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3.14 11:34
약 2달만에 한국 닌텐도 고객센터와 연결되었습니다.
조회 수 1468 추천 수 5 댓글 3
전에 액정에 데드픽셀 생겨서, 유상수리, 무상수리 관련 문의를 하고 싶어..
고객 센터로 계속 전화걸었는데 대기중만 뜨고-
몇 주간 전화가 안되니 빡쳐서 메일로 보냈더니
2주 넘게 답장이 안와서.
오늘 다시 전화해보니 한 번에 받네요...후..;;
유상인지 무상인지는 보내주시면 판단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중간에 제가 무관심했던 것도 있지만..
약 2달만에 한국 닌텐도와 대화를 했습니다.........
그냥 유상/무상 문의만 하려는거였는데-
결론은 보내주시면 판단해서 알려주겠다. 네요..껄껄...
....전화를 받던가, 온라인 문의를 했으면 답장을 잘 보내던가....아오...ㅎ
이 게임의 최신 글
글쓴이 님의 최신글
- 2018-12-24 10:48 이야기 > 레츠고 피카츄...도감 완성 했습니다 *10
- 2018-12-04 09:08 이야기 > 포켓몬GO랑 연동해봤습니다!ㅎ *7
- 2018-12-03 14:47 이야기 > [스압] 레츠고 피카츄에 빠져버렸습니다! *20
- 2018-11-21 01:08 이야기 > 닌텐도 스위치 수리를 보증끝나기 전에 맡겼네요 *2
- 2018-11-20 02:32 이야기 > 크롬 관련 ITCM 개인적 문제 해결되었네요..!! *2
TAG •
너무 평이 안좋아지고 있어요....에효;;;