제가 구입하면 안되려나 봅니다 *8
  4. 2018-04-22 20:33 이야기 > 책상을 정리하니 고양이가 올라옵니다~! *13
  5. 2018-04-20 12:11 이야기 > 하.... 키보드 고장 그리고 초기불량... -_ㅠ *23

TAG •

Who's rusiyan

profile

▼ 펼쳐 보기
  • profile
    나무노래 2018.03.20 04:14

    새벽 4시에 야식이라니 아침 아닙니까?ㅎㅎ 목이 아프면 고생인데...따스한 물을 달고 사세요 사실 별수를 써도 근본적인 방법으론 이게 최고더라구요

  • profile
    빠꿈군 2018.03.20 10:02

    사진을 잘 찍으시는건지 진짜 맛있는 음식인건지 이쯤되면 구분이 안된다는;; ㅋㅋ

  • profile
    2018.03.20 10:44

    아주 제대로 즐기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 profile
    둥동둥둥동 2018.03.20 11:59
    오 맛있겠어요ㅋ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2 CMDev 08.10 2282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3586 37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4995 25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2166 13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499 ITCM 08.24 20760 29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2 코코넛먹자 08.05 6428 63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2 file ZardLuck 02.05 23422 85
잡담 디제이맥스 외 이것저것 2 newfile do 07:21 110 1
잡담 배틀테크 극초반 진행 소감. 3 newfile Leckie57 03:11 267 5
질문 스팀 링크 4k 해상도에서도 문제 없나요? new zelma**** 02:37 69 1
잡담 갓오브워 2 newfile HAPPYVIRUS 00:56 177 3
질문 고성능 컴퓨터는 어느 정도 관리를 해 주면 될까요?? 6 new Sand Box 00:01 340 2
잡담 인피니티 워 가시기 전에... (약스포) 4 new Raingray 04.25 301 3
질문 이런 질문을 올려도 될런지 모르겟습니다만. 로샤사이... 12 new midoram 04.25 343 1
잡담 [DJMAX RESPECT] U.A.D 6B MX ( 99.75% MAX COMBO ) 1 new sese_Kitsugai 04.25 90 1
잡담 패드로 롤을 해봤습니다 5 new 도취병 04.25 289 2
잡담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최근 논란에 대해서 7 updatefile sese_Kitsugai 04.25 639 5
잡담 디제이맥스 사야겠네요 2 update do 04.25 345 4
영상 [트위치] 오늘부턴 팔로잉 진행합니다~ 준이베어 04.25 73 0
소개 기대중인 작품 - 독전 6 updatefile 가쯔나베 04.25 327 10
잡담 그렇게 하고싶었던 게임이었는데... 5 update 암드야아프디마 04.25 222 9
영상 [180424녹화본] 다잉라이트 7,8일차 : 드디어 본편 엔딩~ 준이베어 04.25 35 0
질문 인디갈라 Giveaways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file 암우말대잔치 04.25 122 1
영상 최근에 발견한 배그vs포트나이트 영상 14 update 박성혁 04.25 516 3
일상 오늘 아점??은 치느님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모셨습... 3 file rusiyan 04.25 294 9
잡담 ..분류가 귀찮다아... 10 update crys 04.25 306 5
소개 다크소울 기존보유자는 리마스터버전 할인된다 14 updatefile 코코넛먹자 04.25 927 12
잡담 디트로이트 이거 물건이네요 14 lunarpach 04.25 595 10
잡담 게이머들의 뫼비우스 띠 20 updatefile Nemesis 04.25 569 19
잡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관람 (스포 없음) 9 BONGJA 04.25 531 6
잡담 어크 오리진 - 뉴게임 플러스 들어갔습니다. 3 04.25 272 3
잡담 [DJMAX RESPECT] Rolling On the Duck 6B MX ( 98.93%... 2 update sese_Kitsugai 04.25 114 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145 Next
/ 2145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